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쉐이더 잘 아는 사람 없음?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791
  • 2018-11-11 02:50:11
  • 118.47
							

내가 쉐이더 하나 만들었는데
스크린 포스랑 스페이스로 메인텍스쳐를 고정시키고난 뒤
컬러알파좌표 크기 다 놓고 Noise에 Time으로 웨이브까지 만듬.

근데 뭔가 문제가 있는지 PC에서는 잘 되는데
브알기기 유저한테는 텍스쳐가 2개 내지 3개로 보인대.

아마 브이알 왼쪽렌즈랑 오른쪽 렌즈특성상 공간감 나타내려고 같은 렌더링 대상이라도 위치가 조금 다를거아냐ㅇㅇ3D영화처럼 그런지 메인텍스쳐가 스크린 포스에 의해 브이알특성의 렌더링 없이 고정된 같은 위치로 렌더링되면서 2개로 보임.

그래서 vive시야에 맞게 스크린 포스 좌표를 수정하려고 하니까 엠알이나 오큘은 바이브 좌표값이랑 일치하지 않기도 하고 또 그렇게하면 이제는 pc가 2개로 보임.

스크린포스 말고 대체방법 없음?

- dc official App
포동포도 그랩패스 노드 있니 - dc App 2018.11.11 02:56:43
포동포도 스크린스페이스는 쓰지 말자. 알다시피 특정 Fur처럼 VR친화적인 셰이더가 아님. 빌보드 셰이더 쓰는건 어때 - dc App 2018.11.11 02:58:49
ㅇㅇ 쉐이더를 봤을 때 화면 위치에 메인텍스쳐가고정되는걸 원해서 빌보드는 무리야 - dc App 118.47 2018.11.11 03:00:46
ㅇㅇ RPG UI같은걸 원하는거라 - dc App 118.47 2018.11.11 03:01:40
포동포도 해당 댓글은 삭제되었습니다. 2018.11.11 03:06:25
포동포도 https://vrcat.club/threads/errors-hud-shader.2210/ 렌더텍스쳐 써서 자기 아바타 거울처럼 나타내는 부분도 있는건데 너가 원하는 UI일껄ㅇ - dc App 2018.11.11 03:07:48
포동포도 적용법이나 모르는거있으면 말해줌 - dc App 2018.11.11 03:08:19
ㅇㅇ 동그란ui는 브이알전용 쉐이더지? - dc App 118.47 2018.11.11 03:09:40
포동포도 ㅇㅇ - dc App 2018.11.11 03:09:59
ㅋㅋㅋ 고인물쉐끼덜,,, 185.92 2018.11.11 03:11:48
둘이 손잡고 KVCG들어가면 갤주 입찢어질듯 104.237 2018.11.11 04:47:32
ㅇㅇ 그게 뭐니 - dc App 118.47 2018.11.11 04:51:1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3265 일반 념글이상성욕 머임?? 1 뉴비 27.126 2018-11-17 0
73264 일반 ???유니티 2017 지원 시작임 ?? 5 으ㅡ음 2018-11-17 6
73263 일반 0.8라무네 너무 큰거같음 1 Yua 2018-11-17 0
73262 일반 퍼블릭신청보는데 왜이리살벌하냐 4 울테 2018-11-17 1
73259 일반 호에에엥 4 AMA 121.137 2018-11-17 0
73257 일반 오늘도 VR의 세계를 열심히 싸돌아다녔다 이거시야아! 2 사이프 2018-11-16 0
73256 일반 아 너무 야하다 5 델피늄 2018-11-16 14
73254 일반 안녕! 안녕! 다들 체조 수고 많았어! 사진도 있어! 5 델피늄 2018-11-16 3
73253 일반 MR 머리에쓰는부분 박살내버렸어요 2 ㅇㅇㅇ 59.7 2018-11-16 0
73252 일반 수면은 VR수면이 있어오 7 AMA 59.11 2018-11-16 0
73251 일반 [움짤대회]선생님의 이상성욕에는 저 또한 관심이 많습니다.[100MB] 110 하루사메 2018-11-16 71
73250 일반 VRC하고싶다 1 neco 2018-11-16 0
73249 VRC일기 연병장에 갔던 만화 9 제네카린 2018-11-16 21
73248 일반 표정 느리게 변하는거 컨트롤러 설정이야? 1 히아투스 2018-11-16 0
73247 질문 vr바이브 제컴퓨터로 충분한가요? 6 vr클린이 121.173 2018-11-16 0
73246 일반 3d 아바타사면 파일뭉치도 같이옴? 2 ㅁㅁ 1.225 2018-11-16 0
73245 일반 귀엽다 1 꿀뚤 2018-11-16 0
73242 일반 모나카 커엽당 2 림크 2018-11-16 1
73241 일반 고민이 있다. 2 ㅇㄴㅇ 222.113 2018-11-16 1
73240 일반 오늘너무무서웠다 2 뉴비 27.126 2018-11-16 0
73237 일반 유니티로 폴리곤수 줄이는방법좀 modo 124.58 2018-11-16 0
73236 일반 브알오랜만에켰다 아스테리 2018-11-16 0
73235 일반 바이브 트래커랑 컨드롤러 배터리 정보 좀... 3 유젤 2018-11-16 0
73233 일반 이거 다팔렸네 카디아. 2018-11-16 0
73231 일반 공지에 있는 MR 썸스틱 이동 bat파일 이제 못써여? 4 ㅇㅇ 1.228 2018-11-16 0
73230 일반 부랄챗하면서 뚜따 넘 많이해서그런가 1 ㅇㅇ 121.125 2018-11-16 0
73229 일반 펭귄 아바타 소리 안나는 이유 1 혜비니 2018-11-16 3
73228 일반 큰맘먹고 180 다털면 풀트는 아니더라도 최소한 반타작은 할텐데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6 0
73225 일반 뚜따커미션 재료 필요하다는데 12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6 0
73224 일반 VRC 아바타 유료구매 같은건 없어요? 3 비비 211.210 2018-11-16 0
73221 일반 오늘 부알쳇일기 3 너굴쨩 2018-11-16 0
73220 일반 보딱 달음 4 유티 2018-11-16 0
73218 일반 집에서 가라오케방 가는 사람들 어떻게 가는거야? 5 차가비 2018-11-16 0
73217 일반 근데 이게임 무슨 파벌싸움도 있고 그러냐? 5 사이프 2018-11-16 0
73216 질문 브린이 살려주실분 1 클린뉴비 210.179 2018-11-16 0
73215 일반 이거 야한방은 어딧음? 2 ㅇㅇ 223.33 2018-11-16 0
73213 일반 와 진짜 mr처음 해봤는데 너무 만족함;; 5 ㅇㅇ 218.209 2018-11-16 1
73211 일반 이아바타 맘에든다 5 울테 2018-11-16 0
73210 일반 vr린이 30분 후기; 7 ㅇㅇ 218.209 2018-11-16 0
73209 일반 인간코스프레 그만하고싶다 3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