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과몰입+슬픔)
글쓴이
좋은글만추천함
추천
5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698
  • 2018-11-10 13:29:37
							


이 글은 내가 VR CHAT 을 시작한지 2달쯤 됬을꺼야


어느 날처럼 신사를 돌아다니면서 친구가 없던 나는 말도 못건채 구석에 박혀서 남 이야기나 들으며 실실 쪼개고 있었지


그때가 아마 12시쯤이였으니까 다 자러갈 시간이니까 잠시 뭐좀하고오니까 전부 없어져있더라


그래서 나도 딴맵으로 갔지 아마 불꽃놀이 맵이 였을꺼야.


그 맵은 처음이였는데 폭죽 터지는게 굉장히 이쁘고 멋진거야. 사진을 막 찍고있었는데


어느 여성분 목소리가 들리는거야 키가 엄청 작은 아바타였어 머리는 노랑색 애니메이션에서 나올법한 캐릭터였음


목소리도 굉장히 이쁘시길래 좀 멀리서 듣고있었지 곧 자야할시간이라고 끈다고 하길래


나도 모르게 말을 걸었던거같음 이때가 마이크 처음 킬때였고 첫마디가 아마 "목소리가 굉장히 이쁘시네요 친구해요" 일꺼임


무심코 했던 말이였던거같은데 그 여성분은 친절하게도 친구추가 해주시고 1~2시간 정도 이야기 했던거같아


친해지고나서 그분이랑 그분실친 3명이서만 2달 정도 놀았어 어딜가던 항상 같이다녔고 기분 안좋았던일이나 좋았던일 고민하고 있던거

전부 말할정도로 친했던거같아 아니 친했어.


어느날 재밌게 놀다가 헤어질떄쯤 그분이 나한테 2박3일 일본여행을 다녀온다는거야.


나는 매우 아쉬워했지 3일 정도 못볼생각에 뭐하고 지낼까 라는 생각을 많이한거같아.


그래서 그렇게 잘 다녀오라고 하고 3일동안 못했던거 할 생각에 즐거워하며 여러 맵들 찾아놨었어


근데 돌아온다고 했던날에 아무리 기달려도 접속을안하는거야 10시간 정도 기다렸었거든.


그렇게 하루 이틀..일주일...한달..두달 하염없이 기달렸지


일본여행 다녀왔어 라고 하면서 웃으면서 말해주는 날이 오기를.


어느때 처럼 하염없이 기달리던날 그분 실친이 나한테 와서 왜 지금까지 안들어온 이유를 설명해주는거야


"일본여행 다녀와서 집으로 돌아오던날 교통사고 로 인해 하늘나라 로 갔다. 그동안 말안해줘서 미안하다고 하더라."


솔직히 난 내 아무리 친하던 사람이라도 안 울줄알았어.


처음에는 거짓말인줄 알았지 솔직히 갑자기 이런말 들으면 누가 진짜로 믿겠냐고, 나 깜짝 놀라게 할려고 속인건줄알았어


근데 그게 현실로 다가오니까 정말 힘들더라


그 말 듣고나서 여태까지 같이했던 게임,사진 전부 삭제하고 잊을려고 노력많이했던거같다..


뭐 지금은 아무렇지도 않아 지나간 일인데 붙잡아서 뭐하겠냐는 심정이지.


혹시 여기 DC갤 유저도 옆에 없어지면 안될정도에 친구있으면 잘해줘.


언제 없어질지 모르니까







과몰입 이벤트 한다길래 좀 슬픈 이야기 좀 꺼내봤어

믿고 안믿고 는 본인 자유니까 가볍게 넘겨도 좋아



쎾쓔!!! 토닥토닥 2018.11.10 13:37:40
좋은글만추천함 2018.11.10 13:53:49
Misaring 잊는거 힘들지.. 매우 힘들지.. 힘내, 좋은 인연 만나서 재미있게 즐기되 마음 한편에는 그 슬픈 기억을 잘 보관해두자 2018.11.10 13:55:32
좋은글만추천함 좋은 답변 고마워. 잊을수 없는 추억들 절때 안잊을꺼야. 2018.11.10 13:56:43
idiot VRChat에서 사별하는 경우를 보는건 세번째지만.. 남의 이야기건 내쪽 이야기건 뭐라 말을 할수없는건 마찬가지네. 2018.11.10 14:07:31
JinSilly 사별은 좀 맘아프지...그기분알아... - dc App 2018.11.10 14:12:18
나그네 사별.. 2018.11.11 14:03: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6024 일반 앙기모리 12 공배기 2018-11-27 0
76023 일반 W자 앉기가 된다고??? 4 차가비 2018-11-27 1
76022 일반 샤로로 풀트래킹하는사람들 질문점 ㅇㅇ 2018-11-27 1
76021 일반 유니티 블랜더 고수 몇명은 지인으로 뒀어야했다 3 ㅇㅇ 223.62 2018-11-27 0
76019 일반 블렌더에서 다리길이만 줄이는거면 1 ㅇㅇ 223.33 2018-11-27 0
76017 일반 유니티 에러 났는데 처음보는거라 ㅠ 3 ㅇㅇ 222.235 2018-11-27 0
76016 일반 팔을 위로 쭉 펴도 ㄴ자?가된다고해야하나 6 밥야바 2018-11-27 0
76015 일반 벨트 4개중에 어떤게좋아보임? 7 댕타 2018-11-27 0
76014 일반 Finesse 4 댕타 2018-11-27 0
76013 일반 야에 사쿠라 칼 뜯어다가 우근이한테 주고싶다 Woodie 2018-11-27 0
76012 일반 커미션말인데 2 dksakdhkd 27.118 2018-11-27 0
76011 일반 와 브알챗에서 셋스한 후기자너~~ 1 눈깔이 114.202 2018-11-27 6
76010 일반 이게가장 야한포즈같음 3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1-27 5
76009 질문 바이브 방크기 질문 점 7 LettuHell 2018-11-27 0
76008 일반 발자국 파티클 값좀 알려주세요.. 해결좀... 58.238 2018-11-27 0
76007 일반 허리 트래킹 질문 3 초보자아 2018-11-27 0
76005 일반 유니티 폴리곤 수 제한 푸는 거 1 ㅇㅇ 222.235 2018-11-27 0
76004 일반 커미션 받아보려 하는데 ㅇㅇ 58.171 2018-11-27 0
76002 일반 트래커 구매하려고 하는데 공홈에서 주문하면 되냐 1 0022 222.118 2018-11-27 0
76001 일반 풀트래킹 벨트 질문 7 댕타 2018-11-27 0
76000 일반 클래릭 캐쥬얼 샀는데 뚜따 어때? 2 ㅇㅇ 223.62 2018-11-27 0
75999 일반 바이브 프로 수령 기다리고 있는 사람인데 질문 6 디즈 2018-11-27 0
75998 일반 (움짤) 어제자 저댄 움짤 6 하벤하이드 2018-11-27 2
75997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 준비중인데 2 ㅇㅇ 223.62 2018-11-27 0
75996 일반 바이브 80이면 중고시세가 60언저리냐 1 ㅇㅇ 121.135 2018-11-27 0
75995 질문 파티클 강좌는 없느아 1 ㅇㅇ 223.62 2018-11-27 0
75994 일반 꼭꼬핀이랑 행거봉 둘 다 샀다 디즈 2018-11-27 0
75993 일반 질렀다!!!! 6 ㅇㅇ 2018-11-27 1
75992 일반 ㅈ... 저도 TTS 로 말하고 싶어요! 5 Chameleong 2018-11-27 0
75991 일반 바이브 풀킷에 동글도 같이 들어있냐 3 디즈 2018-11-27 0
75990 일반 왜 제이시발은 블투로 트래커 연결 된다고 하는거지?? 5 CirrusLogic 2018-11-27 0
75989 일반 우콘이 여캐로만 만들다가 남캐로도 만들어봤따 10 뽀송뽀송 2018-11-27 1
75988 일반 겔수준에맞는 집단게이동영상 10 Huntere 2018-11-27 24
75987 일반 CJ대한통운 가끔 하루 걸러서 오긴 하는데 4 디즈 2018-11-27 0
75986 일반 제이씨현 택배 설마 대한통운으로 보내요? 2 ㅇㅇ 2018-11-27 0
75985 일반 맛대가리 없는 순한맛 라면에 매운소스 넣으니 맛있네 ㅋㅋ 2 ㅇㅇ 121.168 2018-11-27 0
75984 일반 제이씨현 바이브 재고 문의 전화번호 디즈 2018-11-27 0
75983 일반 구매 완료 3 디즈 2018-11-27 0
75982 일반 이 동작 은근히 쉬움 5 GEORGIA 2018-11-27 0
75981 일반 바이브 살려고 투잡 뛰기시작함 1 하슬라 2018-11-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