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어제 어글리코리안 한새끼 봄ㅋㅋ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61
  • 2018-05-24 13:13:37
  • 125.180
							

한국닉달고 웨얼알유프롬 하더니 여자가 러시아라고 하니까


다짜고짜 티치미 러시안 이러는데 개꼴보기싫더라ㅋㅋ

Shipgosu 이쯤되면 어그로 밈 아니냐 이것도 ? 2018.05.24 13:14:57
ㅇㅅㅇ 근데 이건 문제될께 없어보이는데? 223.131 2018.05.24 13:16:19
피냐타 제발 메모장에 쓰셈 2018.05.24 13:17:36
꼬마키` 거 시발 국적 물어보고 쓰담쓰담 츄라이츄라이 좀 할수도있지 그게 왜 어글리냐 그새끼가 지 쓰다듬어 달라해서 니 귀가 테러당했냐 폴리곤 난무해서 렉을 유발했냐 그냥 니가 꼴보기가 싫은거면 겜내에서 말을 하던가 찐따새끼야 2018.05.24 13:18:45
ㅇㅇ 한놈 불타오르는거보니 본인인거같은데 223.62 2018.05.24 13:21:00
꼬마키` 아 불탔지만 전 아닙니다 ㅎ 2018.05.24 13:21:12
ㅇㅇ 저거 맞나보네 125.180 2018.05.24 13:21:50
꼬마키` 자랑은 아니지만 일본인이나 한국인이랑 밖에 안놈 ㅅㄱ 2018.05.24 13:22:40
꼬마키` 나도 브알보면 쫄래쫄래 가서 나데테 나데테하는 입장이라 감정이입된 듯 ㅇ 2018.05.24 13:23:24
ㅇㅇ 이쯤되면 어글리코리안은 밈이다 84.47 2018.05.24 13:27:14
ㅇㅇ 뭐가 문제가 없냐 초면인데 정중하게 부탁해야지 글쓴놈대로라면 반말찍뱉으면서 가르쳐달라는거랑 똑같은데 223.38 2018.05.24 13:29:07
ㅇㅇ 비틱들 메모장 키자 글싸지르지 말고 84.47 2018.05.24 13:29:13
ㅇㅇ 터치미 러시안에서 도대체 어떻게 더 정중하게 부탁할 수 있는거지 플리즈 더 붙여야 하나? ㅋㅋㅋㅋㅋ 84.47 2018.05.24 13:33:02
ㅇㅇ 댓글에 찐따새끼들 많이보이네 125.180 2018.05.24 13:42:1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7689 일반 저번에 갤에올라온 보이첸개쩌네 3 dd 59.14 2018-07-09 1
27688 일반 호러월드 만들며 느낀점 13 MANKALO 2018-07-09 0
27687 일반 몇일전에 칭구 월드 만들고 있던거 놀러갔는데 분위기 쩐다 긴긴 2018-07-09 0
27686 일반 마야 폴리곤 선도 정리해야하나? 6 아델리펭귄 2018-07-09 0
27685 일반 한달전의 나는 일본어를 말할수 있게 되리라곤 상상도 못했는데 7 ㅇㅇ 175.223 2018-07-09 0
27684 일반 Jlpt 1급 따면 3 앵뽀뽀 2018-07-09 0
27683 일반 혹시 비트세이버 아바타모드 적용하는 방법 아는사람있나? 3 나나치 61.82 2018-07-09 0
27682 일반 소리가 안난다 왜이러지... 3 ㅇㅇ 59.12 2018-07-09 0
27681 일반 뒷발차기에 허벌나게 치욕받는다 4 Luche 2018-07-09 0
27680 일반 풀트래커 유저들 대상으로 대회 해도 재미잇을 듯 1 싸이킥유코 2018-07-09 0
27679 일반 줄일만큼줄였는데 이상하네 꿀뚤 2018-07-09 0
27678 일반 샹 눈이 입이 됬어 1 Poo_Your_Ass 2018-07-09 0
27677 일반 역시 새벽보다는 사람이 많네... 치요키 2018-07-09 0
27676 일반 이월드 미친거같음 1 ㅇㅇ 182.231 2018-07-09 0
27675 일반 일본인을 데리고 한국월드가서 나온 반응 9 엘에르엘 2018-07-09 2
27674 일반 나도 진심으로 놀아주는 친구 사귀고 싶다 2 ㅇㅇ 175.223 2018-07-09 0
27673 일반 오늘 집갈때 구멍난 실내화 사가야겟음 1 싸이킥유코 2018-07-09 0
27672 일반 조용히 대화하는맵 애플치즈 2018-07-09 0
27670 일반 출근했지만 댄스방 가고싶은것 5 ㅇㅇ 223.62 2018-07-09 0
27668 일반 이번에 아파트로 이사가고 12 Dochi 2018-07-09 1
27667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 2 ㄹㅍㅁ 14.36 2018-07-09 0
27664 일반 말투의 차이보단 텐센의 차이인듯 4 유라유라 2018-07-09 0
27663 일반 이 브알챗시작하고 많은걸배움 7 꿀뚤 2018-07-09 0
27662 일반 풀트래킹 하고싶다 5 공배기 2018-07-09 0
27661 일반 묵언충은 댄스가 답임 3 Luche 2018-07-09 0
27660 일반 독일애들 나치 엄청 민감하냐? 10 MANKALO 2018-07-09 0
27659 일반 그냥 사람들 조용히 대화하고 그런 맵 없을까 6 ㅇㅇ 75.157 2018-07-09 0
27658 일반 한국인 급식체 진짜 극혐이긴함 8 유라유라 2018-07-09 0
27656 일반 내가 정리해줄게 1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9 0
27655 일반 근데 Req Invite가 초대해달라는 메세지 보내는거 아님? 5 엘에르엘 2018-07-09 0
27653 일반 일본애들이 듣는다는 여고생말투 일본어 9 MANKALO 2018-07-09 0
27652 일반 내가 설교자 모델에 여캐 얼굴 박은건 원래 친구 한명 때문이였는데 4 긴긴 2018-07-09 0
27650 일반 커메 모델링 추출하는법 정리해놓으신분 없나요? 2 ㅇㅇ 125.185 2018-07-09 0
27649 일반 외국인인데 그럼.. 잘 모를수도있지.. 7 유라유라 2018-07-09 0
27648 일반 광화문 광장 고퀼로 만들면 한국인이 모일까? 8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9 0
27647 일반 금색 장식 수정했다 4 Poo_Your_Ass 2018-07-09 0
27646 일반 VRCHAT 핵 뿌린다 링크참조 5 ㅇㅇ 223.57 2018-07-09 2
27645 일반 스팀계정은 커스텀 아바타 못써?? 3 ㅇㅇ 125.137 2018-07-09 0
27644 일반 그러고보니까 1주일전쯤 봤는데 슈라인에서 일본인이 괴로워하더라고 4 엘에르엘 2018-07-09 0
27643 일반 MMD방 왜 가는거지 했는데 3 치요키 2018-07-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