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일기때문에 짜를거면 새끼야
글쓴이
ㅇㅇ
추천
34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589
  • 2018-11-10 06:15:01
  • 160.86
							

좀 일관있게 자르던가 씨발

좀만 내려보면 자기일기써논애들이 얼마나 많은데


회사에서 허연인절미 키우는애는 뭐 VR댕댕이라 안짤렸고

마스크가 얼굴에 크시다는 꼬맹이는 VR마스크라서 안짤렸냐?


당장 생각나는것만해도 고닉둘셋인데 얘넨 너거친구라서 그냥 냅두는거지? 

일을해도 욕먹을거면 그냥하지마

안하고 욕처먹는게 훨씬낫다


할거면 좀똑바로 하든가

ㅇㅇ 띠용 - dc App 117.111 2018.11.10 06:15:27
으ㅡ음 제일궁금한 부분인데 무슨내용 일기썻다가 짤리는거임 - dc desktop 2018.11.10 06:17:22
긴긴 맞말 2018.11.10 06:25:33
긴긴 2018.11.10 06:25:51
Lydie 무슨 뻘글로 존나 오늘은 초콜릿을 먹었다 헤헤 하고 시발 지 일기장에나 적을꺼 써두는데 안지울 뉴는 뭐냐 2018.11.10 06:26:44
ㅇㅇ 지울거면 일관성 있게 지우라고 빡대가리야 - dc App 223.33 2018.11.10 06:28:02
Lydie 최소한 브챗에서 초콜릿을 쳐먹엇다 이것도 아닌데 그리고 이갤에 나는 아는새끼 1도없어서 좃비빌놈도 없다 2018.11.10 06:28:14
Lydie 글올라가면 뭔 다 필터링하면서 보는것도 아니고 한두갸 클릭해서 보이는것중에서나 지우는거라 다른 좃같은글 있을수도잇다 2018.11.10 06:30:18
ㅇㅇ 좀만 내려도 일기글 계속 눈에 들어오는데 이건 지우고 저건 안지우고 할거면 걍 안지우는게 낫지 - dc App 106.249 2018.11.10 06:33:50
ㅇㅇ 다른거 냅둘거면 초콜릿 쳐먹는것도 냅뒀어야지 125.137 2018.11.10 06:40:10
ㅇㅇ 이건 파딱이 잘못한거같은데 지좆대로 휘두를거면 파딱하지 말았어야지 - dc App 118.218 2018.11.10 06:52:01
히비링 글 전부 보고 지울거 아니면 괜히 오해살거 있나 일기글 지우는것도 좀 이상해 ㅋ여기 다들 일기쓰는데? 2018.11.10 07:55:10
ㅇㅇ 화르륵! 쉬익.. 211.196 2018.11.10 08:44:29
ㅇㅇ 이건 자른 애가 잘못했네. 168.126 2018.11.10 08:56:52
Yua 남들도 아 일 좆같이 안끝나네 이런글 많이 쓰는구만 다른갤도 마찬가지고 2018.11.10 11:19:06
ㅇㅇ 파딱이 쓰레기네 183.96 2018.11.10 12:01:2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2415 일반 "브갤에 좆목없는 시대가 오겠어요?" 10 유키라 203.226 2018-11-13 23
72414 일반 병원 갓다와서 퇴근전에 석양!! 5 요나 2018-11-13 0
72413 일반 나도 사람들이랑 춤 추고 싶은데.. 6 피치카토 2018-11-13 3
72412 일반 다 질려서 오랜만에 미연시 할라고 까는중 3 DinGa 2018-11-13 0
72411 일반 아까 노래방 문제 해결했다ㅋㅋㅋㅋㅋ 4 츄르 2018-11-13 0
72410 일반 사회인 선배님들 한시간정도 쓱싹 하는법 없습니까 8 초보자아 2018-11-13 0
72409 일반 다된얼굴에... 7 코우 2018-11-13 0
72408 질문 트레일 렌더러 질문좀 ITOAR 2018-11-13 0
72407 일반 표정이.. 5 Soran12 2018-11-13 0
72405 일반 브이알 촉감은 언제쯤이면 가능할ㅋ가 3 초보자아 2018-11-13 0
72404 일반 얘 이름이 머야? 꼴리네 9 ㅇㅇ 223.62 2018-11-13 0
72403 일반 브랄챗요구사항은안높은 최적화안해서 좆같은거임 ㅇㅇ 121.135 2018-11-13 0
72402 일반 브알챗은 영상녹화 뭐로해?? 5 AMA 39.7 2018-11-13 0
72401 일반 vrc 월드용량크면 퍼블릭불가능인가?? 9 A.ms 2018-11-13 0
72399 일반 팩트)브알챗은 요구사양 안높음 2 ㄴㄴㅅ 2018-11-13 4
72398 일반 아제사지내기실타진자너무힘들다제사때문에브랄챗도못하고 3 꼬추박사 2018-11-13 0
72397 일반 내가 생각하는 H방 가는애들 이미지 6 레드밀키스 2018-11-13 21
72395 일반 다음달에 이거 18에 팔면 사갈싸람있음? 20 Alex7756 2018-11-13 0
72394 일반 풀트할때 usb허브 뭐쓰는게 좋아 4 Huntere 2018-11-13 0
72393 일반 과몰입글 읽어봣는데 2 ㅇㅇ 210.117 2018-11-13 0
72392 일반 VR 대작 게임 하나만 나오면 좋겠다 2 GEORGIA 2018-11-13 0
72391 일반 바이브 2세대 나올때 1세대나 1.5세대 싸게 줍줍하는빅플랜이 낫은듯 3 ㅇㅇ 121.135 2018-11-13 0
72389 일반 풀트래킹 신사에 가면 1 초보고양이 2018-11-13 1
72388 일반 mr 중고 파는 사람 있음? 5 뉴비 175.197 2018-11-13 0
72387 일반 바이브가사개십읍ㄴ다 9 꼬추박사 2018-11-13 0
72386 일반 아 풀트래킹 하고싶다 2 블루길매운탕 2018-11-13 0
72385 일반 MR로 영상볼 프로그램 없을까 3 차가비 2018-11-13 0
72384 일반 저의 2번째 부랄챗 콤퓨타 메인보드가왔어요 3 읭읭이 2018-11-13 0
72383 일반 브알챗에서 학회같은거도 열림? 7 Arsch 2018-11-13 0
72382 일반 페도갤 다됐네ㅋㅋ 곡선 오지는 로가리슴 올린다 빨리 봐라 10 ㅇㅇ 112.173 2018-11-13 28
72381 일반 VR에서 처음 뽀뽀 받아본 브갤러 1 GEORGIA 2018-11-13 2
72380 일반 냉혹한 쓰다듬의 세계 3 GEORGIA 2018-11-13 3
72379 일반 유행은 돌고 돈다더니 5 츄르 2018-11-13 0
72378 일반 브알챗 원래 고사양임? 아니면 최적화를 못하는거임 2 ㅇㅇ 223.62 2018-11-13 0
72377 일반 실시간 H방 9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3 0
72376 일반 레노버 직구 8 Moonbear 39.7 2018-11-13 0
72375 일반 driver4vr아무리해도 위치가 제대로 안잡히는데 어케하냐 3 ㅇㅇ 39.7 2018-11-13 0
72373 일반 바이브 머리카락 원래 잘낌? 8 으ㅡ음 2018-11-13 0
72372 일반 윈도우 mr 질문 4 뉴비 175.197 2018-11-13 0
72371 일반 도와줘 H방인데 어떤 사람한테 쓰다듬어지고 있어 4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