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어글리코리안,한국인이 싫다는 애들 특징이 보면
글쓴이
ㅇㄴㅁㄴㅇㄴㅁ
추천
2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92
  • 2018-05-24 13:49:45
  • 121.173
							

단순 몇명의 개인적인 트롤러들때문에 괜히 한국인 자체를 욕하면서 까대는 애들이 더많네...


개인 대 개인의 문제였던것도 한국인이라 그렇지 헬반도사람은 어쩔수 없단식으로 몰아가는게 눈에 보인다.


또 항상 보면 맨날 말나오는 일본인이에여??라고 묻는 한국인들보다 그 일본인 주변에서 맴돌다가 저런 말들려오면 피라냐마냥 주변에서 

우루루 몰려들어서 매너좀 지키세요,한국말쓰지마세요 그러는게 난 더 이해가 어렵다.


그 일본인이 불편하면 그 당사자가 말을 하던지 블럭을 하던지 조치를 취해야 하는것인데


일제시대 친일파마냥 본인들이 나서서 거품을 물고 나선다

친일 프레임을 씌우려는게 아니라 그냥 봐도 일본인 떠받들고 신앙생활하는게 눈에 보인다.


아 다르고 어 다르다고 같은 말을 해도 다른법이고 항상 이런식으로 달려들어 물어뜯는 애들은 보면 항상

말이 날카롭고 예민하고 폭팔직전이다. 


자기 할말만 하고 일본인에게는 한마디도 못하게 해놓고 온갖 어글리 코리안이니 뭐니하며 그 일본인들에게 모함을 하며 데리고 딴데 가는게 대부분 

어글리 코리안이란 한국인 비하단어 자체를 지들 스스로가 퍼트리고 있음.



ㅇㅇ 단순 몇명의 비율이 십오지게 많으면 단순 몇명이 아니게 되지 121.154 2018.05.24 13:50:47
ㅇㅇ 우루루 몰려다니면서 한국어 쓰지마세요 하는것도 트롤링으로 보이기도 할 정도 121.154 2018.05.24 13:51:16
ㅁㄴㅇㅁㅇ 단순 몇명의 비율이 십오지게 많으면 단순 몇명이 아닌게 맞긴한데 그 비율이랑 비례하게 저런애들도 많아 121.173 2018.05.24 13:51:41
이야미네미네미네요 솔직히 착하게 게임하는 한국인들이 괜히 욕먹는것 조금 아닌것같아오... - dc App 2018.05.24 13:52:33
Lydie 3줄요약은? 2018.05.24 13:53:03
ㄳㅈㄷㅅ vrchat 어떤 일본인 그룹을 가도 일본어만 쓰는 한국인들 몇명씩은 꼭 붙어있는데 해당그룹들의 일본인이랑 대화랑 할라치면 옆에 스윽 붙어서 째려보는 애들 대다수임 121.173 2018.05.24 13:53:18
ㅇㅇ 좋은 글이네요 물론 길어서 읽지는 않음 ㅎ - dc App 210.126 2018.05.24 13:53:40
ㄳㅈㄷㅅ 3줄 요약이 먼필요 있어 걍 - 어글리코리안이라 그러는 애들이나 지나치게 일본인 똥꼬빠는애들이나 거기서 거기란거지 121.173 2018.05.24 13:53:58
Trap카프리 난 영어권 애들이랑 자주노는대 내 기준에 어글리는 그놈의 보겸드립이랑 철구드립이랑 한참 대화하는대 껴서 개속 야 카프리 카프리 거리는놈. 보면 아는사람도 아닌대 개속 반말로 카프리카프리거려 2018.05.24 14:01:10
ㅁㄴㅇㅁㄴㅇ 그건 개네 개인들의 문제지 그게 한국인들의 종특인것 마냥 말하는게 잘못된거지 걍 개네만 블럭하면 될 문제지 그게 어글리코리안거리면서 문제화할 일인가싶네 121.173 2018.05.24 14:04:19
Trap카프리 ㄴ난 한국인 전채라고 말하지 않앗어 어글리의 기준이라고 했지. 그걸 안하면 어글리가 아닌거야 2018.05.24 14:08:38
ㅇㅇ '항상 이런식으로 달려들어 물어뜯는 애들은 보면 항상 말이 날카롭고 예민하고 폭팔직전이다. ' ㄹㅇ 공감 122.35 2018.05.24 15:23: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3904 일반 유니티에서 아바타 업로드는 되는데 아바타 메뉴에서 퍼스널 창이 안뜸 1 비누박이 2018-06-27 0
23903 일반 관심의 중심에 있는애들하고 친해지는데 거부감드는애들 있냐 6 ㅇㅇ 211.246 2018-06-27 1
23902 일반 저게 다 현실친구 없는 아싸들 때문에 생기는 일임 9 ㅇㅇ 175.223 2018-06-27 23
23901 일반 이런 바퀴는 어떰 4 DIM 2018-06-27 0
23900 일반 친구리스트는 그냥 만나본사람 리스트임 1 ㅇㅇ 114.205 2018-06-27 0
23899 일반 바퀴아바타는 칼블락이야 4 아델리펭귄 2018-06-27 0
23898 일반 vr유저고 묵언유저고간에 너무한애들도 꽤 있는거같다 15 ㅇㅇ 211.246 2018-06-27 15
23897 일반 멀쩡한 뉴비도 신사에 가면 금방 병신이 되더라 4 ㅇㅇ 175.223 2018-06-27 12
23896 일반 몇주동안 이 오류 못고치는중 9 sing)Hana 2018-06-27 0
23895 일반 캐릭터 이름좀 7 김치라면 2018-06-27 0
23894 일반 월드 작업중 질문 할게 있어 2 ㅇㅇ 222.109 2018-06-27 0
23893 일반 오큘러스로 빛나는거 보면 그림자처럼 늘어나서보여 7 ㅇㅇ 182.209 2018-06-27 0
23892 일반 다들 모델 어디서 찾아옴? 5 ㅇㅇ 112.152 2018-06-27 1
23891 일반 신사맵엔 왜 이상한애들 밖에 없냐 2 그웨에엑 175.206 2018-06-27 2
23890 일반 야 이거 링크 뭐라고 입력해야지 가지는 거냐? 3 dd 27.117 2018-06-27 0
23889 일반 신사에 지박령들은 5 ㅇㅇ 1.233 2018-06-27 3
23888 일반 트래커 1개로 허리돌리기 vs 키넥트로 풀트래킹 3 dd 14.34 2018-06-27 1
23887 일반 오브젝트에 파티클씌워서 반짝거리게하는건어떻게함? 1 스카블 39.120 2018-06-27 0
23886 일반 방 들어가면 누가 말걸때 대처법 ㅋㅋㅋ 223.32 2018-06-27 0
23885 일반 유니티로 무기 만드는거 왜이리 힘드냐 1 블룸필드 2018-06-27 0
23883 일반 오큘 빠밤폼 2 ㅇㅇ 114.200 2018-06-27 0
23882 일반 트랙커 하나만 잇어도 체감크냐? 4 [천유] 2018-06-27 0
23881 일반 이모션 시간 늘리면 느려지더라 5 ㅇㅇ 180.230 2018-06-27 0
23880 일반 님덜 오큘러스 터치 배터리 머씀? 2 빠른장전 2018-06-27 0
23879 일반 찐따들 2 MPL 2018-06-27 2
23878 일반 이곡 제목좀 알려줘 2 중포 2018-06-27 0
23875 일반 블렌더 뚜따 질문좀 2 ㅇㅇㅇ 121.140 2018-06-27 1
23874 일반 일해라 제이시발 놈드라 4 뿌잉뉴 2018-06-27 0
23873 일반 트래커란게 많을수록 좋은거임? 8 DIM 2018-06-27 0
23872 일반 오큘러스 설치 좀 도와줘 2 빠른장전 2018-06-27 1
23869 일반 그 말조차 2 wecx 223.26 2018-06-27 0
23868 일반 아바타 디스크립터가 뭐야? 뭐 어떻게 넣는데? 4 ㅇㅇ 175.204 2018-06-27 0
23867 일반 3d 캐릭터 모델링 만들고 싶은데 프로그램 추천좀 8 NAME_HORANG 2018-06-27 0
23866 일반 키넥트 계속 연결 안되니까 스트레스 받음 5 Luche 2018-06-27 0
23865 일반 블렌더 본에서 점선으로 이어져있는거는 어떻게 바꿈? 1 ㅇㅇㅇㅇ 121.140 2018-06-27 0
23864 일반 3d max에서 블렌더로 넘기는 방법 아는사람있어?? 3 AtaGo 2018-06-27 0
23863 일반 미코는 너네 시러함.. 6 유라유라 2018-06-27 0
23861 일반 퇴근까지 앞으로 30분 ... 2 ㅇㅇ 175.223 2018-06-27 0
23860 일반 VRChat API 17 Lydie 2018-06-27 10
23858 일반 아니 왜 업로드를 할수가 엄써 도와조 3 ㅇㅇ 175.204 2018-06-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