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어글리코리안,한국인이 싫다는 애들 특징이 보면
글쓴이
ㅇㄴㅁㄴㅇㄴㅁ
추천
2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92
  • 2018-05-24 13:49:45
  • 121.173
							

단순 몇명의 개인적인 트롤러들때문에 괜히 한국인 자체를 욕하면서 까대는 애들이 더많네...


개인 대 개인의 문제였던것도 한국인이라 그렇지 헬반도사람은 어쩔수 없단식으로 몰아가는게 눈에 보인다.


또 항상 보면 맨날 말나오는 일본인이에여??라고 묻는 한국인들보다 그 일본인 주변에서 맴돌다가 저런 말들려오면 피라냐마냥 주변에서 

우루루 몰려들어서 매너좀 지키세요,한국말쓰지마세요 그러는게 난 더 이해가 어렵다.


그 일본인이 불편하면 그 당사자가 말을 하던지 블럭을 하던지 조치를 취해야 하는것인데


일제시대 친일파마냥 본인들이 나서서 거품을 물고 나선다

친일 프레임을 씌우려는게 아니라 그냥 봐도 일본인 떠받들고 신앙생활하는게 눈에 보인다.


아 다르고 어 다르다고 같은 말을 해도 다른법이고 항상 이런식으로 달려들어 물어뜯는 애들은 보면 항상

말이 날카롭고 예민하고 폭팔직전이다. 


자기 할말만 하고 일본인에게는 한마디도 못하게 해놓고 온갖 어글리 코리안이니 뭐니하며 그 일본인들에게 모함을 하며 데리고 딴데 가는게 대부분 

어글리 코리안이란 한국인 비하단어 자체를 지들 스스로가 퍼트리고 있음.



ㅇㅇ 단순 몇명의 비율이 십오지게 많으면 단순 몇명이 아니게 되지 121.154 2018.05.24 13:50:47
ㅇㅇ 우루루 몰려다니면서 한국어 쓰지마세요 하는것도 트롤링으로 보이기도 할 정도 121.154 2018.05.24 13:51:16
ㅁㄴㅇㅁㅇ 단순 몇명의 비율이 십오지게 많으면 단순 몇명이 아닌게 맞긴한데 그 비율이랑 비례하게 저런애들도 많아 121.173 2018.05.24 13:51:41
이야미네미네미네요 솔직히 착하게 게임하는 한국인들이 괜히 욕먹는것 조금 아닌것같아오... - dc App 2018.05.24 13:52:33
Lydie 3줄요약은? 2018.05.24 13:53:03
ㄳㅈㄷㅅ vrchat 어떤 일본인 그룹을 가도 일본어만 쓰는 한국인들 몇명씩은 꼭 붙어있는데 해당그룹들의 일본인이랑 대화랑 할라치면 옆에 스윽 붙어서 째려보는 애들 대다수임 121.173 2018.05.24 13:53:18
ㅇㅇ 좋은 글이네요 물론 길어서 읽지는 않음 ㅎ - dc App 210.126 2018.05.24 13:53:40
ㄳㅈㄷㅅ 3줄 요약이 먼필요 있어 걍 - 어글리코리안이라 그러는 애들이나 지나치게 일본인 똥꼬빠는애들이나 거기서 거기란거지 121.173 2018.05.24 13:53:58
Trap카프리 난 영어권 애들이랑 자주노는대 내 기준에 어글리는 그놈의 보겸드립이랑 철구드립이랑 한참 대화하는대 껴서 개속 야 카프리 카프리 거리는놈. 보면 아는사람도 아닌대 개속 반말로 카프리카프리거려 2018.05.24 14:01:10
ㅁㄴㅇㅁㄴㅇ 그건 개네 개인들의 문제지 그게 한국인들의 종특인것 마냥 말하는게 잘못된거지 걍 개네만 블럭하면 될 문제지 그게 어글리코리안거리면서 문제화할 일인가싶네 121.173 2018.05.24 14:04:19
Trap카프리 ㄴ난 한국인 전채라고 말하지 않앗어 어글리의 기준이라고 했지. 그걸 안하면 어글리가 아닌거야 2018.05.24 14:08:38
ㅇㅇ '항상 이런식으로 달려들어 물어뜯는 애들은 보면 항상 말이 날카롭고 예민하고 폭팔직전이다. ' ㄹㅇ 공감 122.35 2018.05.24 15:23: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9796 일반 사실 모든 것은 다 1 spill 221.146 2018-06-17 0
19795 일반 트위터소설 서치해보니 6 _감자 2018-06-17 0
19794 일반 스토커가 뭘했길래 애들이 우상화시키냐 1 ㅋㅋㅋ 142.44 2018-06-17 0
19793 일반 시발 잠이 안온다 플리트 2018-06-17 0
19792 일반 vr챗 갤 볼때마다 유독 항상 떠오르는말 ㅇㅇ 122.35 2018-06-17 0
19791 일반 사람들이 왜 여캐하는지 알겠네 4 눈알이 2018-06-17 0
19790 일반 나중에 만들캐릭 2 아델리펭귄 2018-06-17 0
19789 일반 갤눈팅 하다보면 이런 병신새끼 하나 맨날보임 8 ㅇㅇ 110.70 2018-06-17 2
19788 일반 너네 내가 로리콘인줄 아는가 본데!? 6 momo 125.184 2018-06-17 0
19787 일반 트위터소설좀더올려주새요 2 G군 2018-06-17 0
19786 일반 여러분들이 조용해지는데 10분걸렸습니다. ㅁㅁ 121.139 2018-06-17 0
19785 일반 음 잠깐쉬로 왔는데 뭔가시끄럽네 5 BLOCK_B 2018-06-17 0
19784 일반 아 혀씹었다 4 꼬마키` 2018-06-17 0
19783 일반 2시 반에 자러간다던 난 어디갔지 5 sing)Hana 2018-06-17 0
19782 일반 그냥 누가 스토커 닉으로 활동해라 4 nana 220.126 2018-06-17 0
19781 일반 갤 불탈 때 유난히 광고가 많네 7 MANKALO 2018-06-17 0
19779 일반 요거완전 니들 인겜모습 소설아니냐 12 _감자 2018-06-17 1
19778 일반 다키스트던전 몹 아바타는 없나 3 아델리펭귄 2018-06-17 0
19777 일반 왜 스토커가 닉언금지? 3 ㅇㅇ 46.101 2018-06-17 0
19775 일반 아니 근데 하나는 인정해야하는거 아님? 20 ㅇㅇ 121.124 2018-06-17 3
19774 일반 뭘하든 장작은 스토커로 불탄다 2 ㅇㅇ 128.199 2018-06-17 1
19773 일반 어서 자러가 얘드라 1 momo 125.184 2018-06-17 0
19772 일반 팝콘 말라서 삐틀어졌네 잠이나자자 2 마요릭 2018-06-17 0
19770 일반 데스건 하니 생각난건데 2 플리트 2018-06-17 0
19769 일반 이중에 가장 싫은 유형이 어떤거임? 18 sing)Hana 2018-06-17 2
19768 일반 스토커도 갤럼이었냐 3 ㅋㅋ 159.89 2018-06-17 1
19767 일반 근데 진짜 재밌겠는데? 3 ㅇㅇ 175.125 2018-06-17 0
19766 일반 그렇구나..프라이빗룸..인바이트 5 momo 125.184 2018-06-17 0
19765 일반 데스건 방지연구 응원함 2 아델리펭귄 2018-06-17 0
19764 일반 스토커 핵 사용도그렇고 이번 데스건도 그렇고 8 ㅇㅇㅇ 72.35 2018-06-17 0
19763 일반 빅데이터오지네진짜 3 G군 2018-06-17 0
19762 일반 인바이트가 뭔데.. 8 momo 125.184 2018-06-17 0
19761 일반 근데 데스건이라하면 대충 예상 되지않나 2 ㅇㅇ 175.125 2018-06-17 0
19760 일반 데스건이ㅜ대체 뭐야 8 _감자 2018-06-17 0
19756 일반 간줄 알고 장문썼는데 덧다니까 반박 1도 못하죠? 9 ㅇㅇ 183.109 2018-06-17 1
19755 일반 뭐.. 확실히 짜증나긴 하겠지 6 momo 125.184 2018-06-17 0
19754 일반 됐고 누가 이번 월드컵 마스코트 안만드냐 _감자 2018-06-17 0
19753 일반 브알챗 처음할때는 제펜슈라인 이나 사쿠라맵 자주 갔는데 4 아야세쨔응 2018-06-17 0
19752 일반 그 미코 메이드 아바타는 개인제작 아바타임? 3 ㅇㅇ 175.125 2018-06-17 0
19751 일반 불타는 글은 념글 올라가면 내릴거임. 3 MANKALO 2018-06-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