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어글리코리안,한국인이 싫다는 애들 특징이 보면
글쓴이
ㅇㄴㅁㄴㅇㄴㅁ
추천
2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92
  • 2018-05-24 13:49:45
  • 121.173
							

단순 몇명의 개인적인 트롤러들때문에 괜히 한국인 자체를 욕하면서 까대는 애들이 더많네...


개인 대 개인의 문제였던것도 한국인이라 그렇지 헬반도사람은 어쩔수 없단식으로 몰아가는게 눈에 보인다.


또 항상 보면 맨날 말나오는 일본인이에여??라고 묻는 한국인들보다 그 일본인 주변에서 맴돌다가 저런 말들려오면 피라냐마냥 주변에서 

우루루 몰려들어서 매너좀 지키세요,한국말쓰지마세요 그러는게 난 더 이해가 어렵다.


그 일본인이 불편하면 그 당사자가 말을 하던지 블럭을 하던지 조치를 취해야 하는것인데


일제시대 친일파마냥 본인들이 나서서 거품을 물고 나선다

친일 프레임을 씌우려는게 아니라 그냥 봐도 일본인 떠받들고 신앙생활하는게 눈에 보인다.


아 다르고 어 다르다고 같은 말을 해도 다른법이고 항상 이런식으로 달려들어 물어뜯는 애들은 보면 항상

말이 날카롭고 예민하고 폭팔직전이다. 


자기 할말만 하고 일본인에게는 한마디도 못하게 해놓고 온갖 어글리 코리안이니 뭐니하며 그 일본인들에게 모함을 하며 데리고 딴데 가는게 대부분 

어글리 코리안이란 한국인 비하단어 자체를 지들 스스로가 퍼트리고 있음.



ㅇㅇ 단순 몇명의 비율이 십오지게 많으면 단순 몇명이 아니게 되지 121.154 2018.05.24 13:50:47
ㅇㅇ 우루루 몰려다니면서 한국어 쓰지마세요 하는것도 트롤링으로 보이기도 할 정도 121.154 2018.05.24 13:51:16
ㅁㄴㅇㅁㅇ 단순 몇명의 비율이 십오지게 많으면 단순 몇명이 아닌게 맞긴한데 그 비율이랑 비례하게 저런애들도 많아 121.173 2018.05.24 13:51:41
이야미네미네미네요 솔직히 착하게 게임하는 한국인들이 괜히 욕먹는것 조금 아닌것같아오... - dc App 2018.05.24 13:52:33
Lydie 3줄요약은? 2018.05.24 13:53:03
ㄳㅈㄷㅅ vrchat 어떤 일본인 그룹을 가도 일본어만 쓰는 한국인들 몇명씩은 꼭 붙어있는데 해당그룹들의 일본인이랑 대화랑 할라치면 옆에 스윽 붙어서 째려보는 애들 대다수임 121.173 2018.05.24 13:53:18
ㅇㅇ 좋은 글이네요 물론 길어서 읽지는 않음 ㅎ - dc App 210.126 2018.05.24 13:53:40
ㄳㅈㄷㅅ 3줄 요약이 먼필요 있어 걍 - 어글리코리안이라 그러는 애들이나 지나치게 일본인 똥꼬빠는애들이나 거기서 거기란거지 121.173 2018.05.24 13:53:58
Trap카프리 난 영어권 애들이랑 자주노는대 내 기준에 어글리는 그놈의 보겸드립이랑 철구드립이랑 한참 대화하는대 껴서 개속 야 카프리 카프리 거리는놈. 보면 아는사람도 아닌대 개속 반말로 카프리카프리거려 2018.05.24 14:01:10
ㅁㄴㅇㅁㄴㅇ 그건 개네 개인들의 문제지 그게 한국인들의 종특인것 마냥 말하는게 잘못된거지 걍 개네만 블럭하면 될 문제지 그게 어글리코리안거리면서 문제화할 일인가싶네 121.173 2018.05.24 14:04:19
Trap카프리 ㄴ난 한국인 전채라고 말하지 않앗어 어글리의 기준이라고 했지. 그걸 안하면 어글리가 아닌거야 2018.05.24 14:08:38
ㅇㅇ '항상 이런식으로 달려들어 물어뜯는 애들은 보면 항상 말이 날카롭고 예민하고 폭팔직전이다. ' ㄹㅇ 공감 122.35 2018.05.24 15:23: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126 일반 긴머리카락이 치마 관통 안하는법 1 이해가안되요 116.121 2018-05-28 0
9123 일반 로리캐릭에 탄 피부에 단발에 밀리터리룩 입고있는 캐릭터하고싶다~ 2 피냐타 2018-05-28 0
9122 일반 아니 오늘 mr 처음수령했는데 2 ㅇㅇ 222.101 2018-05-28 0
9121 일반 스네일 마커 적용했는데 왜 이지랄나냐 3 게임가드改二 2018-05-28 0
9120 일반 오른쪽년 눈썹 왜저럼? 3 댕타 2018-05-28 0
9119 일반 닉언)_감자 악보시뮬 이거 얘기하냐 1 피냐타 2018-05-28 0
9118 일반 아마존애서 산 오큘러스 근황 3 빅펭귄맨 2018-05-28 0
9117 일반 블렌더 번역 안해도 아바타 만들수 있다던데 12 asgrgf 2018-05-28 0
9116 일반 데스건 존나 웃김ㅋㅋ 1 중성 2018-05-28 0
9115 일반 겜 어렵긴 하네ㅋㅋ 3 ㅇㅇ 175.206 2018-05-28 0
9114 일반 3D 캐릭터를 만들고싶은뎅 1 하룽 39.7 2018-05-28 0
9113 일반 다이나믹 수치 옷이나 머리는 캐릭마다 맞춰 줘야 하는거지?? 4 Tomo 2018-05-28 0
9112 일반 갤월드뚤리면 홈으로 써야지 2 ㅇㅇ 218.147 2018-05-28 0
9111 일반 뭐여 갤월드는 또 뭐시여. 갤주가 만든 월드인가 3 LiFe 2018-05-28 0
9109 일반 ㅁㅊ 리코더합주로 팅기게하는 트롤도있네 ㅋㅋㅋㅋㅋ 우사밍 2018-05-28 0
9108 일반 피아노시뮬 악보좀주라 4 나나치 61.82 2018-05-28 0
9107 일반 블렌더에서 도형 추가한거 색 어찌 변경? ㅇㅇ 106.254 2018-05-28 0
9106 일반 내 아바타 시점 공지보고 따라하면 안되더라 ㅇㅇ 218.147 2018-05-28 0
9105 일반 갤에 mr 중고라도 팔사람 없지? 흑흑 3 이즈밍 2018-05-28 0
9104 일반 유니티에선 잘 보이는데 인겜에선 안보임..ㅜㅜ 12 ㅇㅇ 222.101 2018-05-28 0
9103 일반 갤월드 공개됨? 1 비스무트 2018-05-28 0
9102 일반 게임하면 맨날 누가 피콜로 찾더라. ㅇㅇ 223.39 2018-05-28 0
9101 일반 배고파서 맥도날드옴 3 NAME_HORANG 2018-05-28 1
9100 일반 혹시 지금 갤월드계신분 1 G군 2018-05-28 0
9099 일반 늒네도와줘 1 ㅇㅇ 125.31 2018-05-28 0
9098 일반 옷 모델링같은건 데비안아트에서 받는거임?? 3 Ι아이스젤리Ι 2018-05-28 0
9096 일반 아니 옷입혀줬는데 눈알이 없어 ㅠㅠ 1 ㅇㅇ 222.101 2018-05-28 0
9095 일반 갤월드 잠수자의최후 5 G군 2018-05-28 0
9094 일반 유니티 안에서는 폴리곤 몇개인지 확인 할 수 있는 방법 없음? 2 아루라테 2018-05-28 0
9093 일반 플랑 날개를 지워서 유니티에 옮기니 입싱크 설정이 불가능해졌습니다 1 F사나에 39.117 2018-05-28 0
9092 일반 존내빠르게 시리즈 보고 아바타 만들고있는데 변역부분 이거 왜이래? 2 asgrgf 2018-05-28 0
9091 일반 피아노 시뮬 악보; 고양이 왈츠 3 _감자 2018-05-28 1
9090 일반 폭스아카데미 디스코드 주소아는사람 1 하벤하이드 2018-05-28 0
9089 일반 폴리곤 줄엿는데 업로드 안됨 도움!! 4 댕타 2018-05-28 0
9088 일반 유니티 이거 시키는대로 햇는데 없음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5-28 0
9087 일반 vr 한쪽밖에 안보이는데 ㅇㅇ 222.101 2018-05-28 0
9085 일반 병신들 5 김기훈 223.62 2018-05-28 3
9084 일반 미코 기본 MMD 찾으시는분 많으신데 젤다 드립니당 4 ㅇㅇ 222.101 2018-05-28 0
9082 일반 피아노 시뮬 팁쓴놈인데 악보그리기 문제점이 생겼다 13 _감자 2018-05-28 0
9081 일반 이 미코 아바타 파일 도당채 뭐로 검색해야하는거야.... 1 Ι아이스젤리Ι 2018-05-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