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어글리코리안,한국인이 싫다는 애들 특징이 보면
글쓴이
ㅇㄴㅁㄴㅇㄴㅁ
추천
2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92
  • 2018-05-24 13:49:45
  • 121.173
							

단순 몇명의 개인적인 트롤러들때문에 괜히 한국인 자체를 욕하면서 까대는 애들이 더많네...


개인 대 개인의 문제였던것도 한국인이라 그렇지 헬반도사람은 어쩔수 없단식으로 몰아가는게 눈에 보인다.


또 항상 보면 맨날 말나오는 일본인이에여??라고 묻는 한국인들보다 그 일본인 주변에서 맴돌다가 저런 말들려오면 피라냐마냥 주변에서 

우루루 몰려들어서 매너좀 지키세요,한국말쓰지마세요 그러는게 난 더 이해가 어렵다.


그 일본인이 불편하면 그 당사자가 말을 하던지 블럭을 하던지 조치를 취해야 하는것인데


일제시대 친일파마냥 본인들이 나서서 거품을 물고 나선다

친일 프레임을 씌우려는게 아니라 그냥 봐도 일본인 떠받들고 신앙생활하는게 눈에 보인다.


아 다르고 어 다르다고 같은 말을 해도 다른법이고 항상 이런식으로 달려들어 물어뜯는 애들은 보면 항상

말이 날카롭고 예민하고 폭팔직전이다. 


자기 할말만 하고 일본인에게는 한마디도 못하게 해놓고 온갖 어글리 코리안이니 뭐니하며 그 일본인들에게 모함을 하며 데리고 딴데 가는게 대부분 

어글리 코리안이란 한국인 비하단어 자체를 지들 스스로가 퍼트리고 있음.



ㅇㅇ 단순 몇명의 비율이 십오지게 많으면 단순 몇명이 아니게 되지 121.154 2018.05.24 13:50:47
ㅇㅇ 우루루 몰려다니면서 한국어 쓰지마세요 하는것도 트롤링으로 보이기도 할 정도 121.154 2018.05.24 13:51:16
ㅁㄴㅇㅁㅇ 단순 몇명의 비율이 십오지게 많으면 단순 몇명이 아닌게 맞긴한데 그 비율이랑 비례하게 저런애들도 많아 121.173 2018.05.24 13:51:41
이야미네미네미네요 솔직히 착하게 게임하는 한국인들이 괜히 욕먹는것 조금 아닌것같아오... - dc App 2018.05.24 13:52:33
Lydie 3줄요약은? 2018.05.24 13:53:03
ㄳㅈㄷㅅ vrchat 어떤 일본인 그룹을 가도 일본어만 쓰는 한국인들 몇명씩은 꼭 붙어있는데 해당그룹들의 일본인이랑 대화랑 할라치면 옆에 스윽 붙어서 째려보는 애들 대다수임 121.173 2018.05.24 13:53:18
ㅇㅇ 좋은 글이네요 물론 길어서 읽지는 않음 ㅎ - dc App 210.126 2018.05.24 13:53:40
ㄳㅈㄷㅅ 3줄 요약이 먼필요 있어 걍 - 어글리코리안이라 그러는 애들이나 지나치게 일본인 똥꼬빠는애들이나 거기서 거기란거지 121.173 2018.05.24 13:53:58
Trap카프리 난 영어권 애들이랑 자주노는대 내 기준에 어글리는 그놈의 보겸드립이랑 철구드립이랑 한참 대화하는대 껴서 개속 야 카프리 카프리 거리는놈. 보면 아는사람도 아닌대 개속 반말로 카프리카프리거려 2018.05.24 14:01:10
ㅁㄴㅇㅁㄴㅇ 그건 개네 개인들의 문제지 그게 한국인들의 종특인것 마냥 말하는게 잘못된거지 걍 개네만 블럭하면 될 문제지 그게 어글리코리안거리면서 문제화할 일인가싶네 121.173 2018.05.24 14:04:19
Trap카프리 ㄴ난 한국인 전채라고 말하지 않앗어 어글리의 기준이라고 했지. 그걸 안하면 어글리가 아닌거야 2018.05.24 14:08:38
ㅇㅇ '항상 이런식으로 달려들어 물어뜯는 애들은 보면 항상 말이 날카롭고 예민하고 폭팔직전이다. ' ㄹㅇ 공감 122.35 2018.05.24 15:23: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013 일반 유니티로 불러왔던 아바타 유니티로 폴리곤 줄이기 하니까 손가락이 깨짐 ㅠ 2 ㅇㅇ 218.157 2018-06-01 0
11012 일반 커스텀 메이드야 내가 이겼다 5 5upporter 2018-06-01 0
11011 일반 미코 머리위에 또 미코 태우고 있는 아바타 아시는분? ㅇㅇ 222.237 2018-06-01 0
11010 일반 8시간째 mr설치못함 ㅜㅜ 6 ㅇㅇ 223.194 2018-06-01 0
11009 일반 이거 업로드중인거겠죠..? 4 칸라 2018-06-01 0
11008 일반 아까 암드에서 지포스로 갈아탔다는 게이인데..더 안좋아진것같아 4 포YOU 2018-06-01 0
11007 일반 냠냠냠 맛나다ㅎ 2 momo 125.184 2018-06-01 0
11006 일반 눈가리니까 이뻐보이네 8 강나다 116.46 2018-06-01 1
11005 일반 형들 노래방맵 계속 기다리라고만하는데 ㅇㅇ 211.244 2018-06-01 0
11004 일반 와씨발 ㅋㅋㅋ 드디어 미쳤다 그클럽 미쳤어 4 마요릭 2018-06-01 0
11003 일반 얘들아 이거왜이래?? 4 ㅇㅇ 222.117 2018-06-01 0
11002 일반 제스쳐 소리작은거 어떻게 해야됨?? ㅇㅇ 125.133 2018-06-01 0
11001 일반 오큘러스 샀는데 VR 223.62 2018-06-01 0
11000 일반 애니메이션 손가락 접는중인데 이거좀 봐주라 ㅇㅇ 121.131 2018-06-01 0
10999 일반 아바타업로드 시간좀걸리죠? 2 칸라 2018-06-01 0
10998 일반 재팬신사 말고 하쿠레이 신사 어떰? 2 Slexy 2018-06-01 0
10997 일반 어제의 vr챗 2 아루라테 2018-06-01 0
10996 일반 모델 유니티로 하고있는데 이거왜이런거임? 2 ㅇㅇㅇㅁㄴ 58.224 2018-06-01 0
10995 일반 안이 버스외안오냐 1 ㅇㅇ 175.223 2018-06-01 0
10994 일반 이번주 퇴근시간 ㅋㅋ 2 ㅇㅇ 175.223 2018-06-01 0
10993 일반 미코짱 4 강나다 116.46 2018-06-01 0
10992 일반 ㄹㅇ 가브리엘 흉내내는 쉑들 제정신이냐?? 5 ㅇㅇ 175.223 2018-06-01 0
10991 일반 립모션 후기 11 시란 2018-06-01 1
10990 일반 공포맵 같이할 아조시 없어요? 2 ㅇㅇ 195.210 2018-06-01 0
10989 일반 본인 신사에서 테러당한적없음 1 ㅇㅇ 175.223 2018-06-01 0
10988 일반 오우 꽃밭이네 1 강나다 116.46 2018-06-01 0
10987 일반 이 시발 갤에서 신사얘기 좀 그만해라 ㅇㅇ 121.170 2018-06-01 0
10986 일반 아마존 클럽 무통장 한애들 있냐 2 ㅇㅇ 59.152 2018-06-01 0
10985 일반 저거 저거 왜 자꾸 뜨냐구 1 시란 2018-06-01 0
10984 일반 그래픽카드 중고로 샀는데 어떤게 더 좋은거야 ?? 6 포YOU 2018-06-01 0
10983 일반 맵에 경고문 대문짝하게 넣어도 안볼사람은 안보더라 3 tht199875 125.176 2018-06-01 0
10982 일반 신사에 김치맨들보면 꼴보기싫은애들 많긴한듯 ㅇㅇ 223.38 2018-06-01 0
10981 일반 컴새로삿다 4 기무대띠 2018-06-01 0
10980 일반 와 머야 시발ㅋㅋ ㅇㅇ 175.223 2018-06-01 0
10979 일반 헉 카메라로 스샷찍기성공 우사밍 2018-06-01 0
10978 일반 너클즈 미워하려 해도 너무 귀여워서 못하겠다 2 ㅇㅇ 211.33 2018-06-01 0
10977 일반 아바타 폴리곤 가장중요한곳은 손인듯 1 댕타 2018-06-01 0
10976 일반 난 신사에서 지들끼리 이야기하면서 씨발씨발 거리는놈들도 다 블락함 4 ㅇㅇ 125.180 2018-06-01 0
10975 일반 야이씨 좋은말할때 빨리 트레커 팔아라 ㅡㅡ 1 카디아. 2018-06-01 0
10974 일반 피부 갈라짐 6 중포 2018-06-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