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어글리코리안,한국인이 싫다는 애들 특징이 보면
글쓴이
ㅇㄴㅁㄴㅇㄴㅁ
추천
2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92
  • 2018-05-24 13:49:45
  • 121.173
							

단순 몇명의 개인적인 트롤러들때문에 괜히 한국인 자체를 욕하면서 까대는 애들이 더많네...


개인 대 개인의 문제였던것도 한국인이라 그렇지 헬반도사람은 어쩔수 없단식으로 몰아가는게 눈에 보인다.


또 항상 보면 맨날 말나오는 일본인이에여??라고 묻는 한국인들보다 그 일본인 주변에서 맴돌다가 저런 말들려오면 피라냐마냥 주변에서 

우루루 몰려들어서 매너좀 지키세요,한국말쓰지마세요 그러는게 난 더 이해가 어렵다.


그 일본인이 불편하면 그 당사자가 말을 하던지 블럭을 하던지 조치를 취해야 하는것인데


일제시대 친일파마냥 본인들이 나서서 거품을 물고 나선다

친일 프레임을 씌우려는게 아니라 그냥 봐도 일본인 떠받들고 신앙생활하는게 눈에 보인다.


아 다르고 어 다르다고 같은 말을 해도 다른법이고 항상 이런식으로 달려들어 물어뜯는 애들은 보면 항상

말이 날카롭고 예민하고 폭팔직전이다. 


자기 할말만 하고 일본인에게는 한마디도 못하게 해놓고 온갖 어글리 코리안이니 뭐니하며 그 일본인들에게 모함을 하며 데리고 딴데 가는게 대부분 

어글리 코리안이란 한국인 비하단어 자체를 지들 스스로가 퍼트리고 있음.



ㅇㅇ 단순 몇명의 비율이 십오지게 많으면 단순 몇명이 아니게 되지 121.154 2018.05.24 13:50:47
ㅇㅇ 우루루 몰려다니면서 한국어 쓰지마세요 하는것도 트롤링으로 보이기도 할 정도 121.154 2018.05.24 13:51:16
ㅁㄴㅇㅁㅇ 단순 몇명의 비율이 십오지게 많으면 단순 몇명이 아닌게 맞긴한데 그 비율이랑 비례하게 저런애들도 많아 121.173 2018.05.24 13:51:41
이야미네미네미네요 솔직히 착하게 게임하는 한국인들이 괜히 욕먹는것 조금 아닌것같아오... - dc App 2018.05.24 13:52:33
Lydie 3줄요약은? 2018.05.24 13:53:03
ㄳㅈㄷㅅ vrchat 어떤 일본인 그룹을 가도 일본어만 쓰는 한국인들 몇명씩은 꼭 붙어있는데 해당그룹들의 일본인이랑 대화랑 할라치면 옆에 스윽 붙어서 째려보는 애들 대다수임 121.173 2018.05.24 13:53:18
ㅇㅇ 좋은 글이네요 물론 길어서 읽지는 않음 ㅎ - dc App 210.126 2018.05.24 13:53:40
ㄳㅈㄷㅅ 3줄 요약이 먼필요 있어 걍 - 어글리코리안이라 그러는 애들이나 지나치게 일본인 똥꼬빠는애들이나 거기서 거기란거지 121.173 2018.05.24 13:53:58
Trap카프리 난 영어권 애들이랑 자주노는대 내 기준에 어글리는 그놈의 보겸드립이랑 철구드립이랑 한참 대화하는대 껴서 개속 야 카프리 카프리 거리는놈. 보면 아는사람도 아닌대 개속 반말로 카프리카프리거려 2018.05.24 14:01:10
ㅁㄴㅇㅁㄴㅇ 그건 개네 개인들의 문제지 그게 한국인들의 종특인것 마냥 말하는게 잘못된거지 걍 개네만 블럭하면 될 문제지 그게 어글리코리안거리면서 문제화할 일인가싶네 121.173 2018.05.24 14:04:19
Trap카프리 ㄴ난 한국인 전채라고 말하지 않앗어 어글리의 기준이라고 했지. 그걸 안하면 어글리가 아닌거야 2018.05.24 14:08:38
ㅇㅇ '항상 이런식으로 달려들어 물어뜯는 애들은 보면 항상 말이 날카롭고 예민하고 폭팔직전이다. ' ㄹㅇ 공감 122.35 2018.05.24 15:23: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0113 일반 갤월드에서 축구시청 만들어보려고했는데 6 MANKALO 2018-06-18 1
20112 일반 앉았을때 시점 이상해지는거 어떻게함 5 면요리좋아함 2018-06-18 0
20110 일반 vrcmos에서 아바타 가져오면 4 새녘미르 2018-06-18 0
20109 일반 가끔 신사가면 보이는 효과인데 1 라그네아 2018-06-18 0
20108 일반 사운드 집어넣는거 도와주세요 ;ㅅ; 2 Amiya 2018-06-18 0
20107 일반 아마존클럽에서 사는건 관세 배송료 추가안되냐? 2 쉔가오랜 117.111 2018-06-18 0
20106 일반 이거 원래 있는아바타에 1 시한 2018-06-18 0
20105 일반 뎇쏘큣 momo 125.184 2018-06-18 0
20104 일반 옷갈아입히기할때 옷본 냅두고 옮겨야되나요? 3 ㅇㅇ 175.223 2018-06-18 0
20103 일반 갤월드에서 축구시청 가능? 4 Gloryman 2018-06-18 0
20102 일반 499달러짜리 샀는데 관부가세가 122.35달러 정상임? 5 쉔가오랜 117.111 2018-06-18 0
20101 일반 왜또 보추갤됨 ㅡㅡ 2 momo 125.184 2018-06-18 0
20099 일반 빨간원은 뭐에요? 4 리르 2018-06-18 0
20097 일반 유툽보다 타격받는 중 피냐타 2018-06-18 0
20096 일반 vive 배대지 직구 괜히했다 6 쉔가오랜 117.111 2018-06-18 0
20094 일반 화면 왼쪽아래 빨간(/)표시가 블락당했다는 뜻임? 4 L-dopa 2018-06-18 0
20093 일반 아마존에 바이브 트래커 25일날 입고되나보네 4 림크 2018-06-18 0
20092 일반 얘 남자 맞아여... 5 아야세쨔응 2018-06-18 0
20091 일반 삼성오딧세이는 ipd수동조절이던데 어케함?? 3 애플치즈 2018-06-18 0
20090 일반 요즘 가비말투 따라하는애들 11 sansam 2018-06-18 0
20089 일반 퍼시픽림 아바타도 있으려나... 1 ㅇㅇ 211.36 2018-06-18 1
20088 일반 ㅇㅒ 국산보추중에 젤 유명함 14 아야세쨔응 2018-06-18 0
20087 일반 애들아 트래커 직구하지마라 6 ㅇㅇ 222.237 2018-06-18 0
20086 일반 씹덕,인방)비트세이버 endless tewi-ma park 플레이 피냐타 2018-06-18 0
20085 일반 참치 vs 삼겹살 3 신ldl 2018-06-18 0
20082 일반 vr챗하면서 여자들 마음 알게된거같음 11 아야세쨔응 2018-06-18 0
20081 일반 인간적으로 혐오 아바타 하면서 잘놀고 싶은게 문제 아니냐 1 NAME_HORANG 2018-06-18 0
20080 일반 머리크면 오큘쓰지 말라는게 머리크기 몇부터냐 5 ㅇㅇ 106.72 2018-06-18 0
20079 일반 도대체 지금 머가 제일 좋은거냐 13 아야세쨔응 2018-06-18 0
20078 일반 아 vrchat 할려고 오디세이 샀는데 6 일레임 168.126 2018-06-18 0
20076 일반 토가 4.0 한짤로요약 2 ㅇㅇ 203.226 2018-06-18 0
20074 일반 캐논 피아노 악보 6 케이틸리스 2018-06-18 11
20073 일반 미코랩 떳다 momo 125.184 2018-06-18 0
20072 일반 오늘의 머머카쨩 모델링 ing 6 카랑카람 2018-06-18 2
20071 일반 좀 예쁜거나 보면서 게임하고싶은데 안되겠니? 1 ㅇㅇ 223.62 2018-06-18 0
20070 일반 ipd쟀는데 63인가 그런데 조절 어케함??ㅋㅋ 3 애플치즈 2018-06-18 0
20069 일반 아바타 좆같다고 블락하는새끼 특징 24 ㅇㅇ 45.64 2018-06-18 21
20068 일반 오큘러스 진동 안되게하는방법있나요? ddd 58.232 2018-06-18 0
20067 일반 오큘 배송처리중만 뜨넹 Luche 2018-06-18 0
20066 일반 초코인가 핵쟁이 그렇게 유명하다길래 블락했다 2 ㅇㅇ 125.180 2018-06-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