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어글리코리안,한국인이 싫다는 애들 특징이 보면
글쓴이
ㅇㄴㅁㄴㅇㄴㅁ
추천
2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92
  • 2018-05-24 13:49:45
  • 121.173
							

단순 몇명의 개인적인 트롤러들때문에 괜히 한국인 자체를 욕하면서 까대는 애들이 더많네...


개인 대 개인의 문제였던것도 한국인이라 그렇지 헬반도사람은 어쩔수 없단식으로 몰아가는게 눈에 보인다.


또 항상 보면 맨날 말나오는 일본인이에여??라고 묻는 한국인들보다 그 일본인 주변에서 맴돌다가 저런 말들려오면 피라냐마냥 주변에서 

우루루 몰려들어서 매너좀 지키세요,한국말쓰지마세요 그러는게 난 더 이해가 어렵다.


그 일본인이 불편하면 그 당사자가 말을 하던지 블럭을 하던지 조치를 취해야 하는것인데


일제시대 친일파마냥 본인들이 나서서 거품을 물고 나선다

친일 프레임을 씌우려는게 아니라 그냥 봐도 일본인 떠받들고 신앙생활하는게 눈에 보인다.


아 다르고 어 다르다고 같은 말을 해도 다른법이고 항상 이런식으로 달려들어 물어뜯는 애들은 보면 항상

말이 날카롭고 예민하고 폭팔직전이다. 


자기 할말만 하고 일본인에게는 한마디도 못하게 해놓고 온갖 어글리 코리안이니 뭐니하며 그 일본인들에게 모함을 하며 데리고 딴데 가는게 대부분 

어글리 코리안이란 한국인 비하단어 자체를 지들 스스로가 퍼트리고 있음.



ㅇㅇ 단순 몇명의 비율이 십오지게 많으면 단순 몇명이 아니게 되지 121.154 2018.05.24 13:50:47
ㅇㅇ 우루루 몰려다니면서 한국어 쓰지마세요 하는것도 트롤링으로 보이기도 할 정도 121.154 2018.05.24 13:51:16
ㅁㄴㅇㅁㅇ 단순 몇명의 비율이 십오지게 많으면 단순 몇명이 아닌게 맞긴한데 그 비율이랑 비례하게 저런애들도 많아 121.173 2018.05.24 13:51:41
이야미네미네미네요 솔직히 착하게 게임하는 한국인들이 괜히 욕먹는것 조금 아닌것같아오... - dc App 2018.05.24 13:52:33
Lydie 3줄요약은? 2018.05.24 13:53:03
ㄳㅈㄷㅅ vrchat 어떤 일본인 그룹을 가도 일본어만 쓰는 한국인들 몇명씩은 꼭 붙어있는데 해당그룹들의 일본인이랑 대화랑 할라치면 옆에 스윽 붙어서 째려보는 애들 대다수임 121.173 2018.05.24 13:53:18
ㅇㅇ 좋은 글이네요 물론 길어서 읽지는 않음 ㅎ - dc App 210.126 2018.05.24 13:53:40
ㄳㅈㄷㅅ 3줄 요약이 먼필요 있어 걍 - 어글리코리안이라 그러는 애들이나 지나치게 일본인 똥꼬빠는애들이나 거기서 거기란거지 121.173 2018.05.24 13:53:58
Trap카프리 난 영어권 애들이랑 자주노는대 내 기준에 어글리는 그놈의 보겸드립이랑 철구드립이랑 한참 대화하는대 껴서 개속 야 카프리 카프리 거리는놈. 보면 아는사람도 아닌대 개속 반말로 카프리카프리거려 2018.05.24 14:01:10
ㅁㄴㅇㅁㄴㅇ 그건 개네 개인들의 문제지 그게 한국인들의 종특인것 마냥 말하는게 잘못된거지 걍 개네만 블럭하면 될 문제지 그게 어글리코리안거리면서 문제화할 일인가싶네 121.173 2018.05.24 14:04:19
Trap카프리 ㄴ난 한국인 전채라고 말하지 않앗어 어글리의 기준이라고 했지. 그걸 안하면 어글리가 아닌거야 2018.05.24 14:08:38
ㅇㅇ '항상 이런식으로 달려들어 물어뜯는 애들은 보면 항상 말이 날카롭고 예민하고 폭팔직전이다. ' ㄹㅇ 공감 122.35 2018.05.24 15:23: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051 일반 24시간 깨어있었더니 너무 피곤하돵.. 2 시란 2018-05-30 0
10050 일반 피아노시뮬 악보있는사람 공유해주면안대냥 갤러중에 ㅈㄴ어려운거 올린거 빼고 1 나나치 61.78 2018-05-30 0
10049 일반 누가 i3로 안돌아간대 ㅇㅇ 118.45 2018-05-30 0
10048 일반 폴리곤 줄이는거 도움앙망ㅠ 1 움뀨 2018-05-30 0
10047 일반 안돼 2시간도 안남았오 1 코우 2018-05-30 0
10045 일반 이게임은 대부분이 지인끼리만 노는 건가요..;? 8 VR뉴비 125.178 2018-05-30 0
10044 일반 vr하면 말없어도 즐겁냐 1 ㅇㅇ 59.22 2018-05-30 0
10043 일반 모델링 배우는거 재밌음 아델리펭귄 2018-05-30 0
10042 일반 딜도삽니다 6 ㅇㅇ 84.47 2018-05-30 0
10041 일반 미토미코미코미코미코미코미코미코미코 공배기 2018-05-30 0
10040 일반 좆같네 돈이 줄어든다 9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5-30 0
10039 일반 이거 왜이렇게 화나보이냐 1 ㅇㅇ 121.170 2018-05-30 0
10038 일반 T pose 스샷 6 피피피 2018-05-30 0
10037 일반 오늘 브얄 들어갔다가 DR_Pochi 2018-05-30 0
10036 일반 뼈 설정좀 도와주라 급함 2 피피피 2018-05-30 0
10035 일반 이거 뼈도 넣긴 했는데 아직도 이러는데.. 4 ㅇㅇ 106.254 2018-05-30 0
10034 일반 내가 혼자지랄하면서 만들라했는데 3 빅펭귄맨 2018-05-30 0
10032 일반 ㅂㄷㅂㄷ 자꾸 키넥 안되네 타나토스시스템 2018-05-30 0
10031 일반 아뉘 내 커미션 글에 자기 커미션 광고하는건 좀 비매너 아니냐아ㅠ 5 시란 2018-05-30 0
10030 일반 분홍 페인트 현상을 해결해보자 11 INST 2018-05-30 0
10029 일반 브붕이특) 1 ㅇㅇ 175.223 2018-05-30 0
10028 일반 MMD할때 본 넣어본적 있는데 1 아델리펭귄 2018-05-30 0
10027 일반 뼈설정 오류 4 피피피 2018-05-30 0
10026 일반 미코가 모이면 너무나도 귀여움 3 앵뽀뽀 2018-05-30 0
10025 일반 MR 사용후기 3 ㅇㅇ 211.51 2018-05-30 0
10024 일반 저스트댄스 노래안나왕 4 ㅇㅇ 175.212 2018-05-30 0
10023 일반 글카 채굴인지 걱정된다는 갤넘은 보는거시에오 1 늒네쟝 218.157 2018-05-30 0
10022 일반 좀더잘보이는거추가)다이나믹까지 성공했는데 게임속에서 이상한문제가있음 ㅇㅇ 59.20 2018-05-30 0
10021 일반 뼈 설정좀 도와주라 이거때문에 막힘 3 피피피 2018-05-30 0
10020 일반 유저 계속 늘어났으면 좋겠다 16 MANKALO 2018-05-30 0
10019 일반 내가본사람중에는 jadne 이사람이 아바타 이쁘게만드는것같음 2 강나다 116.46 2018-05-30 0
10018 일반 님들 맵만들때 1 라스펠 222.233 2018-05-30 0
10017 일반 vr쓰고 걸어다니는법 1 3ggr4 2018-05-30 0
10015 일반 갑자기 바이브 화면 안나오는데 뭐임?? 드란시아 2018-05-30 0
10014 일반 내 vr 첫셀카다 평가해주실분? 2 dd 121.170 2018-05-30 0
10013 일반 폴리곤 줄이는거 어떻게하는것? 2 움뀨 2018-05-30 0
10011 일반 아까 중고 gtx 산다던 게이다...이거 채굴카드인지 판별법 없어...? 6 포YOU 2018-05-30 0
10010 일반 경찰 미쿠 총 어캐쏨? 중성 2018-05-30 0
10009 일반 이거 바이브에 이어폰 연결했는데 마이크 왜 안뜨냐 Ι아이스젤리Ι 2018-05-30 0
10007 일반 바탕화면 정리 안하면 느려지기도 함? 4 면요리좋아함 2018-05-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