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일기때문에 짜를거면 새끼야
글쓴이
ㅇㅇ
추천
34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589
  • 2018-11-10 06:15:01
  • 160.86
							

좀 일관있게 자르던가 씨발

좀만 내려보면 자기일기써논애들이 얼마나 많은데


회사에서 허연인절미 키우는애는 뭐 VR댕댕이라 안짤렸고

마스크가 얼굴에 크시다는 꼬맹이는 VR마스크라서 안짤렸냐?


당장 생각나는것만해도 고닉둘셋인데 얘넨 너거친구라서 그냥 냅두는거지? 

일을해도 욕먹을거면 그냥하지마

안하고 욕처먹는게 훨씬낫다


할거면 좀똑바로 하든가

ㅇㅇ 띠용 - dc App 117.111 2018.11.10 06:15:27
으ㅡ음 제일궁금한 부분인데 무슨내용 일기썻다가 짤리는거임 - dc desktop 2018.11.10 06:17:22
긴긴 맞말 2018.11.10 06:25:33
긴긴 2018.11.10 06:25:51
Lydie 무슨 뻘글로 존나 오늘은 초콜릿을 먹었다 헤헤 하고 시발 지 일기장에나 적을꺼 써두는데 안지울 뉴는 뭐냐 2018.11.10 06:26:44
ㅇㅇ 지울거면 일관성 있게 지우라고 빡대가리야 - dc App 223.33 2018.11.10 06:28:02
Lydie 최소한 브챗에서 초콜릿을 쳐먹엇다 이것도 아닌데 그리고 이갤에 나는 아는새끼 1도없어서 좃비빌놈도 없다 2018.11.10 06:28:14
Lydie 글올라가면 뭔 다 필터링하면서 보는것도 아니고 한두갸 클릭해서 보이는것중에서나 지우는거라 다른 좃같은글 있을수도잇다 2018.11.10 06:30:18
ㅇㅇ 좀만 내려도 일기글 계속 눈에 들어오는데 이건 지우고 저건 안지우고 할거면 걍 안지우는게 낫지 - dc App 106.249 2018.11.10 06:33:50
ㅇㅇ 다른거 냅둘거면 초콜릿 쳐먹는것도 냅뒀어야지 125.137 2018.11.10 06:40:10
ㅇㅇ 이건 파딱이 잘못한거같은데 지좆대로 휘두를거면 파딱하지 말았어야지 - dc App 118.218 2018.11.10 06:52:01
히비링 글 전부 보고 지울거 아니면 괜히 오해살거 있나 일기글 지우는것도 좀 이상해 ㅋ여기 다들 일기쓰는데? 2018.11.10 07:55:10
ㅇㅇ 화르륵! 쉬익.. 211.196 2018.11.10 08:44:29
ㅇㅇ 이건 자른 애가 잘못했네. 168.126 2018.11.10 08:56:52
Yua 남들도 아 일 좆같이 안끝나네 이런글 많이 쓰는구만 다른갤도 마찬가지고 2018.11.10 11:19:06
ㅇㅇ 파딱이 쓰레기네 183.96 2018.11.10 12:01:2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669 일반 근데 MR 모션벡터 켜니까 강시처럼 안걸어도 되고 좋더만 4 레콘 2018-11-26 0
75668 일반 아빠한테 돈빌려야되나 8 공익여중생 2018-11-26 0
75667 VRC일기 일본 3년 넘게 살면서 일본어 늘었다고 생각했는데... 7 레콘 2018-11-26 1
75666 일반 첨부터 바이브 사긴 너무 부담스러워요 7 공익여중생 2018-11-26 0
75665 일반 ?? 5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1
75664 일반 일본어 히라가나 가타카나 읽을정도로 공부했는데 9 ㅇㅇ 125.185 2018-11-26 2
75663 일반 흑우 테크??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62 일반 그러고보니 흑우태크 재대로 탔음.. 13 ㅇㅇ 2018-11-26 2
75661 일반 외국인들은 의외로 한반도 실정 진짜 잘 모르는구나 4 은사나사 2018-11-26 0
75660 일반 폴란드 친구 '그 신사' 가길래 따라가봄 2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58 일반 브이알챗은 너모재미있어 6 마요릭 2018-11-26 1
75657 일반 혼종이 되는가 환승을 하는가 2 ㅇㅇ 2018-11-26 0
75656 일반 폴란드 친구 개귀여워 ㅠㅠ 4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54 일반 지금보니 너클콘도 개크네..? 6 ㅇㅇ 2018-11-26 0
75653 일반 오늘의 아침체조는 조용했다고 한다. 6 토끼상 2018-11-26 0
75652 일반 안 쓴줄 알고 똑같은 내용 또 썻네 2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51 일반 유투브에 브알챗 치니까 혐인것만 뜨네 4 공익여중생 2018-11-26 0
75650 일반 MMD방인데 터미네이터 아바타 ㅈㄴ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 2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49 일반 님들 라무네 얼마임? 3 ㅇㅇ 118.221 2018-11-26 0
75648 일반 결국 아무도 오지 않았다고 한다. 4 ㅇㅇ 112.153 2018-11-26 0
75647 일반 네임플레이트 크기 줄이는 방법 없냐? 6 레콘 2018-11-26 0
75646 일반 근데 저댄방은 왜 한국인 일본인 바께 없냐 6 greenhornet 2018-11-26 0
75645 일반 학교에서 브챗 유튜브 보는 놈은 뭐여 6 Woodie 2018-11-26 0
75644 일반 오늘부터 놀로 탈출합니다 7 ㅇㅇ 2018-11-26 0
75643 일반 폴란드 친구 사귐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42 일반 아무도 안와 5 ㅇㅇ 112.153 2018-11-26 0
75641 일반 vr은 케이블처리가 문제네 ㅋㅋㅋ 223.62 2018-11-26 0
75640 질문 바이브 프로랑 차이 많이나냐 러더퍼듐 2018-11-26 0
75639 일반 람지 개조아 5 하피핏 2018-11-26 2
75638 일반 ㅅㅂ 퍼블릭 MMD방 양키들 ㅈㄴ 웃기네 2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37 일반 아바타월드 사라짐 2 댕타 2018-11-26 0
75636 일반 오늘 마스크 꼭 끼고다녀 3 차가비 2018-11-26 0
75635 일반 오늘 안개개쩌넹 1 엘에르엘 2018-11-26 0
75634 일반 따뜻한데서 나가기싫다... 11 츄르 2018-11-25 18
75633 일반 집가고 싶다 2 초보자아 2018-11-25 0
75632 질문 바이브 컨트롤러 몇시간 동작됨? 3 ㅇㅇ 117.111 2018-11-25 0
75631 일반 바이브 팧아요 15 Ƶᴇɴᴏɴ 2018-11-25 0
75630 일반 mr이나 오큘 싸게파는 중고 없음?? 3 ㅇㅇ 211.36 2018-11-25 0
75629 일반 히히 클레릭은 이뻐요 3 샤묘 211.210 2018-11-25 1
75628 일반 아바타 어딨는지 물어볼게요 2 ㅇㅇ 211.229 2018-11-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