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cpu 4790k -> 9700k 로 바꾸면 프레임 많이오름?
글쓴이
yg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745
  • 2018-11-10 17:08:17
  • 118.32
							

지금 cpu 4790k 쓰고있는데 점점 할아버지 코어 되어가는거 같아서 바꿀까 생각중이거든


글카는 1080ti 쓰고 있는데 rtx2080ti쯤으로 생각중이긴함, 그런데 지금 글카보단 CPU때문에 프레임 떨어지는거 같아서 CPU 먼저 보고 있어


바이브에 무선킷 달고 쓰다보니 사람들 많아지거나 월드 좀만 무거우면 점점 프레임이 후달리는게 느껴진다...


무선킷 쓸때 프레임 때문에 노이즈 같은거 보이는 현상도 겪어서 슬슬 CPU를 바꿔줘야 하나 고민됨...


신사같이 사람 잘모이는곳에 20명정도 되는곳에서 혹시 바이브에 무선킷 달고 9700k 쓰는사람 프레임 어느정도 나오는지 알려줄사람 있음?


좀 알려주라......바꿨는데 프레임 막 5 이렇게 오르면 후회할것 같아..



NAME_HORANG https://youtu.be/WtSTtn8bsfY 2018.11.10 17:10:56
NAME_HORANG 4k에서는 6~7 그밑으로는 프레임 차이 많이남 2018.11.10 17:11:24
yg ㄴ 모니터는 fhd 3개쓰고 있는데 그럼 안바꾸는게 나을까? 118.32 2018.11.10 17:15:57
NAME_HORANG 1440에서는 20~30차이남 2018.11.10 17:16:59
yg vrc에서도 20이상 프레임 상승 될거라는걸로 이해하면될까? 참고로 20명정도 있는곳에서 평균 프레임이 15야 118.32 2018.11.10 17:19:36
NAME_HORANG rtx 2000세대가 vr특화라 더올라가지 않을까 2018.11.10 17:26:36
Yua 글카 1080ti 정도면 사실 cpu만 9세대로 바꿔도 엄청나게 차이날거임 2018.11.10 19:01: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2580 일반 갑자기 부장님이 부서 단합겸 운동하자고 한다 6 쎾쓔!!! 2018-11-14 1
72579 일반 신사같이 사람 많은 월드에서 7 f 211.58 2018-11-14 0
72578 일반 아 어디 새친구없나 9 읭읭이 2018-11-14 0
72577 일반 출근 안하니까 너무 좋다 7 초보자아 2018-11-14 0
72576 일반 저댄방 신발 바닥에 테이프 발라볼생각임 10 댕타 2018-11-14 0
72574 일반 갤에 갑자기 클레릭그러길래 뭔가했다. 1 JJY 2018-11-14 0
72573 일반 가끔 거울 보고 혼자서 포즈잡고 있지 않냐? 9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211.36 2018-11-14 0
72572 일반 파티클마커 깔끔하게 안그어지는데 뭐가 문제인거야? 4 ㅇㅇ 223.33 2018-11-14 0
72571 일반 치마 잡는거를 두개의 애니메이션으로 하고 싶은데! 10 은교 2018-11-14 0
72570 일반 현실에서 해야될 일을 만들면 NAME_HORANG 2018-11-14 0
72568 일반 체조갈려니까 갑자기 컴터꺼짐 2 Yua 2018-11-14 0
72567 일반 클레릭? 라무네? 8 Alex7756 2018-11-14 0
72566 일반 클레릭 지름 4 Luche 2018-11-14 0
72565 일반 클레릭 풀트레킹 잘먹는편임? 6 Huntere 2018-11-14 0
72564 일반 클레릭 평상복장 부스에 올라왔음 15 마요릭 2018-11-13 2
72563 일반 저댄도 적당히 해야 아침체조 나가겠네. 2 Huntere 2018-11-13 0
72562 일반 이거 만들수 있는 커미션러 있어? 7 00 211.181 2018-11-13 0
72561 일반 요새는 퍼블릭은 거의 안 가게 되더라. 7 델피늄 2018-11-13 0
72560 일반 바이브 가격 떨어짐? 1 윾윽 2018-11-13 0
72558 일반 신입 브붕이의 하루일과 시작 3 ㅇㅇ 125.129 2018-11-13 0
72557 일반 내가 알고있는 총기 아바타 제작자인데 3 KINIX 2018-11-13 0
72556 일반 라무네나 미코, 우콘 2 령웅 2018-11-13 0
72554 일반 어제도 완전 재밌었어! 1 AMA 175.223 2018-11-13 0
72552 일반 체조 2일차 11 감자 2018-11-13 0
72551 일반 오늘은 무슨 찐따짓하면서 놀까 00 211.181 2018-11-13 0
72550 일반 뉴비 오늘은 행복해요 6 후라이드맛치킨 2018-11-13 0
72549 일반 오늘부터 댄스방 다시 시작이다 4 댕타 2018-11-13 0
72548 일반 레거시 죽고나서 눈 깜빡이는건 뭘로넣음? 8 댕타 2018-11-13 0
72547 일반 vr 방 옮기고 귀찮아서 미루다 2주만에 설치함 4 댕타 2018-11-13 0
72546 일반 15년간 귀 안씻은여자 귀지.gif(약혐) 7 꼬마키` 2018-11-13 0
72545 일반 Vr mr 렉 6 ㅇㅇ 125.180 2018-11-13 1
72544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두개 높이 맞추는거 필수임? 1 댕타 2018-11-13 0
72543 일반 담당일진 개웃기네 1 펠렉 2018-11-13 0
72542 일반 얘들아 체조하자!! 체조 좋아!! 4 델피늄 2018-11-13 0
72541 일반 바이브 어디서사는게 좋아?? 5 후라이드맛치킨 2018-11-13 0
72540 일반 과몰입은 모르겠고 1 ㅇㅇ 119.194 2018-11-13 0
72539 일반 근데 오프 만남 하면 대부분은 뭐함? 9 으ㅡ음 2018-11-13 0
72538 일반 키리토 게임에 과몰입 뇌절까지 하네... 3 DinGa 2018-11-13 0
72537 일반 닥눈삼은 7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3 0
72536 일반 딱 그거잖아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3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