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쉐이더 잘 아는 사람 없음?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791
  • 2018-11-11 02:50:11
  • 118.47
							

내가 쉐이더 하나 만들었는데
스크린 포스랑 스페이스로 메인텍스쳐를 고정시키고난 뒤
컬러알파좌표 크기 다 놓고 Noise에 Time으로 웨이브까지 만듬.

근데 뭔가 문제가 있는지 PC에서는 잘 되는데
브알기기 유저한테는 텍스쳐가 2개 내지 3개로 보인대.

아마 브이알 왼쪽렌즈랑 오른쪽 렌즈특성상 공간감 나타내려고 같은 렌더링 대상이라도 위치가 조금 다를거아냐ㅇㅇ3D영화처럼 그런지 메인텍스쳐가 스크린 포스에 의해 브이알특성의 렌더링 없이 고정된 같은 위치로 렌더링되면서 2개로 보임.

그래서 vive시야에 맞게 스크린 포스 좌표를 수정하려고 하니까 엠알이나 오큘은 바이브 좌표값이랑 일치하지 않기도 하고 또 그렇게하면 이제는 pc가 2개로 보임.

스크린포스 말고 대체방법 없음?

- dc official App
포동포도 그랩패스 노드 있니 - dc App 2018.11.11 02:56:43
포동포도 스크린스페이스는 쓰지 말자. 알다시피 특정 Fur처럼 VR친화적인 셰이더가 아님. 빌보드 셰이더 쓰는건 어때 - dc App 2018.11.11 02:58:49
ㅇㅇ 쉐이더를 봤을 때 화면 위치에 메인텍스쳐가고정되는걸 원해서 빌보드는 무리야 - dc App 118.47 2018.11.11 03:00:46
ㅇㅇ RPG UI같은걸 원하는거라 - dc App 118.47 2018.11.11 03:01:40
포동포도 해당 댓글은 삭제되었습니다. 2018.11.11 03:06:25
포동포도 https://vrcat.club/threads/errors-hud-shader.2210/ 렌더텍스쳐 써서 자기 아바타 거울처럼 나타내는 부분도 있는건데 너가 원하는 UI일껄ㅇ - dc App 2018.11.11 03:07:48
포동포도 적용법이나 모르는거있으면 말해줌 - dc App 2018.11.11 03:08:19
ㅇㅇ 동그란ui는 브이알전용 쉐이더지? - dc App 118.47 2018.11.11 03:09:40
포동포도 ㅇㅇ - dc App 2018.11.11 03:09:59
ㅋㅋㅋ 고인물쉐끼덜,,, 185.92 2018.11.11 03:11:48
둘이 손잡고 KVCG들어가면 갤주 입찢어질듯 104.237 2018.11.11 04:47:32
ㅇㅇ 그게 뭐니 - dc App 118.47 2018.11.11 04:51:1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3698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5 제네카린 2018-11-19 5
73697 일반 퇴근길이다 집가면 바로 브알챗 킨다. 5 은사나사 2018-11-19 0
73696 일반 으아아아 개떨려 16 밍디 2018-11-19 0
73695 일반 아니 선생님들 팬티를 안 본다는 선택지는 정녕 없으신 겁니까? 5 은사나사 2018-11-19 0
73694 일반 카메라 들고있는 캐릭터 이씀? 5 한남춘 2018-11-19 0
73693 일반 늒네 입문은 팬티촬영인듯;; 4 한남춘 2018-11-19 0
73692 일반 풀트래킹 하려고 트래커샀는데 신발 머사지 9 ㅇㅇ 106.102 2018-11-19 0
73691 일반 본인 4일차 뉴네쟝임 7 ㅇㅇ 211.36 2018-11-19 0
73690 일반 어예 무선킷 내일이면 장착할듯 14 울테 2018-11-19 0
73689 일반 발기참기 7 한남춘 2018-11-19 0
73688 일반 팬티 관음하는게 그렇게 실례되는 행동이야? 7 ㅇㅇ 119.196 2018-11-19 0
73686 일반 생일파티 월드 혹시 퍼블릭이냐 3 ㅇㅇ 119.193 2018-11-19 0
73685 일반 브알챗때문에 이상성욕생겼다 5 Squ4d 2018-11-19 0
73684 일반 이 겜은 착한 사람들이 너무 많음 6 ㅇㅇ 119.196 2018-11-19 0
73683 일반 마작 월드 TANKI 인가 버그있어욘 1 f 211.58 2018-11-19 0
73681 일반 드디어 집에 혼자살게됨 ㅋㅋ 14 ㅇㅇ 2018-11-19 0
73680 일반 현실에서 친구 없으면 브알에서도 외롭지않음 6 한남춘 2018-11-19 0
73679 일반 어제 친구 조인탔다가 게임 터짐 2 Woodie 2018-11-19 0
73678 일반 외국인들 상대론 묵언충이 재밌는데 아바타 머 재밌는 거 없을까 7 은사나사 2018-11-19 0
73677 일반 나 좋아하는 사람생겨서 그런데 38 밍디 2018-11-19 0
73676 일반 독점욕이나 집착 안 생기는 꿀팁 5 ㅇㅇ 223.33 2018-11-19 0
73675 일반 제이씨현도 라이젠 무선충돌 포기한듯 2 ㅇㅇ 117.111 2018-11-19 1
73674 일반 오큘센서는 꼭꼬핀으로 벽에설치 ㄱㄱ 7 ㅇㅇ 2018-11-19 1
73672 일반 뉴비 자꾸 겜하면서 안좋은 마음 들어서 괴로움 4 ㅇㅇ 119.196 2018-11-19 0
73671 일반 이런 공포맵 있음? 2 한남춘 2018-11-19 0
73668 일반 벡스포 다녀왔는데... 옥상에 있는거 너무한거 아니냐?;; 4 GEORGIA 2018-11-19 0
73667 일반 이거 모델링 아니지? 6 츄르 2018-11-19 0
73665 일반 밖에서 오랜만에 친구 만났는데 내 머리 쓰다듬더라 5 댕타 2018-11-19 0
73664 일반 슈샘이란걸 아랏다.. 3 한남춘 2018-11-19 0
73663 일반 브알챗 닉넴 숨기기 기능도 있음? 8 한남춘 2018-11-19 0
73662 일반 400시간에 보라색 됐어 9 ㅇㅇ 223.33 2018-11-19 0
73661 일반 1080샤 유저들아 니들 비램 얼마나 쓰냐 7 검은연 2018-11-19 0
73660 일반 오디세이도 번인 논란 생겼음? 7 한남춘 2018-11-19 0
73659 일반 인턴가는곳 선임이 내 학교선배님이야.. 9 하루사메 2018-11-19 0
73658 일반 내컴 vr기기 사용 가능한지 알려줘 형들 4 ㅇㅇㅇ 119.149 2018-11-19 0
73657 일반 안경 낀 나나치 아바타 1 ㅇㅇ 210.99 2018-11-19 0
73656 일반 아맞아 MR유저들 MR 안 쓸땐 선 빼놓는 게 좋을 것 같음 3 은사나사 2018-11-19 0
73655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1.248 2018-11-19 0
73654 일반 움짤 약 30mb 3 하벤하이드 2018-11-19 0
73653 일반 Vr 바이브 마이크는 어떻게 사용해? 3 vr클린이 121.173 2018-11-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