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가 한국인을 싫어하는 이유
글쓴이
Trap카프리
추천
1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60
  • 2018-05-24 13:09:44
							

이 갤? 아니 vrchat에 한국사람 몇명없을때 일이야

당시에는 셰이더건 강의건 거의 없다보까 사람들이 정보에 목말라했어.

나는 그런사람들을 도와주는 헬퍼역활이엇고

몇없는 한국사람중에 친한사람이 생겨서

그사람한태 다른대 공유하지 마시고 사용하세요 말하고 셰이더며 아바타 태크닉이며

그당시에 내가 아는걸 다 가르처주니까 얼마 안가서 다른사람들이랑 그걸 싹다 공유하고 잇다라고

그래... 그때까지는 괜찮앗어 그 후에 잇던일이 날 존나 빡치게 만들엇는대

난 아바타 만드는거 도와줄때 화면공유랑 팀뷰어로 도와주고 일일히 이게 무슨 기능이고 이래서 어떤 효과가 나오는지 설명해주거든?

근대 얼마 시작안된사람이 마이크도 꺼놓고 날 노예부리듯 자기 아바타 업로드를 시키게 만들더라

그러고나서 도와주는 처지인 나를 못믿고 유니티 로그인은 자기가 할태니까 작업끝낫으면 가보래 ^^

이후로 나는 한국사람들이랑 정보공유도 셰이더 공유도 안하고있어

ㅇㅇ ㅠㅠ 호이당해서 둘리됬네 218.144 2018.05.24 13:12:25
뉴비에오 그사람 이름알려줄수있어요? 리얼루다가 인성쓰뤠긴데 222.101 2018.05.24 13:12:40
피냐타 그런 일 겪다보면 제작자들이 왜 vrchat 금지 박는지 이해갈거같음 2018.05.24 13:16:18
ㅇㅇ 심하다 220.81 2018.05.24 13:18:16
Trap카프리 ㄴ첫번째 경우는 화회해서 괜찮은대 두번째 만난애는 오픈톡 터지기 전에 잇던일이라 여기 본사람도몇명 잇을거야 난 이 이후로 공유도 도움도 안해 친한사람아니면 2018.05.24 13:19:23
꼬마키` 어메이징 2018.05.24 13:19:28
Laimian 없는시간 쪼개서 도와주는데 저러면 기분 개나쁨 - dc App 2018.05.24 13:19:47
DR_Pochi 이 언냐 기분 많이 나빴겠음.... 까놓고 나도 전에는 건축쪽 설계 했었는데, 좀 도와달래서 도와줬더니 비슷한 꼴 봐서 그 이후론 무상으로는 안도와주는 주의.. 2018.05.24 13:29:09
ㅁㄴㅇㅁㅇㄴ 근데 그건 그사람 개인의 문제이지 그런일이 있었다고 한국인이 싫다는 논리면 전범국인 일본인은 왜그렇게 좋아하세요? 121.173 2018.05.24 13:43:24
tntnt 2018.05.24 13:45:37
Trap카프리 ㄴ 내가 한국사람 도와주고 고맙다는 소리들은 비율이 10퍼센트야 저건 대표적인 예이고 그 후에는 아무것도 없어 그리고 난 일본인 그룹에서 않놀아 ^^ 니 뇌피셜가져다 처박치마 2018.05.24 13:47:1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1905 일반 와 시바 오디세이 더럽게 덥네 1 일레임 2018-06-22 0
21904 일반 묵언 차렷충일때부터 놀아주던 친구가 1 ㅇㅇ 218.146 2018-06-22 0
21903 일반 애니메이션 넣을때 캐릭터 땅속으로 들어가잖아 2 BEnE 2018-06-22 0
21901 일반 아까 월드질문 받아주시던분 계신가요? 4 강나다 116.46 2018-06-22 0
21900 일반 뭐야 150만원 흑우떡밥이야? 5 ㅇㅇ 218.146 2018-06-22 0
21899 일반 쉬,,,,,벌... 어렵네 5 terapia 110.70 2018-06-22 0
21897 일반 트래커 살까 고민 된다.. 4 마리 2018-06-22 0
21895 일반 트래커 후기 6 댕타 2018-06-22 1
21894 일반 델바이저 40에산 흑우인데 12 terapia 211.246 2018-06-22 0
21893 일반 어제 어떤 아밭 봤는데 2 커푸 2018-06-22 0
21891 일반 어시ㅂㅏㄹ 나 눈이 이상해ㅂ 4 애플치즈 2018-06-22 0
21890 일반 컨버전이란게 깔끔하게 하기가 힘든듯 7 코나릭 2018-06-22 0
21889 일반 블렌더 오브젝트 본 따라가는게 느린데 뭐가 문제인거지 ㅠ ㅇㅇ 211.222 2018-06-22 0
21888 일반 사람 잘 모으는 묵언유저들 너무 부럽다 5 ㅇㅇ 39.7 2018-06-22 0
21887 일반 니들은 이런거 쓰지마라 6 Luche 2018-06-22 0
21886 일반 부갤주야 니가 외주맡긴 모델 이렇게 만들었음 3 모델링초보 218.51 2018-06-22 0
21885 일반 개뻘짓하다가 안돼서 커미션 맡겨보려는데 혹시 가능한사람 있을까?? 3 ㅇㅇ 175.122 2018-06-22 0
21884 일반 모모카 다만들면 나도 외주할까 카랑카람 2018-06-22 0
21883 일반 댄스방 가즈아~~~~ 5 댕타 2018-06-22 0
21882 일반 에네루프 충전지인가 이거쓰면됨??? 3 애플치즈 2018-06-22 0
21881 일반 파티클 대충 기본유튜브봤는데 2 우사밍 2018-06-22 0
21880 일반 파티클 왜이ㅏ러는거야 16 ㅇㅇ 121.124 2018-06-22 0
21879 일반 부갤주 모델링 외주업체 어디임? 이거 알아둬라 10 모델링초보 218.51 2018-06-22 2
21878 일반 mr컨트롤러 건전지 추천쫌.. 6 애플치즈 2018-06-22 0
21877 일반 차렷충에서 조금 더 진화했다 2 ㅇㅇ 218.235 2018-06-22 0
21876 일반 그 클럽 트래커 2 치요키 2018-06-22 0
21875 일반 파티클 거울로만 제대로 쏘는거 해결어캐함? ㅇㅇ 121.124 2018-06-22 0
21874 일반 근데 커미션이라는게 궁금한게있는데 5 ㅇㅇ 223.62 2018-06-22 0
21872 일반 트래커 3개 페어링 다 했는데 이제 모하면대요? 4 댕타 2018-06-22 0
21871 일반 미디 키보드로 입력하는 프로그램... 1 ㅇㅇ 175.223 2018-06-22 0
21870 일반 오브젝트 스폰말고 리스폰 시키는건 어떻게하는지좀 2 강나다 116.46 2018-06-22 0
21868 일반 키넥트 설정 팁좀.. 4 dad 59.7 2018-06-22 0
21867 일반 다른 유저 닉네임 옆에 귀 모양 X 표시 써진건 3 ㅇㅇ 110.70 2018-06-22 0
21865 일반 이거 아바타 어딨냐 6 음료 2018-06-22 0
21864 일반 으아아ㅏㄱ악 ㅜ 내돈;; 7 terapia 211.246 2018-06-22 0
21863 일반 리지드바디 한번 넣으면 해제못해? 17 ㅇㅇ 121.124 2018-06-22 0
21862 일반 아바타 제한해제 너무 기분젛다 흑흑 8 애플치즈 2018-06-22 0
21860 일반 gta5 이거 어떤거 구입하는게 좋음? 8 그로자 2018-06-22 0
21859 일반 신형 컨트롤러 시연 11 ㅇㅇ 2018-06-22 0
21858 일반 숏컷에 쭉쭉빵빵한 언냐 모델없나 3 NAME_HORANG 2018-06-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