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일기때문에 짜를거면 새끼야
글쓴이
ㅇㅇ
추천
34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589
  • 2018-11-10 06:15:01
  • 160.86
							

좀 일관있게 자르던가 씨발

좀만 내려보면 자기일기써논애들이 얼마나 많은데


회사에서 허연인절미 키우는애는 뭐 VR댕댕이라 안짤렸고

마스크가 얼굴에 크시다는 꼬맹이는 VR마스크라서 안짤렸냐?


당장 생각나는것만해도 고닉둘셋인데 얘넨 너거친구라서 그냥 냅두는거지? 

일을해도 욕먹을거면 그냥하지마

안하고 욕처먹는게 훨씬낫다


할거면 좀똑바로 하든가

ㅇㅇ 띠용 - dc App 117.111 2018.11.10 06:15:27
으ㅡ음 제일궁금한 부분인데 무슨내용 일기썻다가 짤리는거임 - dc desktop 2018.11.10 06:17:22
긴긴 맞말 2018.11.10 06:25:33
긴긴 2018.11.10 06:25:51
Lydie 무슨 뻘글로 존나 오늘은 초콜릿을 먹었다 헤헤 하고 시발 지 일기장에나 적을꺼 써두는데 안지울 뉴는 뭐냐 2018.11.10 06:26:44
ㅇㅇ 지울거면 일관성 있게 지우라고 빡대가리야 - dc App 223.33 2018.11.10 06:28:02
Lydie 최소한 브챗에서 초콜릿을 쳐먹엇다 이것도 아닌데 그리고 이갤에 나는 아는새끼 1도없어서 좃비빌놈도 없다 2018.11.10 06:28:14
Lydie 글올라가면 뭔 다 필터링하면서 보는것도 아니고 한두갸 클릭해서 보이는것중에서나 지우는거라 다른 좃같은글 있을수도잇다 2018.11.10 06:30:18
ㅇㅇ 좀만 내려도 일기글 계속 눈에 들어오는데 이건 지우고 저건 안지우고 할거면 걍 안지우는게 낫지 - dc App 106.249 2018.11.10 06:33:50
ㅇㅇ 다른거 냅둘거면 초콜릿 쳐먹는것도 냅뒀어야지 125.137 2018.11.10 06:40:10
ㅇㅇ 이건 파딱이 잘못한거같은데 지좆대로 휘두를거면 파딱하지 말았어야지 - dc App 118.218 2018.11.10 06:52:01
히비링 글 전부 보고 지울거 아니면 괜히 오해살거 있나 일기글 지우는것도 좀 이상해 ㅋ여기 다들 일기쓰는데? 2018.11.10 07:55:10
ㅇㅇ 화르륵! 쉬익.. 211.196 2018.11.10 08:44:29
ㅇㅇ 이건 자른 애가 잘못했네. 168.126 2018.11.10 08:56:52
Yua 남들도 아 일 좆같이 안끝나네 이런글 많이 쓰는구만 다른갤도 마찬가지고 2018.11.10 11:19:06
ㅇㅇ 파딱이 쓰레기네 183.96 2018.11.10 12:01:2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713 일반 농담이고 진짜 후기 4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2 1
74712 일반 커미션 후기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2 0
74711 일반 인방충보다 그 광신도 추종자 새끼들이 문제임 8 GEORGIA 2018-11-22 20
74710 일반 유저들이 좀 스스로 퍼졌으면 좋겠다고 생각함 10 은사나사 2018-11-22 0
74709 일반 vr챗은 인방충색기들이 망친듯 7 ㅎㅈㅁ 222.96 2018-11-22 4
74708 일반 ??? : 꼬우면 니가만들던가 17 ㅇㅇ 110.70 2018-11-22 30
74707 일반 포토샵..켠다... 3 DDos 2018-11-22 0
74706 일반 커미션 저격 ㄱㄱㄱ ㅇㅇ 39.7 2018-11-22 1
74705 일반 피아노방 건반 동시에 치기 왜 꼬이는거냐 2 ㄹㄹㅋ 121.162 2018-11-22 0
74704 일반 커미션 아무한테나 받지 마라 7 ㅇㅇ 175.223 2018-11-22 2
74703 일반 오늘 vr챗 처음했는데, 너무 어렵다 3 ♧.♧ 125.180 2018-11-22 0
74702 질문 다리 트래커 두개 이걸로 장착 될까요? 3 검은자까 2018-11-22 0
74700 일반 아바타 업로드 고쳐짐? 2 GEORGIA 2018-11-22 0
74699 일반 머더 할때 키작은 아바타 하면 칼쓰기 불편함? 2 린코 2018-11-22 0
74698 일반 신사랑 사쿠라말고 다들 어디감? 8 ♧.♧ 125.180 2018-11-22 0
74697 일반 대부분은 버그입니다 VRchat users 5 제네카린 2018-11-22 5
74696 일반 이거 커미션 하고 싶은데 받아줄만한 사람이 있을까... 7 GEORGIA 2018-11-22 0
74695 일반 트래커, 오디오스트랩, 바이브 팔아요 7 ㅇㅇ 14.40 2018-11-22 0
74694 일반 형들 월드만들다보니 궁금한게있어 오브젝트 만질때 5 119.149 2018-11-22 0
74693 일반 부스에 터틀넥 스웨터??? 나왔네 7 림크 2018-11-22 1
74692 일반 이거 오늘은 택배 와있겠지?? 1 ㅇㅇ 2018-11-22 0
74691 일반 vr챗 넘나재밋는거!! 7 vr클린이 121.173 2018-11-22 0
74690 일반 MR로 춤추지만 괜찮아 13 ㅇㅇ 223.62 2018-11-22 0
74689 일반 이거 해결방법좀알려주세요 19 해결방법좀 175.122 2018-11-22 0
74688 일반 트래커 개당12 팜 11 ㅇㅇ 14.40 2018-11-22 0
74687 일반 혹시말이야 2베이스+3트래커 구매하면 얼마나들어? 5 ㅇㅇ 2018-11-22 0
74685 질문 미안해요. 질문이 있어요. 6 미안해요초보라... 175.223 2018-11-22 0
74684 일반 블프에 트래커 할인 되나요? 4 최번개 2018-11-22 0
74682 일반 mr 레노버 오류 고쳐줄사람 4 asdkjsadlasdg 2018-11-22 0
74681 일반 3D 프린터 커미션으로 벨트에 트래커 고정하는거 하나 만들 예정인데 7 GEORGIA 2018-11-22 0
74680 일반 혹시 칸코레 로리 아바타에 넣어져있던 댄스 노래 아는사람. 4 『Re:D』 2018-11-22 0
74679 일반 풀트래킹 아바타 설정 이건 무슨문제임? 9 ㅇㅇ 2018-11-22 0
74677 일반 10발 정도 늦은 사업 1 으ㅡ음 2018-11-22 0
74676 일반 비트세이버 모드설정중인데 전부다체크하면대? 6 ㅇㅇ 121.147 2018-11-22 0
74674 일반 이런 커미션은 얼마쯤? 10 ㅇㅇ 183.107 2018-11-22 0
74673 일반 풀트래킹 난 이렇게 하는데 더 좋은방법 공유좀 12 린코 2018-11-22 0
74672 질문 vr챗 초보입니다! 6 왕초보영어 223.62 2018-11-22 0
74671 일반 바이브 트래커 발등에 조준하는거 맞아? 9 철수 118.32 2018-11-22 0
74670 일반 대한독립만세 4 눈깔이 114.202 2018-11-22 5
74669 일반 친구들이 죄다 차렷이다보니 나도 VR활용도가 떨어지네 10 린코 2018-11-22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