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린이 바이브 pro로 vr챗 입문해보려는데 이정도 사양이면 무리인가요?
글쓴이
포YOU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69
  • 2018-05-24 13:29:30
							




유튜브 동영상에 vr챗 하는거 보고 신기해서 


VR 입문해보려는 사람입니다..


바이브로 입문해보려는데 바이브 프로라고 최신기기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바이브 프로는 글카가 1080정도 되야 제대로 할수있다고 하던데


저는 사파이어 RX480 8기가 짜리라 조금 불안합니다...  어떤분은 1060으로 바이브 PRO 굴리신다고 하던데 RX 480도 괜찮을가요?


아니면 구형 바이브 사는게 좋을까요?


다들 바이브 모기장현상을 문제 삼으시길래 심히 고민됩니다...



HALT 프로 못기다리고 바이브 삿는데 1도 거슬리지 않아오 충분히 재밋는거시애오 2018.05.24 13:31:26
포YOU ㄴ 걍 바이브 사는게 좋겠죠..? 역시 입문하는데 PRO는 입문자한테 분에 넘치는 기기 같은뎅 ...ㅎ 2018.05.24 13:34:32
HALT 사실 앞으론 나올 ar 기능까지 쓰려면 프로가 좋을거애오 2018.05.24 13:41:03
포YOU ㄴ 그럼 RX480으로 충분할까요...? 2018.05.24 13:43: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22 일반 지금 맵을 어떻게만들까 구상중인데 도와주세오 3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25 0
7721 일반 이거 개무섭네 2 그로자 2018-05-25 0
7720 일반 나도 커스텀 열림ㅅㅅ 2 tntnt 2018-05-25 0
7719 일반 컨트롤러 또 시발 고장난거같음 왼쪽꺼 진동이 안울림 댕타 2018-05-25 0
7718 일반 이제 커스텀열렸다 1 ㅁㅇㅁㅇㅁ 112.158 2018-05-25 0
7717 일반 이 사양이면 오큘러스 돌리는데 무난할까? 10 포동포도 2018-05-25 0
7716 일반 윈도우MR DELL꺼 사려는데 HP보다 구지냐 혹시 6 ㅅㅋㅋ改 2018-05-25 0
7715 일반 친구 월드 어떻게 들어가지..? 2 어린이 211.216 2018-05-25 0
7714 일반 Vr살려고 플스팔았당... 2 ㅇㅇ 221.143 2018-05-25 0
7713 일반 손가락 여우모양으로 된거 수치좀 알려줄사람 하벤하이드 112.184 2018-05-25 0
7712 일반 친구가 자기가만든 월드 구경시켜줫어오 10 ㅇㅁㄴㅇㅁ 121.184 2018-05-25 3
7711 일반 갔던맵 이름이 기억안나네 58.235 2018-05-25 0
7710 일반 그거 말 되네는 その通りだ도 되나 10 피냐타 2018-05-25 0
7709 일반 빅시스터 one number 어쩌구 먼지아는사람 ㅜ 2 ㅇㅇ 182.209 2018-05-25 0
7708 일반 오늘으 저스트댄스 4 마요릭 2018-05-25 0
7707 일반 심심한 사람을 위한 단편영화 1 피냐타 2018-05-25 0
7706 일반 차렷충은 호러맵 가서 손전등도 못드네 ㅠㅠ 2 콜록홈즈 221.162 2018-05-25 0
7705 일반 옵빠들 담배는 몸에 안좋아요 공배기 2018-05-25 0
7703 일반 좋아하는 캐릭터 아바타 찾고싶은데 3 ???? 1.235 2018-05-25 0
7702 일반 블렌더 배우는 컴맹인데 유니티는 머하는거야? 2 ㅇㅇ 118.34 2018-05-25 0
7701 일반 아바타 월드에서 씌운 아바타는 컴 바꾸고 새로 깔면 해제 되는거 맞음? 1 아루라테 2018-05-25 0
7700 일반 VR모델 수위는 어느정도임? Qy26 117.111 2018-05-25 0
7699 일반 일단 게임 플레이할정도로는 완성된거같다 1 카랑카람 2018-05-25 0
7698 일반 여왕벌은 둘 중 하나야 5 시란 2018-05-25 0
7697 일반 페이트 길가메쉬, 히로인x VR챗 사용금지 3 ㅇㅇ 220.81 2018-05-25 0
7696 일반 스읍... G군 2018-05-25 0
7695 일반 1060이랑 바이브 쓰는분 있나여 1 울테 2018-05-25 0
7694 일반 이 게임 머라고 별것도 아닌게 막 웃기냐 ㅇㅇ 175.223 2018-05-25 0
7691 일반 일본어 질문 5 피냐타 2018-05-25 0
7689 일반 아바타가 빨간색으로보임 1 카린 122.35 2018-05-25 0
7688 일반 케모노 애니메이션 1도 안봣는데 4 ㅇㅇ 222.101 2018-05-25 0
7687 일반 일주일동안 하면서 지금까지 차단했던놈들 2명 3 ㅇㅇ 125.180 2018-05-25 0
7686 일반 님들아 유니티 다루기 쉬워요? 5 amomo 220.70 2018-05-25 0
7685 일반 게임들어가기 겁나귀찮다 Block 2018-05-25 0
7684 일반 vr챗에서 노래틀고 관종짓하면 욕먹냐 14 ???? 1.235 2018-05-25 0
7683 일반 난 왜 한국인 친구가 몇 없을까. 2 ㅇㅇ 59.26 2018-05-25 0
7682 일반 와 여기갤 미쳤네 2 닉네임없다네 119.194 2018-05-25 0
7680 일반 군필 여고생쟝 싯뽀 나대나대 시타이요 중포 2018-05-25 0
7678 일반 후욱...후욱...개피곤해도 두번째인생 맛은 봐야지 2 김끄리 2018-05-25 0
7676 일반 ㅗㅜㅑ 이거 재밌다.. 7 DR_Pochi 2018-05-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