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한국계 미국인에게 듣는 썰들
글쓴이
눈깔이
추천
0
댓글
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725
  • 2018-11-10 14:39:57
  • 114.202
							
1.니가 means you are썰

한국계 미국인이라서 한국인 친구가 있길 마련

아무리 미국인이라고 한들 한국인친구랑은 한국어 써줘야 제맛

친구가 한국에서 미국으로 놀러와서 같이 영화를 보고

한국에서 있엇던 썰을 푸는데

"야 그래서 내가 그렇게 했다니까"

"니가?????????!!" 라고 대답함. 흔히 있잖음 막 친구랑 대화하다가도

야 니가 그랫다고? 헐 어떻게 그걸 니가 말해
라는 의미로

근데 너무 크게 말한 나머지 영화관에 있던 모든 미국인들이 뒤돌아봄

갑자기 분위기가 다운되고 모두가 처다보면서 니가? 에대한 해명을 요구하는 상황

엎친데 덮친격으로 옆자리 흑형이 존나 째려보는것

그렇게 결국 설명을 어떻게든 해야하는데 상황이 여의치가 않음

왜 갑자기 모든 주목이 자기한테 오면 말이 잘 안나오는거,

분위기 점점 험악해지고 흑형이 째려보고 결국 영화를 보지도 못하고 나옴. 집으로 감.



2.한국계 미국인 미국 군 복무썰

아버지는 한국인 어머니는 미국인

미국 캘리포니아 출생

미국인임.

아버지의 완강함으로 집에서 독립하려면 군에 자원입대해라

나도 군에 갔다오고 군 경험이 너를 남자로 만들어 준다.

자기 자신은 진짜 가기 싫엇음

가출도 생각해봄

하지만 이왕 아빠말 들을꺼 골탕 먹이려고 생각함

미군에 자원입대

한국어 가능 능력자라고? 이놈은 인재다, 저놈을 한국으로 보내자(군대 생각)

근데 정작 한국어 능숙하게 잘하진 못함. 애쉬언인 미국인이지 한국어를 어캐함

근데 아빠한테 연락 안하고 한국을 일단 감

거기서 5년 근무. 아빠랑하고 절대 연락 안했음.

아빠가 아들 소식을 알게 된것은 서부전선 포격사건 당시 엄마가 아빠한테 결국 말함. 아빠 눈깔 돌아감. 자기 아들이 군에 입대한건만 알아지 한국가서 근무를 한다고??

아빠가 자기 부대 대장한테 편지 존나씀.

대장님 특별 관리 대원됨. 일단 가정사문제도 있고 본국 가야할거 같음

근데 가기 싫음 한국에서 근무하면서 자기 친구들은 허옇고 시커먼놈들인데 자기만 한국인 피가 흐르고있고. 심지어 백인 혼혈이니 잘생겨서 재미도 볼수잇고 심지어 입맛도 맞음. 돌아가기 싫음.

그냥 차피 본국 가야할거 어쩔수업지 하면서 그냥 제대신청하고 미국 돌아옴. 지금은 독립하고 핸드폰 회사에서 일함. 아프가니스탄 안간게 자랑임

3. 하와이 출신 한국계 미국인

어머니 한국인 아버지 독일계 미국인

하와이에서 태어나 하와이에서 나간적 없음

8살때 한국간게 다임

군에 입대했엇지만 하와이 주 부대만 근무함 사실상 하와이 토박이

옆집에 누구 뒷동네 누구사는지 다 안다고 함 (본인 피셜)

근데 하와이 작은 섬 아님 개큼 뻥치는듯.

그래도 반쪽이 한국인이라서 친척이 와서 놀러오면서 자기집이 매년

이쪽친척 저쪽 친척 받다보니 휴양지 된거 같아서 기분나쁘다고 함

한때는 자기 친척 동생이 군대 간다고 와갖고 놀다 갔엇는데

막 군대도 안간 미필이 막 썰을 푸는것임.

자기 입장에선 웃긴것이 자기는 하와이 주 부대 3년을 복무하고 전자기기쪽 하고 부업으로 가이드 하는데 이새끼가 자기랑 같은 방 쓰면서

우울증걸린 병든 닭마냥 뭐라고 하니. 짜증나는것.

데리고 나감. 하와이니까 당근빳따 관광객많고 당근 한국인도 있음

자기 자신의 특출난 잘생김과 말빨로 여자한명 꼬셔서 지 친척 동생이랑 엮어줌.

그렇게 자기 방을 되찾을수있엇다고.



북악산쏘카빌런 한국계를 빼자 2018.11.10 14:46:07
눈깔이 1번째 썰만 한국계 미국인임 114.202 2018.11.10 14:47:0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875 일반 너네들은 이성프렌즈 어떻게 대하냐 9 ㅇㅇ 211.196 2018-11-22 1
74873 일반 저어어어언에 불탔던 사기꾼 또 일냄 23 ㅇㅇㅇㅇ 175.223 2018-11-22 22
74872 질문 이거두개 차이가 뭐임? 4 Serosh 180.65 2018-11-22 0
74871 질문 트레커 마운트 살려는뎅 말이야 1 ㅁㅁㅁ 49.168 2018-11-22 0
74870 일반 탈모비ㅡㅁ G군 2018-11-22 2
74868 일반 유니티 도움좀!!! 8 114.199 2018-11-22 0
74867 일반 바이브로 영상 보는법 없음?? 2 dd 183.98 2018-11-22 0
74865 일반 흔한 VR의 쓰임새 현이.ver 2018-11-22 0
74864 일반 오큘은 스페이스무브 단축키가머에여? 2 ㅇㅇ 2018-11-22 0
74863 일반 첫 바이브 썰, 바이브 구매 기념 H방 탐방 썰 13 dd 183.98 2018-11-22 21
74862 일반 지켜보고 있다 5 PaPoPo 2018-11-22 2
74861 일반 핵폭탄 아바타 반응 1 눈깔이 114.202 2018-11-22 0
74860 일반 놀로 사면 재밌게할수있나 7 sapphier 2018-11-22 0
74859 일반 이거버그임? 5 sapphier 2018-11-22 1
74857 일반 놀로 가끔씩 이상하게 아무문제없이됨 ㅡㅡ 3 ㅇㅇ 2018-11-22 0
74856 일반 뿔꽃놀이 1 눈깔이 223.62 2018-11-22 0
74855 일반 Vrc에서 헬조선이다만 5번정도 들음 5 려려려 221.142 2018-11-22 1
74854 일반 블프 이 정도면 ㅅㅌㅊ? 1 이그충 124.49 2018-11-22 0
74853 일반 풀트하니 CPU가 아파한다.. 3 현이.ver 2018-11-22 0
74851 일반 오큘러스 구매질문 1 비둘기구국 112.154 2018-11-22 0
74850 VRC일기 오늘자 vrchat 1 하벤하이드 2018-11-22 0
74848 일반 아 브루스크린떠서 브얄챗 안도ㅒㅅ는데 대걸레 2018-11-22 0
74847 일반 브알기기까지 사려고하면 예산 얼마로 짜면 돼요? 5 ㅇㅇ 125.143 2018-11-22 0
74846 일반 무선킷 혁신인듯 6 울테 2018-11-22 1
74845 일반 차렷충은 자기 못찍는게 너무 슬프다... 4 디씨해파리5년차 118.217 2018-11-22 0
74844 일반 이미지 업로드 왜 아직도안됨 1 114.199 2018-11-22 0
74843 일반 커미션없어서 내아바타 수정중 2 빠쓰 2018-11-22 1
74842 일반 VRC 캐릭터들 키가 상당히 작구나 7 차가비 2018-11-22 0
74841 일반 질문이요오 2 1234 58.239 2018-11-22 0
74840 일반 라이젠이면서 무선킷 산 갤럼들 소식이 없는거보니 4 라이젠 112.146 2018-11-22 0
74839 일반 아바타 오류 이렇게 뜸 ㅠㅠㅠㅠ 4 GEORGIA 2018-11-22 0
74838 일반 퇴근한다. 진심 졸려서 선채로 쓰러져 뒤질거같음 11 은사나사 2018-11-22 2
74837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 질문 4 vr클린이 121.173 2018-11-22 0
74836 일반 져스트댄스 진짜 너무재밌따.... 9 ㅇㅇ 2018-11-22 0
74835 질문 이거 업로드 다르게 하려면 어떡해요? 2 ㅇㅇ 125.137 2018-11-22 0
74834 일반 안녕 바이브 풀 트래킹 산다던 애야 7 ㅇㅇ 112.153 2018-11-22 0
74833 일반 오타쿠새끼들 허구한날 과몰입 ㅇㅈㄹ 4 223.38 2018-11-22 1
74829 일반 바이브 면상이 너무 아프다.. 3 dd 183.98 2018-11-22 0
74828 일반 댄스방 프레임 떨어지는데 어캄? 3 ㅇㅇ 221.153 2018-11-22 0
74827 일반 아니 패치이후 아바타 입이 왜이래? 1 ㅇㅇ 175.196 2018-11-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