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일기때문에 짜를거면 새끼야
글쓴이
ㅇㅇ
추천
34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589
  • 2018-11-10 06:15:01
  • 160.86
							

좀 일관있게 자르던가 씨발

좀만 내려보면 자기일기써논애들이 얼마나 많은데


회사에서 허연인절미 키우는애는 뭐 VR댕댕이라 안짤렸고

마스크가 얼굴에 크시다는 꼬맹이는 VR마스크라서 안짤렸냐?


당장 생각나는것만해도 고닉둘셋인데 얘넨 너거친구라서 그냥 냅두는거지? 

일을해도 욕먹을거면 그냥하지마

안하고 욕처먹는게 훨씬낫다


할거면 좀똑바로 하든가

ㅇㅇ 띠용 - dc App 117.111 2018.11.10 06:15:27
으ㅡ음 제일궁금한 부분인데 무슨내용 일기썻다가 짤리는거임 - dc desktop 2018.11.10 06:17:22
긴긴 맞말 2018.11.10 06:25:33
긴긴 2018.11.10 06:25:51
Lydie 무슨 뻘글로 존나 오늘은 초콜릿을 먹었다 헤헤 하고 시발 지 일기장에나 적을꺼 써두는데 안지울 뉴는 뭐냐 2018.11.10 06:26:44
ㅇㅇ 지울거면 일관성 있게 지우라고 빡대가리야 - dc App 223.33 2018.11.10 06:28:02
Lydie 최소한 브챗에서 초콜릿을 쳐먹엇다 이것도 아닌데 그리고 이갤에 나는 아는새끼 1도없어서 좃비빌놈도 없다 2018.11.10 06:28:14
Lydie 글올라가면 뭔 다 필터링하면서 보는것도 아니고 한두갸 클릭해서 보이는것중에서나 지우는거라 다른 좃같은글 있을수도잇다 2018.11.10 06:30:18
ㅇㅇ 좀만 내려도 일기글 계속 눈에 들어오는데 이건 지우고 저건 안지우고 할거면 걍 안지우는게 낫지 - dc App 106.249 2018.11.10 06:33:50
ㅇㅇ 다른거 냅둘거면 초콜릿 쳐먹는것도 냅뒀어야지 125.137 2018.11.10 06:40:10
ㅇㅇ 이건 파딱이 잘못한거같은데 지좆대로 휘두를거면 파딱하지 말았어야지 - dc App 118.218 2018.11.10 06:52:01
히비링 글 전부 보고 지울거 아니면 괜히 오해살거 있나 일기글 지우는것도 좀 이상해 ㅋ여기 다들 일기쓰는데? 2018.11.10 07:55:10
ㅇㅇ 화르륵! 쉬익.. 211.196 2018.11.10 08:44:29
ㅇㅇ 이건 자른 애가 잘못했네. 168.126 2018.11.10 08:56:52
Yua 남들도 아 일 좆같이 안끝나네 이런글 많이 쓰는구만 다른갤도 마찬가지고 2018.11.10 11:19:06
ㅇㅇ 파딱이 쓰레기네 183.96 2018.11.10 12:01:2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775 일반 바이브 삿는데 설치가 안댄다.. 6 dd 183.98 2018-11-22 1
74774 일반 레노버 MR 디스플레이 케이블 확인뜨는디 8 될까? 175.122 2018-11-22 0
74773 일반 가버리짓. 1 ㅇㅇ 110.70 2018-11-22 1
74771 일반 놀로 개발자펌웨어 받았는데 ㅇㅇ 182.222 2018-11-22 0
74770 일반 바이브 중고로 팔껀데 여기 살 갤럼들 있음? 2 FUN 211.215 2018-11-22 0
74769 질문 머리카락 콜리더? 어떻게 넣는거에요? 8 G군 2018-11-22 1
74768 일반 그 전에 BEXPO? 인가 거기에서 아바타 샀는데 갈비핫바 2018-11-22 0
74767 일반 무선킷 보조빠때리 보통 뭐쓰시나용? 6 ㅇㅇ 114.201 2018-11-22 0
74766 일반 킷슈 뚜따할때 5 김치푸딩 2018-11-22 0
74765 일반 재밌는 인기맵 만들고싶음 직접만들어 4 너굴쨩 2018-11-22 0
74764 일반 ★(중요) 월드제작자들은 많은데... 21 아카프론 2018-11-22 46
74763 일반 생각해보니 한국인 월드 별로 없네는 뭔 개소리야 1 ㅇㅇ 175.223 2018-11-22 27
74762 일반 온천여행같은거 가고 싶어서 7 포도초콜렛 2018-11-22 2
74761 일반 념글 ㅋㅋㅋㅅㅂ 개웃기네 ㅋㅋㅋ 2 ㅇㅇ 58.142 2018-11-22 3
74760 일반 cloth 비활성화에 대한 문제... Yua 2018-11-22 0
74759 일반 아니 생각해보니까 컴이 구려서 vr사도 못하는구나 4 sapphier 2018-11-22 0
74758 일반 념글에 cv어쩌구 이녀석 뭐하는 새끼냐? 4 ㅇㅇ 117.111 2018-11-22 0
74757 일반 월드제작자 이야기하면서 액티브 페이지 첫페이지를 가져오면 어쩌냐 ㅋㅋㅋ 4 MANKALO 2018-11-22 4
74756 일반 이 아바타 안 사도 그냥 공짜로 쓸 수 있는거야? 2 ㅇㅇ 121.147 2018-11-22 1
74753 일반 mr사려고 아마존 봤는데 4 sapphier 2018-11-22 0
74752 일반 바닥매트+선 천장에달기 완료 5 ㅇㅇ 2018-11-22 1
74751 질문 vr카메라로 스샷찍었는데 저장이 안돼 5 ㅇㅇ 175.223 2018-11-22 0
74749 일반 맵만드는거 할만하냐 3 레콘 2018-11-22 0
74748 질문 블렌더에서 신발 바꿀때 .. 7 디씨해파리5년차 2018-11-22 0
74747 일반 미마존 현재 판매가인데 8 아이칸 157.192 2018-11-22 0
74746 일반 전에 그 햄스터새끼 사기치려고 한다 1 코퍼 175.223 2018-11-22 1
74745 일반 근데 브알챗 월드 잔인한건 잘 통과해주면서 1 으ㅡ음 2018-11-22 1
74742 일반 USB 3.0 연장선 인식을 못하는데 어쩌지... 3 ㅇㅇ 182.222 2018-11-22 0
74741 일반 머리카락 다이나믹본 수치 추천좀! 4 차가비 2018-11-22 0
74740 일반 직접하면좋은점 1 G군 2018-11-22 2
74738 일반 와씨 부스 여기 되게 위험한곳인데...? 3 은사나사 2018-11-22 0
74737 일반 부스 언어장벽때문에 힘든애들 참조 7 GEORGIA 2018-11-22 7
74736 일반 아마존 오큘 349달러 1 ㅇㅇ 59.17 2018-11-22 0
74735 일반 람지 썬더를 찾는 사람이 있다니 2 하피핏 2018-11-22 2
74734 일반 행복 져댄용 바닥매트샀다 ㅋㅋㅋ 2 ㅇㅇ 2018-11-22 1
74733 일반 부스라는 사이트말야 되게 이용하기 어려움(내기준) 6 은사나사 2018-11-22 0
74732 일반 이거 겁나 귀여워 보이는데 쓰는 사람 한명도 못봄 5 GEORGIA 2018-11-22 0
74730 일반 난 워낙 코믹한거나 괴랄한게 조아서 내가 직접 배워서 함 하피핏 2018-11-22 0
74729 일반 나는 갤에서 연습하신다고 하나 만들어주시던데 4 초보고양이 2018-11-22 0
74728 일반 안나 구매한 갤럼들이랑 네코미미 필요하면 지금 부스 꼭 가라 3 GEORGIA 2018-11-22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