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과몰입+슬픔)
글쓴이
좋은글만추천함
추천
5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698
  • 2018-11-10 13:29:37
							


이 글은 내가 VR CHAT 을 시작한지 2달쯤 됬을꺼야


어느 날처럼 신사를 돌아다니면서 친구가 없던 나는 말도 못건채 구석에 박혀서 남 이야기나 들으며 실실 쪼개고 있었지


그때가 아마 12시쯤이였으니까 다 자러갈 시간이니까 잠시 뭐좀하고오니까 전부 없어져있더라


그래서 나도 딴맵으로 갔지 아마 불꽃놀이 맵이 였을꺼야.


그 맵은 처음이였는데 폭죽 터지는게 굉장히 이쁘고 멋진거야. 사진을 막 찍고있었는데


어느 여성분 목소리가 들리는거야 키가 엄청 작은 아바타였어 머리는 노랑색 애니메이션에서 나올법한 캐릭터였음


목소리도 굉장히 이쁘시길래 좀 멀리서 듣고있었지 곧 자야할시간이라고 끈다고 하길래


나도 모르게 말을 걸었던거같음 이때가 마이크 처음 킬때였고 첫마디가 아마 "목소리가 굉장히 이쁘시네요 친구해요" 일꺼임


무심코 했던 말이였던거같은데 그 여성분은 친절하게도 친구추가 해주시고 1~2시간 정도 이야기 했던거같아


친해지고나서 그분이랑 그분실친 3명이서만 2달 정도 놀았어 어딜가던 항상 같이다녔고 기분 안좋았던일이나 좋았던일 고민하고 있던거

전부 말할정도로 친했던거같아 아니 친했어.


어느날 재밌게 놀다가 헤어질떄쯤 그분이 나한테 2박3일 일본여행을 다녀온다는거야.


나는 매우 아쉬워했지 3일 정도 못볼생각에 뭐하고 지낼까 라는 생각을 많이한거같아.


그래서 그렇게 잘 다녀오라고 하고 3일동안 못했던거 할 생각에 즐거워하며 여러 맵들 찾아놨었어


근데 돌아온다고 했던날에 아무리 기달려도 접속을안하는거야 10시간 정도 기다렸었거든.


그렇게 하루 이틀..일주일...한달..두달 하염없이 기달렸지


일본여행 다녀왔어 라고 하면서 웃으면서 말해주는 날이 오기를.


어느때 처럼 하염없이 기달리던날 그분 실친이 나한테 와서 왜 지금까지 안들어온 이유를 설명해주는거야


"일본여행 다녀와서 집으로 돌아오던날 교통사고 로 인해 하늘나라 로 갔다. 그동안 말안해줘서 미안하다고 하더라."


솔직히 난 내 아무리 친하던 사람이라도 안 울줄알았어.


처음에는 거짓말인줄 알았지 솔직히 갑자기 이런말 들으면 누가 진짜로 믿겠냐고, 나 깜짝 놀라게 할려고 속인건줄알았어


근데 그게 현실로 다가오니까 정말 힘들더라


그 말 듣고나서 여태까지 같이했던 게임,사진 전부 삭제하고 잊을려고 노력많이했던거같다..


뭐 지금은 아무렇지도 않아 지나간 일인데 붙잡아서 뭐하겠냐는 심정이지.


혹시 여기 DC갤 유저도 옆에 없어지면 안될정도에 친구있으면 잘해줘.


언제 없어질지 모르니까







과몰입 이벤트 한다길래 좀 슬픈 이야기 좀 꺼내봤어

믿고 안믿고 는 본인 자유니까 가볍게 넘겨도 좋아



쎾쓔!!! 토닥토닥 2018.11.10 13:37:40
좋은글만추천함 2018.11.10 13:53:49
Misaring 잊는거 힘들지.. 매우 힘들지.. 힘내, 좋은 인연 만나서 재미있게 즐기되 마음 한편에는 그 슬픈 기억을 잘 보관해두자 2018.11.10 13:55:32
좋은글만추천함 좋은 답변 고마워. 잊을수 없는 추억들 절때 안잊을꺼야. 2018.11.10 13:56:43
idiot VRChat에서 사별하는 경우를 보는건 세번째지만.. 남의 이야기건 내쪽 이야기건 뭐라 말을 할수없는건 마찬가지네. 2018.11.10 14:07:31
JinSilly 사별은 좀 맘아프지...그기분알아... - dc App 2018.11.10 14:12:18
나그네 사별.. 2018.11.11 14:03: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840 일반 라이젠이면서 무선킷 산 갤럼들 소식이 없는거보니 4 라이젠 112.146 2018-11-22 0
74839 일반 아바타 오류 이렇게 뜸 ㅠㅠㅠㅠ 4 GEORGIA 2018-11-22 0
74838 일반 퇴근한다. 진심 졸려서 선채로 쓰러져 뒤질거같음 11 은사나사 2018-11-22 2
74837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 질문 4 vr클린이 121.173 2018-11-22 0
74836 일반 져스트댄스 진짜 너무재밌따.... 9 ㅇㅇ 2018-11-22 0
74835 질문 이거 업로드 다르게 하려면 어떡해요? 2 ㅇㅇ 125.137 2018-11-22 0
74834 일반 안녕 바이브 풀 트래킹 산다던 애야 7 ㅇㅇ 112.153 2018-11-22 0
74833 일반 오타쿠새끼들 허구한날 과몰입 ㅇㅈㄹ 4 223.38 2018-11-22 1
74829 일반 바이브 면상이 너무 아프다.. 3 dd 183.98 2018-11-22 0
74828 일반 댄스방 프레임 떨어지는데 어캄? 3 ㅇㅇ 221.153 2018-11-22 0
74827 일반 아니 패치이후 아바타 입이 왜이래? 1 ㅇㅇ 175.196 2018-11-22 0
74826 일반 동생쟝 VRC 한다고 빌려줬더니;; 3 ㅇㅇ 175.223 2018-11-22 0
74825 일반 킷슈뚜따질문 김치푸딩 2018-11-22 0
74823 일반 오큘쓰는데 놀로 풀트래킹 어찌해? 2 123 121.188 2018-11-22 0
74822 일반 진짜 일상대화할때 건담 쥐뿔도 도움안되 ㅇㅇ 59.152 2018-11-22 0
74821 일반 내일부터 국비교육 6개월 빠쓰 2018-11-22 0
74820 일반 베테랑 유저 3 ㅇㅇ 175.200 2018-11-22 0
74819 일반 갤러새끼를 믿은 내가 잘못이다!!! 8 GEORGIA 2018-11-22 0
74818 일반 금단현상 1 ㅇㅇ 2018-11-22 0
74817 질문 혹시 베이스스테이션 블루투스설정으로 켤려면 링크박스있어야함? 2 울테 2018-11-22 0
74816 일반 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옹 글자 125.188 2018-11-22 0
74815 일반 유니티쟝쉐이더2 이거 받앗는데 어케쓰는지 아는사람 ㅎㅈㅁ 222.96 2018-11-22 0
74813 일반 바이브는 그냥 트래커만3개사면 풀트되? 2 ㅇㅇ 2018-11-22 0
74812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왜이리 어려움?? 3 CirrusLogic 2018-11-22 0
74811 일반 친구랑 놀고 싶은데 3 킹물범 2018-11-22 0
74810 일반 씻고 춤추려니깐 너무춥네;; 8 츄르 2018-11-22 0
74809 일반 살려주세요 윈도우mr 레노버 디스플레이 케이블 확인 계속 떠요 ㅠㅜㅜㅜㅜ 45 탱구 2018-11-22 0
74808 일반 VRc 아바타 적용하다가 오류 났는데 해결방법 알려주세요 6 Myuri 58.239 2018-11-22 0
74807 일반 무선킷 이거 맞나? 7 울테 2018-11-22 0
74806 일반 립싱크 맞추는것좀 도와주셈 3 리스카 2018-11-22 0
74805 일반 이거 대체 뭐라는거야 2 GEORGIA 2018-11-22 0
74803 일반 VRc 피아노 잘 치고싶다 처형집행자 117.111 2018-11-22 0
74801 일반 미코 귀 흔드는 이모트 할때 3 ㅇㅇ 110.12 2018-11-22 0
74800 일반 아까부터 바이브 징징거리는 놈인데 이거 컨트롤러 연결은 따로 못함/ 4 dd 183.98 2018-11-22 0
74799 일반 아바타 업로드 이런 경고창 뜨면서 업로드안돼는데 왜이런거??? 1 GEORGIA 2018-11-22 0
74798 질문 너무무서워 도왖세요 6 ㅇㅇ 122.47 2018-11-22 7
74797 일반 바이브 뚝배기 수리 초보자아 2018-11-22 0
74796 일반 바이브 환불 안되겠지 ㅡㅡ 6 dd 183.98 2018-11-22 1
74795 일반 라이젠 2700 흑우있냐 ? 5 ㅇㅅㅇ 221.153 2018-11-22 0
74794 일반 저댄 무한반복 해결법좀... 1 ㅇㅇ 119.195 2018-11-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