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cpu 4790k -> 9700k 로 바꾸면 프레임 많이오름?
글쓴이
yg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745
  • 2018-11-10 17:08:17
  • 118.32
							

지금 cpu 4790k 쓰고있는데 점점 할아버지 코어 되어가는거 같아서 바꿀까 생각중이거든


글카는 1080ti 쓰고 있는데 rtx2080ti쯤으로 생각중이긴함, 그런데 지금 글카보단 CPU때문에 프레임 떨어지는거 같아서 CPU 먼저 보고 있어


바이브에 무선킷 달고 쓰다보니 사람들 많아지거나 월드 좀만 무거우면 점점 프레임이 후달리는게 느껴진다...


무선킷 쓸때 프레임 때문에 노이즈 같은거 보이는 현상도 겪어서 슬슬 CPU를 바꿔줘야 하나 고민됨...


신사같이 사람 잘모이는곳에 20명정도 되는곳에서 혹시 바이브에 무선킷 달고 9700k 쓰는사람 프레임 어느정도 나오는지 알려줄사람 있음?


좀 알려주라......바꿨는데 프레임 막 5 이렇게 오르면 후회할것 같아..



NAME_HORANG https://youtu.be/WtSTtn8bsfY 2018.11.10 17:10:56
NAME_HORANG 4k에서는 6~7 그밑으로는 프레임 차이 많이남 2018.11.10 17:11:24
yg ㄴ 모니터는 fhd 3개쓰고 있는데 그럼 안바꾸는게 나을까? 118.32 2018.11.10 17:15:57
NAME_HORANG 1440에서는 20~30차이남 2018.11.10 17:16:59
yg vrc에서도 20이상 프레임 상승 될거라는걸로 이해하면될까? 참고로 20명정도 있는곳에서 평균 프레임이 15야 118.32 2018.11.10 17:19:36
NAME_HORANG rtx 2000세대가 vr특화라 더올라가지 않을까 2018.11.10 17:26:36
Yua 글카 1080ti 정도면 사실 cpu만 9세대로 바꿔도 엄청나게 차이날거임 2018.11.10 19:01: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2619 일반 친구보러 놀러 갔다 보게된 광경 2 키르딘 2018-11-14 0
72618 일반 아바타 미리보기 이미지 포토샵 해준다. 10선비 2018-11-14 0
72617 일반 부쓰 킷슈 제작자 다음 아바타 정보 3 ㅇㅇ 210.117 2018-11-14 2
72616 일반 트래커 3개 연결해도 컴 안터지는거 맞겠지? 9 BEll 2018-11-14 0
72615 일반 혼자 놀지마세요 2 하피핏 2018-11-14 1
72614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vive 이동 꿀팁좀 알려주셈 3 000 121.159 2018-11-14 0
72612 일반 내가 너무 부담스럽게하나 걱정임 4 읭읭이 2018-11-14 0
72611 일반 아바타 만들다 맨날 삼천포로 빠짐 2 ㅇㅇ 211.177 2018-11-14 0
72610 일반 오늘 지스타갈준비한드아 4 Lakenls 2018-11-14 0
72609 일반 어제의 기억이 없다 4 초보자아 2018-11-14 0
72608 일반 이제 곧 트래커 구매 최적의 타이밍 Macross 2018-11-14 0
72607 일반 블락 1명 있었는데 풀어서 0명이야 1 Yua 2018-11-14 0
72606 일반 슬슬 트래커 지름신이 내려오고 계신다 3 BEll 2018-11-14 0
72605 일반 조온나 답답해서 커미션 신청함 4 kk08 2018-11-14 0
72604 일반 혹시.......... 7 하피핏 2018-11-14 1
72602 일반 다들 주딱은 언제쯤 달음? 12 Huntere 2018-11-14 0
72601 일반 MR 쓰면 시야 벗어나면 팔 못 움직이는 거? 4 ㅇㅇ 115.22 2018-11-14 0
72600 일반 VR 기기 오큘 미만 잡임?? 8 ㅇㅇ 115.22 2018-11-14 0
72599 일반 또 강등당함 ㅅㅂ 3 읭읭이 2018-11-14 1
72598 일반 오큘 게임스토어 한국에서 못쓰게 막았다는데 뭐지 3 울테 2018-11-14 0
72597 일반 영어 단기간에 배우는 방법없냐 10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211.36 2018-11-14 0
72596 일반 요즘에도 영어권애덜은 펍에서 놀아? 2 우사밍 2018-11-14 0
72595 일반 이번 지스타에 HTC만 왔어도 가봤을텐데 3 으ㅡ음 2018-11-14 0
72594 일반 도트 귀여워 2 너랑안놀거야 2018-11-14 1
72593 일반 요즘 한국인 많이빠짐? 4 우사밍 2018-11-14 0
72592 일반 렌더텍스쳐 기능 개좋네. ㅇㅇ 211.36 2018-11-14 0
72591 일반 하이마트 바이브 할인 분석 1 Macross 2018-11-14 0
72590 일반 겨울되니 아바타에 눈뿌리는기눙탑재한놈들 모이니까 프레임 조금 줄어든다 3 ㅇㅇ 121.135 2018-11-14 0
72589 일반 어제 10시경 뱅 2 연파랑 115.86 2018-11-14 2
72588 일반 엠알 렉이 너무 심한데 1 ㅇㅇ 125.180 2018-11-14 0
72586 일반 하고싶다 6 ㅇㅇ 223.39 2018-11-14 7
72585 일반 단전 vs 닥후 . jpg 21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211.36 2018-11-14 0
72584 일반 MR중고삼 희희 12 tntnt 2018-11-14 0
72582 일반 아무 의미없는 하이마트 VIVE 풀패키지 특가 12 아이리네 2018-11-14 0
72581 일반 어제 신사에서 노래 부르는놈 겜 접게만듬 17 GEORGIA 2018-11-14 35
72580 일반 갑자기 부장님이 부서 단합겸 운동하자고 한다 6 쎾쓔!!! 2018-11-14 1
72579 일반 신사같이 사람 많은 월드에서 7 f 211.58 2018-11-14 0
72578 일반 아 어디 새친구없나 9 읭읭이 2018-11-14 0
72577 일반 출근 안하니까 너무 좋다 7 초보자아 2018-11-14 0
72576 일반 저댄방 신발 바닥에 테이프 발라볼생각임 10 댕타 2018-11-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