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과몰입글입니다..
글쓴이
ㅇㅇ
추천
22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656
  • 2018-11-10 10:49:56
  • 39.7
							

과몰입글 보기 싫다는 분들이 너무 많아서 안쓰려고 했는데 갤주가 합법적 과몰입 글을 쓸 수 있게 해줘서 쓰려고 합니다...

저는 현실친구가 븨알챗 같이 하자고 해서 끌려온 경우입니다. 벌써 8개월이 지났네요. 현실 친구놈은 그 시절에도 이미 꽤 플레이 했던 고인물이라 저를 데리고 이런저런 월드에 데려다 주었습니다. 뭐 지금 월드들에 비하면 재밌는 기능이 있던 월드는 많지 않았지만 이런저런 월드들이 다 다른 사람들이 만들고 그 사람들이 이 게임을 같이 한다는게 정말 멋져보였습니다. 그래서 저도 이것저것 만들기 시작했고 이른바 고인물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제 친구가 항상 끌고다녔기 때문에 별로 친구가 없었습니다. 제가 부끄러움을 많이 타는 성격이라 친구의 친구가 조인을 타고 오면 순식간에 묵언충이 되어버렸습니다.
어떻게 자연스럽게 친구의 그룹에 끼게되었지만 항상 말하는건 친구랑만 대화하고 그것도 별로 말을 못꺼냇습니다. 몇몇 그룹원분들은 제가 묵언충인줄 아셨을정도로 저는 듣기만 자주 했습니다. 그래도 듣기만해도 재밌었습니다. 다른분들 전부 재밌는 분들이라서 마이크 끄고 혼자 낄낄대기도 했습니다.
그렇게 자연스럽게 녹아가던 중 모르는 분이 저희 그룹사이에 있는것을 봤습니다. 그런데 다른 분들은 서로 정말 친해보였습니다. 저는 여전히 듣기만 했는데 듣다보니 그분은 한동안 바빠서 접속을 못했던 분이라 했습니다. 제 친구가 저를 소개해줬고 그분은 먼가 즐겁다는듯이 저에게 말을 걸었습니다.
저는 제 찐따력을 감추지못하고 아무말도 하지 못했습니다.
원래 대부분 사람들은 말을 걸어도 제가 대답을 안하면 다음엔 말을 잘 안걸어줍니다. 저도 듣는게 좋기때문에 상관없었습니다.
그분은 달랐습니다. 정말 낯가리는 저에게 말을 계속걸어주고 저도 뭐 완전 묵언충은 아니기때문에 대답도 가끔해주고... 집에서 쉴 때 들어가있으면 가끔 조인타주셔서 같이놀고... 저도 그분과 지내면서 성격이 차츰 밝아졌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면서 동시에 그분에 대한 마음이 커지는것도 느꼇습니다.
그러다 사건은 터졌습니다. 언제인가 보이스체인저라는 프로그램을 알게되었고 저도 써보고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근데 혼자있으면 그분이 항상 조인을 오기때문에 보여주기가 부끄러웠습니다. 그래서 아무도 모르게 새로운 계정을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혼자 자주가는 맵에서 연습을 했습니다. 그러던중 퍼블릭에 한번 가볼까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원래라면 절대 하지 않았을 생각이죠. 다 그분덕에 성격이 밝아진거라 생각했습니다. 아무튼 지주가던 맵 퍼블릭을 돌아다니다가 운좋게인지 운이 나쁜건지 그분을 발견했습니다. 역시 직접 말걸기에는 부끄러워서 그냥 떨어져서 보고있었습니다. 기다리니 저희 그룹분들이 다 모이셨습니다. 제 실제친구도 왔구요. 서로 재밌게 얘기하는걸보고 나도 원래계정으로 올까 하는데 갑자기 궁금해진겁니다. 내가 없을땐 무슨얘기를 할까. 그래서 좀 더 구경해봤습니다. 별로 다를건 없더군요. 그러다 제 얘기가 나왔습니다. 그분과 제가 친하냐 이런걸 물어보길래 저는 내심 기대가 됐습니다. 저도 궁금했습니다. 근데 그냥 제가 찌질해서 챙겨주는것 뿐이리는 말을 들었습니다. 거기에 제 실친도 맞장구를 쳤습니다. 그 뒤는 잘 못 들었습니다 바로 헤드셋을 벗고 브이알챗을 껏습니다. 그 뒤로는 한번도 접속한 적이 없습니다. 그 친구가 게임 접었냐고 물어본게 3주정도 전입니다. 저는 그냥 그렇다고 했습니다. 그래도 티는 안냈습니다. 그게 맞다고 생각했구요. 그래도 충격은 가시질 않더군요. 그리고 결정타는 저번주였습니다. 그 실제친구가 여자친구가 있었는데 헤어졌다고 하더군요. 이쯤되면 눈치채셨나요. 븨알챗에서 말 걸어줬던 그분이었습니다. 이쯤되니 그냥 저는 질투유발용이 아니었나 싶네요. 요즘 정말 우울해서 병원에 한번 가볼까 생각했습니다. 근데 그건 또 무섭더군요. 진짜 우울증이런거면 어쩌나 하구요. 진짜 이런일이 저에게 일어나다니 거짓말 같아요. 맞아요 거짓말입니다. 여러분들은 이런일 없게 좋은 친구 사귀시길 바라요.

- dc official App
나루호농 어흐흑 넘모 감동적이야 2018.11.10 10:51:06
ㅇㅇ 우엑 읽기힘들어 119.197 2018.11.10 10:51:23
쎾쓔!!! 고닉으로 쓰지 2018.11.10 10:51:36
ㅇㅇ 엔터좀 쳐라 존나눈아프네 14.45 2018.11.10 10:57:56
ㅇㅇ 힘내... 너무 힘들다면 병원 가보는거도 나쁘지않아 혼자 참다가 더 큰 병 될 수도 있으니까..ㅠㅠ 124.57 2018.11.10 11:01:29
ㅇㅇ 치킨이 그렇게 먹고싶었냐 175.223 2018.11.10 11:10:08
유키쨩 어차피 유동안됨 - dc App 2018.11.10 11:14:24
ㅇㅇ 막줄ㅅㅂ새키야 183.96 2018.11.10 11:20:36
idiot 나쁜 녀석들.. 가공의 인물이나 거짓말한 작자나 다 나쁘네 2018.11.10 11:33:05
ㅇㅇ 멋진 엔딩이다 121.181 2018.11.10 11:33:26
하루사메 와이씨발ㅇㅇㅇㅇㅇ - はるさめ 2018.11.10 11:37:42
바텐더 2018.11.10 11:57:48
tntnt 2018.11.10 12:19:42
xx 크 고전 낚시 183.96 2018.11.10 13:44:21
Viver 세줄요약 - dc App 2018.11.10 14:16:19
ㅇㅇ 소설이었냐 아오 ㅅㅂ; 115.136 2018.11.10 18:15:06
민핀 썅 - dc App 2018.11.30 15:48:1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3804 일반 빨리 저댄방에서 몸 흔들고싶다 4 쎾쓔!!! 2018-11-19 0
73803 일반 MR로 체조하면 어느거 까지할수있냐 10 ㅇㅇ 175.209 2018-11-19 0
73800 일반 경기도권이면 바이브 구매시 퀵으로 받는걸 권장함 ㅇㅇ GEORGIA 2018-11-19 0
73798 일반 바이브야 빨리와 14 ㅇㅇ 121.147 2018-11-19 0
73797 일반 킷슈 삿당 근데 질문좀 5 ㅇㅇ 222.96 2018-11-19 0
73796 일반 모션 부드럽게 하려면 바이브 트래커 몇개정도면 될까 8 ㅇㅇ 117.111 2018-11-19 0
73793 일반 칸나 아바타 한번 사용한뒤 벗어나질 못하고있음 3 GEORGIA 2018-11-19 0
73792 일반 갤에 컨셉 대단한애들 많네;; 3 한남춘 2018-11-19 0
73791 일반 어제 외국 술집 2층에 뮤지컬 하는 사람 봤었음 1 GEORGIA 2018-11-19 0
73789 일반 저댄용 아바타 4 Yua 2018-11-19 0
73788 일반 오큘 40만원짜리 사기인가? 14 ㅇㅇ 223.62 2018-11-19 0
73787 일반 키넥트사면 팔꿈치도 움직임? ㅇㅇ 219.251 2018-11-19 0
73784 일반 일본인이 김정은아바타로 개그치려다 1 샤르티 2018-11-19 0
73783 일반 키넥트 pc연결용 어디서 주문해야함? 8 ㅇㅇ 2018-11-19 0
73782 일반 무선킷 노트북은 못쓰나? 2 뚜따 125.142 2018-11-19 0
73781 일반 키넥트 vs 놀로 승부점 10 ㅇㅇ 2018-11-19 0
73780 일반 친구에게 vr챗한다고 욕먹고싶다 9 Squ4d 2018-11-19 0
73779 일반 확실히 이 게임 하면서 이말은 제일 많이 듣게된다 4 GEORGIA 2018-11-19 5
73778 일반 공익이다 훈련소 면제다 8 ㅇㅇ 110.70 2018-11-19 0
73776 일반 마론쟝 언제 나오는거야 1 ㅇㅇ 223.33 2018-11-19 0
73774 일반 혹시 이 아바타도 구매하는 아바타야? 2 ㅇㅇ 2018-11-19 0
73773 일반 킷슈 사려는데 이거 어디까지 뚜따가능? 1 ㅇㅇ 222.96 2018-11-19 0
73772 일반 중갤에 이거 올렸다가 차단먹음 5 seodang 2018-11-19 4
73771 일반 이거 써도되냐 4 르위 2018-11-19 0
73770 일반 블랙프라이데이에 htc vive 할인하나요? 3 ㅇㅇ 117.111 2018-11-19 0
73769 일반 내가 쓰는 무선킷 배터리 5 Luche 2018-11-19 0
73768 일반 누가 오큘폼 바꾸는거 가이드올려줘 8 ㅇㅇ 175.223 2018-11-19 0
73766 일반 오큘 가죽폼 사려고했더니 다 해외구매네 ㅅㅂ 2 르위 2018-11-19 0
73765 일반 폰헙에... H방 동영상... 유출본... 17 초보자아 2018-11-19 22
73764 질문 무선킷 쓰는분들중에 배터리 이거쓰는분있음? 4 울테 2018-11-19 0
73763 일반 폰헙에 아는사람 있을지도 모름 4 한남춘 2018-11-19 0
73762 일반 겔평균연령 팩트 1 Huntere 2018-11-19 0
73760 일반 MR 쓰는데 눈이 너무 더워서 미치겠다 3 레콘 2018-11-19 0
73759 일반 월드 이름 아는 사람 찾는다. 4 ㅇㅇ 220.74 2018-11-19 0
73758 일반 나중에 포토샵 텍스처 수정강좌라도 써볼까 1 히아기 2018-11-19 0
73757 일반 나이로 너무 고민하지마라 4 ㅇㅇ 223.33 2018-11-19 0
73756 일반 오큘에서 바이브로 넘어갈 가치 있음?? 12 CirrusLogic 2018-11-19 0
73755 일반 최종컨텐츠 H 방임? 2 댕타 2018-11-19 0
73753 일반 끄아아 집에가고싶다 4 밍디 2018-11-19 0
73752 일반 바이브스토어 무선킷주문함 2 댕타 2018-11-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