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어글리코리안,한국인이 싫다는 애들 특징이 보면
글쓴이
ㅇㄴㅁㄴㅇㄴㅁ
추천
2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92
  • 2018-05-24 13:49:45
  • 121.173
							

단순 몇명의 개인적인 트롤러들때문에 괜히 한국인 자체를 욕하면서 까대는 애들이 더많네...


개인 대 개인의 문제였던것도 한국인이라 그렇지 헬반도사람은 어쩔수 없단식으로 몰아가는게 눈에 보인다.


또 항상 보면 맨날 말나오는 일본인이에여??라고 묻는 한국인들보다 그 일본인 주변에서 맴돌다가 저런 말들려오면 피라냐마냥 주변에서 

우루루 몰려들어서 매너좀 지키세요,한국말쓰지마세요 그러는게 난 더 이해가 어렵다.


그 일본인이 불편하면 그 당사자가 말을 하던지 블럭을 하던지 조치를 취해야 하는것인데


일제시대 친일파마냥 본인들이 나서서 거품을 물고 나선다

친일 프레임을 씌우려는게 아니라 그냥 봐도 일본인 떠받들고 신앙생활하는게 눈에 보인다.


아 다르고 어 다르다고 같은 말을 해도 다른법이고 항상 이런식으로 달려들어 물어뜯는 애들은 보면 항상

말이 날카롭고 예민하고 폭팔직전이다. 


자기 할말만 하고 일본인에게는 한마디도 못하게 해놓고 온갖 어글리 코리안이니 뭐니하며 그 일본인들에게 모함을 하며 데리고 딴데 가는게 대부분 

어글리 코리안이란 한국인 비하단어 자체를 지들 스스로가 퍼트리고 있음.



ㅇㅇ 단순 몇명의 비율이 십오지게 많으면 단순 몇명이 아니게 되지 121.154 2018.05.24 13:50:47
ㅇㅇ 우루루 몰려다니면서 한국어 쓰지마세요 하는것도 트롤링으로 보이기도 할 정도 121.154 2018.05.24 13:51:16
ㅁㄴㅇㅁㅇ 단순 몇명의 비율이 십오지게 많으면 단순 몇명이 아닌게 맞긴한데 그 비율이랑 비례하게 저런애들도 많아 121.173 2018.05.24 13:51:41
이야미네미네미네요 솔직히 착하게 게임하는 한국인들이 괜히 욕먹는것 조금 아닌것같아오... - dc App 2018.05.24 13:52:33
Lydie 3줄요약은? 2018.05.24 13:53:03
ㄳㅈㄷㅅ vrchat 어떤 일본인 그룹을 가도 일본어만 쓰는 한국인들 몇명씩은 꼭 붙어있는데 해당그룹들의 일본인이랑 대화랑 할라치면 옆에 스윽 붙어서 째려보는 애들 대다수임 121.173 2018.05.24 13:53:18
ㅇㅇ 좋은 글이네요 물론 길어서 읽지는 않음 ㅎ - dc App 210.126 2018.05.24 13:53:40
ㄳㅈㄷㅅ 3줄 요약이 먼필요 있어 걍 - 어글리코리안이라 그러는 애들이나 지나치게 일본인 똥꼬빠는애들이나 거기서 거기란거지 121.173 2018.05.24 13:53:58
Trap카프리 난 영어권 애들이랑 자주노는대 내 기준에 어글리는 그놈의 보겸드립이랑 철구드립이랑 한참 대화하는대 껴서 개속 야 카프리 카프리 거리는놈. 보면 아는사람도 아닌대 개속 반말로 카프리카프리거려 2018.05.24 14:01:10
ㅁㄴㅇㅁㄴㅇ 그건 개네 개인들의 문제지 그게 한국인들의 종특인것 마냥 말하는게 잘못된거지 걍 개네만 블럭하면 될 문제지 그게 어글리코리안거리면서 문제화할 일인가싶네 121.173 2018.05.24 14:04:19
Trap카프리 ㄴ난 한국인 전채라고 말하지 않앗어 어글리의 기준이라고 했지. 그걸 안하면 어글리가 아닌거야 2018.05.24 14:08:38
ㅇㅇ '항상 이런식으로 달려들어 물어뜯는 애들은 보면 항상 말이 날카롭고 예민하고 폭팔직전이다. ' ㄹㅇ 공감 122.35 2018.05.24 15:23: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715 일반 스토커쟝 변태임 3 ㅇㅇ 218.147 2018-05-29 0
9714 일반 스팀으로 100시간했고 아이디 새로팠는데요 2 ㅇㅇ 121.187 2018-05-29 0
9713 일반 vrchat의 사진은 하루하루의 일기다 5 김끄리 2018-05-29 0
9712 일반 얼리버드 기상 ㅇㅇ 218.147 2018-05-29 0
9711 일반 옷도 바꿔보고 머리도 바꿔보고 하고 싶은데 말이야 ㅇㅇ 59.23 2018-05-29 0
9710 일반 커미션 넘모 만족스러운거시에요 (스압) 5 Ι아이스젤리Ι 2018-05-29 0
9708 일반 오늘 날씨가 좋지만 2 momo 14.49 2018-05-29 0
9707 일반 일본인들은 컴이 안좋은거냐 5 jjang_ah 2018-05-29 0
9706 일반 하이케 이마와시키~~ 1 momo 14.49 2018-05-29 0
9705 일반 sdk버전에 따라서 오디오소스 리미트걸려있을수도있음? 11 하벤하이드 2018-05-29 0
9704 일반 오우예 씨발!!!!!!!!!!! 4 꼬마키` 2018-05-29 0
9703 일반 립모션 살사람 있음? 7 Hakad 2018-05-29 0
9702 일반 이 아저씨 캐릭 볼수록 귀엽지 않음? 4 와쳐는레나다 2018-05-29 0
9701 일반 댓글이 달릴거같다 2 spill 221.146 2018-05-29 0
9700 일반 Vr 케장콘 존나웃기네 ㅋㅋㅋㅋㅋ 6 블프 2018-05-29 0
9699 일반 국제적 망신살이 당하는 기분. 8 블렌더 182.226 2018-05-29 3
9698 일반 헉 이거 도착한것?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5-29 0
9697 일반 이렇게 카톡보냈는데 보고 빡쳤을까? 1 꼬마키` 2018-05-29 0
9695 일반 빌어먹을 Cats. 블렌더 182.226 2018-05-29 0
9694 일반 ㅋㅋㅋ 아직도 차렷충인 흑우없제? 8 꼬마키` 2018-05-29 2
9693 일반 공간좁아도 vr기기 가능함? 3 울테 2018-05-29 0
9692 일반 월드 이동했던 기록 이제 뜨네 4 시란 2018-05-29 4
9691 일반 vr챗 안한지 일주일 넘어가는데 뭐라고 생각할까 3 ㅇㅇ 121.165 2018-05-29 0
9690 일반 화면에 갑자기 블락 뜨면서 1 ㅇㅇ 175.223 2018-05-29 0
9689 일반 1050으로 MR로 vrchat 돌아갈까요? 1 1050 58.232 2018-05-29 0
9688 일반 스팀아디 쓰다가 1 ㅇㅇ 59.15 2018-05-29 0
9687 일반 vr챗 만화 그리면 볼 사람있움? 5 ㅇㅇ 220.127 2018-05-29 0
9686 일반 지금 친창 나만이상함? 1 3ggr4 2018-05-29 0
9685 일반 저스트댄스방 고장낫음 1 스키복 2018-05-29 0
9684 일반 아바타 족같네 이거 1 스키복 2018-05-29 0
9683 일반 공중부양 하는법 알았네 1 스키복 2018-05-29 0
9682 일반 시발 mr 시킨거 언제올줄 몰라서 취소하려했는데 ㅇㅇ 223.62 2018-05-29 0
9681 일반 머임 여기 어케 앉음;; 3 글긔 2018-05-29 1
9680 일반 이 시절 컴했을때 2 ㅇㅇ 118.91 2018-05-29 0
9678 일반 intugame vr+tridef 3d +노트 5 머리만 vr후기 5 NAME_HORANG 2018-05-29 0
9677 일반 일본인 보고 싶으면 7~8월달에 관광지 가셈 2 중성 2018-05-29 0
9676 일반 어케햇노시발련ㄴ아 2 HecK 2018-05-29 0
9675 일반 이거 왜이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도와줘 ㅠㅠㅠㅠㅠㅠ 1 Rinef 2018-05-29 0
9674 일반 이 게임 다른 월드에서 캐릭 바꾼거 저장은 못 하는고임? 2 ㅇㅇ 2018-05-29 0
9673 일반 vrchat 플레이어 neyu 119.66 2018-05-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