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쉐이더 잘 아는 사람 없음?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791
  • 2018-11-11 02:50:11
  • 118.47
							

내가 쉐이더 하나 만들었는데
스크린 포스랑 스페이스로 메인텍스쳐를 고정시키고난 뒤
컬러알파좌표 크기 다 놓고 Noise에 Time으로 웨이브까지 만듬.

근데 뭔가 문제가 있는지 PC에서는 잘 되는데
브알기기 유저한테는 텍스쳐가 2개 내지 3개로 보인대.

아마 브이알 왼쪽렌즈랑 오른쪽 렌즈특성상 공간감 나타내려고 같은 렌더링 대상이라도 위치가 조금 다를거아냐ㅇㅇ3D영화처럼 그런지 메인텍스쳐가 스크린 포스에 의해 브이알특성의 렌더링 없이 고정된 같은 위치로 렌더링되면서 2개로 보임.

그래서 vive시야에 맞게 스크린 포스 좌표를 수정하려고 하니까 엠알이나 오큘은 바이브 좌표값이랑 일치하지 않기도 하고 또 그렇게하면 이제는 pc가 2개로 보임.

스크린포스 말고 대체방법 없음?

- dc official App
포동포도 그랩패스 노드 있니 - dc App 2018.11.11 02:56:43
포동포도 스크린스페이스는 쓰지 말자. 알다시피 특정 Fur처럼 VR친화적인 셰이더가 아님. 빌보드 셰이더 쓰는건 어때 - dc App 2018.11.11 02:58:49
ㅇㅇ 쉐이더를 봤을 때 화면 위치에 메인텍스쳐가고정되는걸 원해서 빌보드는 무리야 - dc App 118.47 2018.11.11 03:00:46
ㅇㅇ RPG UI같은걸 원하는거라 - dc App 118.47 2018.11.11 03:01:40
포동포도 해당 댓글은 삭제되었습니다. 2018.11.11 03:06:25
포동포도 https://vrcat.club/threads/errors-hud-shader.2210/ 렌더텍스쳐 써서 자기 아바타 거울처럼 나타내는 부분도 있는건데 너가 원하는 UI일껄ㅇ - dc App 2018.11.11 03:07:48
포동포도 적용법이나 모르는거있으면 말해줌 - dc App 2018.11.11 03:08:19
ㅇㅇ 동그란ui는 브이알전용 쉐이더지? - dc App 118.47 2018.11.11 03:09:40
포동포도 ㅇㅇ - dc App 2018.11.11 03:09:59
ㅋㅋㅋ 고인물쉐끼덜,,, 185.92 2018.11.11 03:11:48
둘이 손잡고 KVCG들어가면 갤주 입찢어질듯 104.237 2018.11.11 04:47:32
ㅇㅇ 그게 뭐니 - dc App 118.47 2018.11.11 04:51:1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6881 일반 바이브 쓰는데 헤드마이크도 작동하나요? 3 최번개 2018-11-30 0
76880 질문 아바타 뾰족이 구현되나요? 1 ㅇㅇ 220.73 2018-11-30 0
76879 일반 애니메이션이랑 이모트 개어렵내 3 아스테리 2018-11-30 0
76878 일반 이거 과몰입증상임? 6 ㅇㅇ 223.39 2018-11-30 0
76877 일반 치마 다이나믹본 수치 추천좀 해줘 1 ㅇㅇ 117.111 2018-11-30 0
76876 강좌/정보 샤로쟝 곧 1.2.0 패치예정 3 ㅇㅇ 2018-11-30 0
76874 일반 나 받아먹는거 잘함ㅎㅎ 1 ㅇㅇ 223.38 2018-11-30 0
76873 일반 뉴비쟝 입문하려는데 질문있어요 2 ㅇㅇ 121.157 2018-11-30 0
76872 일반 뉴비 질문좀 3 ㅇㅇ 124.58 2018-11-30 0
76871 일반 라무네 치마 벗기고 그런건 어케하는거임 ㅋㅋㅋ 7 ㅇㅇ 61.83 2018-11-30 0
76870 일반 스토미 케이브 월드 처음부터막혓다 ㅋㅋㅋ 7 카디아. 2018-11-30 0
76869 일반 뉴비 진지한 고민 있음 4 ㅇㅇ 223.62 2018-11-30 3
76868 일반 일단 1시에서 2시 사이에 접속해서 다시 글쌈 1 ㅇㅇ 203.252 2018-11-30 0
76866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3 제네카린 2018-11-30 4
76864 일반 아니 시바 그보다 4 ㅇㅇ 203.252 2018-11-30 0
76863 일반 섹드립이야기나와서 사족이랑 고민좀있는데 19 ㅇㅇ 203.252 2018-11-30 5
76862 일반 지금 마작할사람? 3/4 1 꼬마키` 2018-11-30 0
76861 일반 아 뉴비들 들박 하고싶다 진짜 22 ㅇㅇ 223.38 2018-11-30 17
76859 일반 이반 주말은 풀다이브 십가능 1 ㅇㅇ 2018-11-30 0
76858 일반 머임 섹드립하면 안되는거임? 6 ㅇㅇ 203.252 2018-11-30 0
76857 일반 섹드립하니까 떠오르는 어제일 3 초보자아 2018-11-30 0
76855 일반 몸 반응속도가 느리면 일어나는일.gif 3 엘에르엘 2018-11-30 0
76854 일반 퍼블릭에서 군필의 카와이무브 보면 무슨생각듬? 12 ㅇㅇ 223.62 2018-11-30 0
76853 일반 뉴비는 아바타 업로드도 안되는가봐 4 디즈 2018-11-30 0
76852 일반 야 웃어 1 하거 2018-11-30 2
76851 일반 아... 한글로 해두면 한국인들이 말걸어줄거라 생각했는데 1 디즈 2018-11-30 0
76849 일반 스페이스무브 안된다 야호 ~ 7 카디아. 2018-11-30 0
76847 일반 고민은 배송만 늦춘다했습니다 1 ㅇㅇ 2018-11-30 0
76846 일반 VRC 닉네임 어떻게 바꾸는거야?? 9 디즈 2018-11-30 0
76845 일반 이거 대체 왜 결제가 안되는걸까요 3 ㅇㅇ 2018-11-30 0
76844 일반 리얼 핑크퐁월드 열린다ㅋㅋ 2 츄르 2018-11-30 4
76843 질문 레노버 미러 사려는데 2 ㅇㅇ 223.39 2018-11-30 0
76842 일반 처음 가입할 때 스팀아이디로 가입했는데 어떻게 바꾸죠? 2 최번개 2018-11-30 0
76841 질문 님들신사의자나 그런곳에 안즈면 서있는데 1 ㅇㅅㅇ 59.8 2018-11-30 0
76840 일반 마이크는 보통 어떤 거 쓰나요? 1 최번개 2018-11-30 0
76839 질문 아바타 뚜따하기 시작했는데 눈 텍스쳐가 자꾸 관통됨 5 ㅇㅇ` 203.237 2018-11-30 0
76837 일반 저만 접속 안 되나요? 1 모코 72.141 2018-11-30 0
76836 일반 " 그 신사 " 가봣는데 말이야 8 repair 39.7 2018-11-30 0
76832 일반 레노버 mr진심으로 돌겠다 디스플레이 케이블 연결 개빡치네 4 쓰읍 175.122 2018-11-29 0
76831 일반 클레릭 샀는데 어두운곳에서 얼굴만 밝은거 어케 수정함? 7 yg 118.32 2018-11-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