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cpu 4790k -> 9700k 로 바꾸면 프레임 많이오름?
글쓴이
yg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745
  • 2018-11-10 17:08:17
  • 118.32
							

지금 cpu 4790k 쓰고있는데 점점 할아버지 코어 되어가는거 같아서 바꿀까 생각중이거든


글카는 1080ti 쓰고 있는데 rtx2080ti쯤으로 생각중이긴함, 그런데 지금 글카보단 CPU때문에 프레임 떨어지는거 같아서 CPU 먼저 보고 있어


바이브에 무선킷 달고 쓰다보니 사람들 많아지거나 월드 좀만 무거우면 점점 프레임이 후달리는게 느껴진다...


무선킷 쓸때 프레임 때문에 노이즈 같은거 보이는 현상도 겪어서 슬슬 CPU를 바꿔줘야 하나 고민됨...


신사같이 사람 잘모이는곳에 20명정도 되는곳에서 혹시 바이브에 무선킷 달고 9700k 쓰는사람 프레임 어느정도 나오는지 알려줄사람 있음?


좀 알려주라......바꿨는데 프레임 막 5 이렇게 오르면 후회할것 같아..



NAME_HORANG https://youtu.be/WtSTtn8bsfY 2018.11.10 17:10:56
NAME_HORANG 4k에서는 6~7 그밑으로는 프레임 차이 많이남 2018.11.10 17:11:24
yg ㄴ 모니터는 fhd 3개쓰고 있는데 그럼 안바꾸는게 나을까? 118.32 2018.11.10 17:15:57
NAME_HORANG 1440에서는 20~30차이남 2018.11.10 17:16:59
yg vrc에서도 20이상 프레임 상승 될거라는걸로 이해하면될까? 참고로 20명정도 있는곳에서 평균 프레임이 15야 118.32 2018.11.10 17:19:36
NAME_HORANG rtx 2000세대가 vr특화라 더올라가지 않을까 2018.11.10 17:26:36
Yua 글카 1080ti 정도면 사실 cpu만 9세대로 바꿔도 엄청나게 차이날거임 2018.11.10 19:01: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3264 일반 ???유니티 2017 지원 시작임 ?? 5 으ㅡ음 2018-11-17 6
73263 일반 0.8라무네 너무 큰거같음 1 Yua 2018-11-17 0
73262 일반 퍼블릭신청보는데 왜이리살벌하냐 4 울테 2018-11-17 1
73259 일반 호에에엥 4 AMA 121.137 2018-11-17 0
73257 일반 오늘도 VR의 세계를 열심히 싸돌아다녔다 이거시야아! 2 사이프 2018-11-16 0
73256 일반 아 너무 야하다 5 델피늄 2018-11-16 14
73254 일반 안녕! 안녕! 다들 체조 수고 많았어! 사진도 있어! 5 델피늄 2018-11-16 3
73253 일반 MR 머리에쓰는부분 박살내버렸어요 2 ㅇㅇㅇ 59.7 2018-11-16 0
73252 일반 수면은 VR수면이 있어오 7 AMA 59.11 2018-11-16 0
73251 일반 [움짤대회]선생님의 이상성욕에는 저 또한 관심이 많습니다.[100MB] 110 하루사메 2018-11-16 71
73250 일반 VRC하고싶다 1 neco 2018-11-16 0
73249 VRC일기 연병장에 갔던 만화 9 제네카린 2018-11-16 21
73248 일반 표정 느리게 변하는거 컨트롤러 설정이야? 1 히아투스 2018-11-16 0
73247 질문 vr바이브 제컴퓨터로 충분한가요? 6 vr클린이 121.173 2018-11-16 0
73246 일반 3d 아바타사면 파일뭉치도 같이옴? 2 ㅁㅁ 1.225 2018-11-16 0
73245 일반 귀엽다 1 꿀뚤 2018-11-16 0
73242 일반 모나카 커엽당 2 림크 2018-11-16 1
73241 일반 고민이 있다. 2 ㅇㄴㅇ 222.113 2018-11-16 1
73240 일반 오늘너무무서웠다 2 뉴비 27.126 2018-11-16 0
73237 일반 유니티로 폴리곤수 줄이는방법좀 modo 124.58 2018-11-16 0
73236 일반 브알오랜만에켰다 아스테리 2018-11-16 0
73235 일반 바이브 트래커랑 컨드롤러 배터리 정보 좀... 3 유젤 2018-11-16 0
73233 일반 이거 다팔렸네 카디아. 2018-11-16 0
73231 일반 공지에 있는 MR 썸스틱 이동 bat파일 이제 못써여? 4 ㅇㅇ 1.228 2018-11-16 0
73230 일반 부랄챗하면서 뚜따 넘 많이해서그런가 1 ㅇㅇ 121.125 2018-11-16 0
73229 일반 펭귄 아바타 소리 안나는 이유 1 혜비니 2018-11-16 3
73228 일반 큰맘먹고 180 다털면 풀트는 아니더라도 최소한 반타작은 할텐데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6 0
73225 일반 뚜따커미션 재료 필요하다는데 12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6 0
73224 일반 VRC 아바타 유료구매 같은건 없어요? 3 비비 211.210 2018-11-16 0
73221 일반 오늘 부알쳇일기 3 너굴쨩 2018-11-16 0
73220 일반 보딱 달음 4 유티 2018-11-16 0
73218 일반 집에서 가라오케방 가는 사람들 어떻게 가는거야? 5 차가비 2018-11-16 0
73217 일반 근데 이게임 무슨 파벌싸움도 있고 그러냐? 5 사이프 2018-11-16 0
73216 질문 브린이 살려주실분 1 클린뉴비 210.179 2018-11-16 0
73215 일반 이거 야한방은 어딧음? 2 ㅇㅇ 223.33 2018-11-16 0
73213 일반 와 진짜 mr처음 해봤는데 너무 만족함;; 5 ㅇㅇ 218.209 2018-11-16 1
73211 일반 이아바타 맘에든다 5 울테 2018-11-16 0
73210 일반 vr린이 30분 후기; 7 ㅇㅇ 218.209 2018-11-16 0
73209 일반 인간코스프레 그만하고싶다 3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6 0
73208 일반 블렌더에서 쉐이프키설정했는데 유니티는왜이래 2 Coya 121.161 2018-11-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