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가 한국인을 싫어하는 이유
글쓴이
Trap카프리
추천
1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60
  • 2018-05-24 13:09:44
							

이 갤? 아니 vrchat에 한국사람 몇명없을때 일이야

당시에는 셰이더건 강의건 거의 없다보까 사람들이 정보에 목말라했어.

나는 그런사람들을 도와주는 헬퍼역활이엇고

몇없는 한국사람중에 친한사람이 생겨서

그사람한태 다른대 공유하지 마시고 사용하세요 말하고 셰이더며 아바타 태크닉이며

그당시에 내가 아는걸 다 가르처주니까 얼마 안가서 다른사람들이랑 그걸 싹다 공유하고 잇다라고

그래... 그때까지는 괜찮앗어 그 후에 잇던일이 날 존나 빡치게 만들엇는대

난 아바타 만드는거 도와줄때 화면공유랑 팀뷰어로 도와주고 일일히 이게 무슨 기능이고 이래서 어떤 효과가 나오는지 설명해주거든?

근대 얼마 시작안된사람이 마이크도 꺼놓고 날 노예부리듯 자기 아바타 업로드를 시키게 만들더라

그러고나서 도와주는 처지인 나를 못믿고 유니티 로그인은 자기가 할태니까 작업끝낫으면 가보래 ^^

이후로 나는 한국사람들이랑 정보공유도 셰이더 공유도 안하고있어

ㅇㅇ ㅠㅠ 호이당해서 둘리됬네 218.144 2018.05.24 13:12:25
뉴비에오 그사람 이름알려줄수있어요? 리얼루다가 인성쓰뤠긴데 222.101 2018.05.24 13:12:40
피냐타 그런 일 겪다보면 제작자들이 왜 vrchat 금지 박는지 이해갈거같음 2018.05.24 13:16:18
ㅇㅇ 심하다 220.81 2018.05.24 13:18:16
Trap카프리 ㄴ첫번째 경우는 화회해서 괜찮은대 두번째 만난애는 오픈톡 터지기 전에 잇던일이라 여기 본사람도몇명 잇을거야 난 이 이후로 공유도 도움도 안해 친한사람아니면 2018.05.24 13:19:23
꼬마키` 어메이징 2018.05.24 13:19:28
Laimian 없는시간 쪼개서 도와주는데 저러면 기분 개나쁨 - dc App 2018.05.24 13:19:47
DR_Pochi 이 언냐 기분 많이 나빴겠음.... 까놓고 나도 전에는 건축쪽 설계 했었는데, 좀 도와달래서 도와줬더니 비슷한 꼴 봐서 그 이후론 무상으로는 안도와주는 주의.. 2018.05.24 13:29:09
ㅁㄴㅇㅁㅇㄴ 근데 그건 그사람 개인의 문제이지 그런일이 있었다고 한국인이 싫다는 논리면 전범국인 일본인은 왜그렇게 좋아하세요? 121.173 2018.05.24 13:43:24
tntnt 2018.05.24 13:45:37
Trap카프리 ㄴ 내가 한국사람 도와주고 고맙다는 소리들은 비율이 10퍼센트야 저건 대표적인 예이고 그 후에는 아무것도 없어 그리고 난 일본인 그룹에서 않놀아 ^^ 니 뇌피셜가져다 처박치마 2018.05.24 13:47:1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073 일반 커미션 받은 사람 질문좀 9 dlvkqkfjg1 2018-05-26 0
8071 일반 친구가없어요 1 ㅇㅇ 117.111 2018-05-26 0
8070 일반 바이브로 vrc만 키면 그래픽 카드가 죽을라 하는데 월래 이럼? 12312 210.90 2018-05-26 0
8069 일반 오늘자 vr챗 2 ㅇㄴㅇㄴㅇ 121.184 2018-05-26 0
8068 일반 빅데이터를 통해 높은 조회수와 관심을... 7 피냐타 2018-05-26 12
8067 일반 최근 브얄챗에서 느끼는건데 3 dlvkqkfjg1 2018-05-26 0
8066 일반 하와와. . 여고생장 납땜 지겨운 거시와요 4 tntnt 2018-05-26 0
8065 일반 역시 카라오케방 1 momo 125.184 2018-05-26 0
8064 일반 Vr chat 베타테스트 종료 공식버전 출시 커스텀 아바타 금지 2 tntnt 2018-05-26 0
8063 일반 커미션해줄게이있냐 2 suhyun5177 58.236 2018-05-26 0
8062 일반 와 2시간 쉬니까 멀미사라짐 1 우사밍 2018-05-26 0
8061 일반 아바타월트같은데에서 아바타 끼면 다른곳가서도 쓸수있음? 5 ㅇㅇㅇ 182.219 2018-05-26 0
8059 일반 신사 망함 1 뭐냐 222.101 2018-05-26 0
8058 일반 찐따인데 놀아주실분 ㅠㅜ 2 ㅇㅇ 218.147 2018-05-26 0
8057 일반 택견빌런 하다가 탈진함 3 스키복 2018-05-26 0
8056 일반 이거 이제 못 얻는다던데 2 ㅇㅇ 125.185 2018-05-26 0
8054 일반 오늘 첫 vr넘 재밌었음 3 우사밍 2018-05-26 0
8053 일반 드디어 블랜더로 완성한거애요 2 G군 2018-05-26 0
8052 일반 아바타 본 질문 ㅇㅇ 218.144 2018-05-26 0
8051 일반 아니 왜 흰화면이여 2 ㅇㅇ 112.161 2018-05-26 0
8050 일반 mr 안쓸때 만져봤는데 너무 뜨거운 거시에오 1 ㅇㅅㅇ 175.213 2018-05-26 0
8048 일반 키넥트 풀트래킹 하는 중인데 도움 헬프미 61.102 2018-05-26 0
8047 일반 이겜 상용화 된거 아녀요? 3 ㅇㅅㅇ 223.33 2018-05-26 0
8046 일반 이 아바타 어디 월드잉가요 2 ㅇㅇ 210.117 2018-05-26 0
8045 일반 이캐릭 계란 버그 해결법 없음? 8 ㅇㅇ 125.185 2018-05-26 0
8044 일반 mr로 풀트래킹 하는 방법은 없음? 4 Gloryman 2018-05-26 0
8043 일반 ㄷㄷ 히토미 볼거 있나 하면서 보는데 2 ㅇㅇ 2018-05-26 0
8042 일반 시방 낑낑 깽깽거리면서 이제좀 MMD 에서 아바타만들어 쓰나 했는데.. 2 블렌더 182.226 2018-05-26 0
8041 일반 유니티 아바타 이거 업로드 댄거 아님??? 왜 인게임에서 안뜨지 2 Ι아이스젤리Ι 2018-05-26 0
8040 일반 C++이 뭐야? 2 ㅇㅇ 112.161 2018-05-26 0
8039 일반 붕괴 캐릭터 같던데 존나 작은 토끼귀 캐릭터 있는곳 아는친구 4 ㅇㅇ 119.193 2018-05-26 0
8038 일반 이거 차단 해제 하는법 아는사람? 3 ㅇㅇ 125.185 2018-05-26 0
8037 일반 Viseme from MMD 저장용 3 눈농 2018-05-26 3
8036 일반 헤이세이 묻는거 실례임? 11 ㅇㅇ 125.185 2018-05-26 0
8035 일반 오늘 델바이저 와서 해보는데 컨트롤러 설정은 어케해요? 1 ㅇㅇ 121.128 2018-05-26 0
8034 일반 다크소울1 제사장 맵 Firelink Shrine 콜록홈즈 221.162 2018-05-26 1
8032 일반 트래커는 지금 당장은 이른 기술임 3 ㅇㅇ 2018-05-26 0
8031 일반 여윽시 브얄챗은 재밌어 6 DR_Pochi 2018-05-26 0
8030 일반 이겜 망하면 중고딩나라에 트레카 도배될듯 ㅋㅋ 4 ㅇㅇ 223.39 2018-05-26 0
8029 일반 어젠가 나온 보스레이드 맵 깰수 있긴 하냐 2 ㅇㅇ 175.223 2018-05-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