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일기때문에 짜를거면 새끼야
글쓴이
ㅇㅇ
추천
34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589
  • 2018-11-10 06:15:01
  • 160.86
							

좀 일관있게 자르던가 씨발

좀만 내려보면 자기일기써논애들이 얼마나 많은데


회사에서 허연인절미 키우는애는 뭐 VR댕댕이라 안짤렸고

마스크가 얼굴에 크시다는 꼬맹이는 VR마스크라서 안짤렸냐?


당장 생각나는것만해도 고닉둘셋인데 얘넨 너거친구라서 그냥 냅두는거지? 

일을해도 욕먹을거면 그냥하지마

안하고 욕처먹는게 훨씬낫다


할거면 좀똑바로 하든가

ㅇㅇ 띠용 - dc App 117.111 2018.11.10 06:15:27
으ㅡ음 제일궁금한 부분인데 무슨내용 일기썻다가 짤리는거임 - dc desktop 2018.11.10 06:17:22
긴긴 맞말 2018.11.10 06:25:33
긴긴 2018.11.10 06:25:51
Lydie 무슨 뻘글로 존나 오늘은 초콜릿을 먹었다 헤헤 하고 시발 지 일기장에나 적을꺼 써두는데 안지울 뉴는 뭐냐 2018.11.10 06:26:44
ㅇㅇ 지울거면 일관성 있게 지우라고 빡대가리야 - dc App 223.33 2018.11.10 06:28:02
Lydie 최소한 브챗에서 초콜릿을 쳐먹엇다 이것도 아닌데 그리고 이갤에 나는 아는새끼 1도없어서 좃비빌놈도 없다 2018.11.10 06:28:14
Lydie 글올라가면 뭔 다 필터링하면서 보는것도 아니고 한두갸 클릭해서 보이는것중에서나 지우는거라 다른 좃같은글 있을수도잇다 2018.11.10 06:30:18
ㅇㅇ 좀만 내려도 일기글 계속 눈에 들어오는데 이건 지우고 저건 안지우고 할거면 걍 안지우는게 낫지 - dc App 106.249 2018.11.10 06:33:50
ㅇㅇ 다른거 냅둘거면 초콜릿 쳐먹는것도 냅뒀어야지 125.137 2018.11.10 06:40:10
ㅇㅇ 이건 파딱이 잘못한거같은데 지좆대로 휘두를거면 파딱하지 말았어야지 - dc App 118.218 2018.11.10 06:52:01
히비링 글 전부 보고 지울거 아니면 괜히 오해살거 있나 일기글 지우는것도 좀 이상해 ㅋ여기 다들 일기쓰는데? 2018.11.10 07:55:10
ㅇㅇ 화르륵! 쉬익.. 211.196 2018.11.10 08:44:29
ㅇㅇ 이건 자른 애가 잘못했네. 168.126 2018.11.10 08:56:52
Yua 남들도 아 일 좆같이 안끝나네 이런글 많이 쓰는구만 다른갤도 마찬가지고 2018.11.10 11:19:06
ㅇㅇ 파딱이 쓰레기네 183.96 2018.11.10 12:01:2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382 일반 박스겜 못깨서 너무 서럽다 2 공익여중생 2018-11-24 0
75381 일반 도수체조 몇시 시작이야? 4 ㅇㅇ 112.153 2018-11-24 0
75380 질문 마이크 이런거도 사용가능함? 5 ㅇㅇ 223.62 2018-11-24 1
75379 질문 MMD모델 받아서 아바타 만들었는데 말할때 문제점 11 ㅇㅇ 125.133 2018-11-24 0
75378 일반 트래커 완충이안되네 고장인가요? 5 123 121.173 2018-11-24 0
75377 일반 22시간 뉴비 박스겜 거의 온고시와요 3 공익여중생 2018-11-24 1
75376 일반 mr중고사고싶은데 어디가야구함? 3 ㅇㅇ 211.36 2018-11-24 0
75375 일반 미코붐은 다시 올거다 아바타 가져가라 9 sing)Hana 2018-11-24 6
75374 일반 허리숙였을 때 작동하는 애니메이션좀 질문... 5 RGF 27.82 2018-11-24 0
75373 질문 아바타 유료 무료 다운 받는곳좀 알려주세요 2 오징어 116.42 2018-11-24 0
75370 질문 텍스쳐 수정하려면 일일히 확인하는 수 밖에 없나요??? 4 차가비 2018-11-24 0
75368 일반 노로 허리켈리 대체 왜 그러는지 모르겠다. 도움좀 1 ㅇㅇ 220.74 2018-11-24 0
75367 일반 눕는거 너무 어렵다 레콘 2018-11-24 0
75366 일반 뱁새 팔다리 음직이는거 쓰면 어케댐? 2 대관 2018-11-24 0
75365 일반 구매완료! 4 차가비 2018-11-24 0
75364 일반 이 아바타 오늘 풀트래킹으로 눕는거 봣는데 아루라테 2018-11-24 0
75363 일반 박스맵 2시간째 붙잡고있음 공익여중생 2018-11-24 0
75362 VRC일기 친추하고 1달이상 안만난 친구들 거의다 정리함 4 아루라테 2018-11-24 0
75360 일반 흑흑 브알챗 안들어간지 오래되서 내 친구 아이디 까먹은것 같아ㅠㅠ 3 ㅇㅇ 115.139 2018-11-24 0
75359 일반 이거 뭔소리냐 4 ㅇㅇ 1.224 2018-11-24 0
75358 일반 왜자꾸튕기지 1 sapphier 2018-11-24 0
75357 일반 나 100시간 넘었는데 흰색이다? 3 ㅇㅇ 124.57 2018-11-24 0
75356 일반 마이크 고장나니까 할게없네 차가비 2018-11-24 0
75355 일반 20시간 뉴비인데 고인물 좆망겜인거같음 2 공익여중생 2018-11-24 0
75353 질문 유니티 뉴비좀 도와주세요 흑흑 2 ㅇㅇ 119.202 2018-11-24 0
75352 VRC일기 후 귀여운 아바타만 보면 너무 흥분됨 2 레콘 2018-11-24 3
75351 일반 vr낀채로 밥먹는 효과적인 방법 없을까 1 레콘 2018-11-24 0
75349 일반 아바타 월드 알려 줄 사람 허밋 2018-11-24 0
75348 일반 11/25일자 스샷 4 클루 2018-11-24 6
75346 일반 컴터로할땐 쉬프트+f1등으로 표정바꿧는데 1 밥야바 2018-11-24 0
75345 일반 인생최대난제 1 G군 2018-11-24 2
75344 질문 혹시 그 아바타월드 터졌나요 1 ㅇㅇ 125.188 2018-11-24 0
75343 VRC일기 이 편지는 영국으로부터 시작된...^^;; 7 2222222222222222220k 2018-11-24 14
75342 일반 8천원짜리 모델쓰자고 2만원짜리 다이나믹본 사고있음 2 ㅇㅇ 119.202 2018-11-24 0
75341 일반 한쿡어만 된다. 다른 맵 추천좀. 2 롤라드 2018-11-24 0
75340 일반 람지아바타 단점 3 카디아. 2018-11-24 0
75339 일반 VRChat 하면 하고 싶은 것만 많아짐 Cactus_Road 2018-11-24 0
75338 일반 혹시 아바타 앉으면 의자에 끼는거 어떻게 잘 앉게할수있는지 아쉬는분..? 2 디씨해파리5년차 118.217 2018-11-24 0
75337 일반 근데 VR끼고는 한글 못침? ㅇㅇ 119.202 2018-11-24 0
75336 일반 vr챗 잠시 안한지 2달 넘은 뉴비임 8 롤라드 2018-11-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