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일기때문에 짜를거면 새끼야
글쓴이
ㅇㅇ
추천
34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589
  • 2018-11-10 06:15:01
  • 160.86
							

좀 일관있게 자르던가 씨발

좀만 내려보면 자기일기써논애들이 얼마나 많은데


회사에서 허연인절미 키우는애는 뭐 VR댕댕이라 안짤렸고

마스크가 얼굴에 크시다는 꼬맹이는 VR마스크라서 안짤렸냐?


당장 생각나는것만해도 고닉둘셋인데 얘넨 너거친구라서 그냥 냅두는거지? 

일을해도 욕먹을거면 그냥하지마

안하고 욕처먹는게 훨씬낫다


할거면 좀똑바로 하든가

ㅇㅇ 띠용 - dc App 117.111 2018.11.10 06:15:27
으ㅡ음 제일궁금한 부분인데 무슨내용 일기썻다가 짤리는거임 - dc desktop 2018.11.10 06:17:22
긴긴 맞말 2018.11.10 06:25:33
긴긴 2018.11.10 06:25:51
Lydie 무슨 뻘글로 존나 오늘은 초콜릿을 먹었다 헤헤 하고 시발 지 일기장에나 적을꺼 써두는데 안지울 뉴는 뭐냐 2018.11.10 06:26:44
ㅇㅇ 지울거면 일관성 있게 지우라고 빡대가리야 - dc App 223.33 2018.11.10 06:28:02
Lydie 최소한 브챗에서 초콜릿을 쳐먹엇다 이것도 아닌데 그리고 이갤에 나는 아는새끼 1도없어서 좃비빌놈도 없다 2018.11.10 06:28:14
Lydie 글올라가면 뭔 다 필터링하면서 보는것도 아니고 한두갸 클릭해서 보이는것중에서나 지우는거라 다른 좃같은글 있을수도잇다 2018.11.10 06:30:18
ㅇㅇ 좀만 내려도 일기글 계속 눈에 들어오는데 이건 지우고 저건 안지우고 할거면 걍 안지우는게 낫지 - dc App 106.249 2018.11.10 06:33:50
ㅇㅇ 다른거 냅둘거면 초콜릿 쳐먹는것도 냅뒀어야지 125.137 2018.11.10 06:40:10
ㅇㅇ 이건 파딱이 잘못한거같은데 지좆대로 휘두를거면 파딱하지 말았어야지 - dc App 118.218 2018.11.10 06:52:01
히비링 글 전부 보고 지울거 아니면 괜히 오해살거 있나 일기글 지우는것도 좀 이상해 ㅋ여기 다들 일기쓰는데? 2018.11.10 07:55:10
ㅇㅇ 화르륵! 쉬익.. 211.196 2018.11.10 08:44:29
ㅇㅇ 이건 자른 애가 잘못했네. 168.126 2018.11.10 08:56:52
Yua 남들도 아 일 좆같이 안끝나네 이런글 많이 쓰는구만 다른갤도 마찬가지고 2018.11.10 11:19:06
ㅇㅇ 파딱이 쓰레기네 183.96 2018.11.10 12:01:2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348 일반 이케맨으로 핫하네. 그럼 나도 한마디 허장 3 500원딱풀 2018-12-08 3
79347 일반 또 신사나 들가고 얘기하러왔냐 1 ㅇㅇ 223.39 2018-12-08 0
79346 일반 또또 신사로 싸운다 병신새끼들 2 ㅇㅇ 110.70 2018-12-08 1
79345 일반 근데 신사 그렇게 욕하면서 맨날 가는 이유가 뭐임 2 ㅇㅇ 211.33 2018-12-08 0
79344 질문 Murder맵 없어짐? 5 ㅇㅇ 49.169 2018-12-08 0
79343 일반 니네 vr기기에 뭐 부심있냐 7 sapphier 2018-12-08 4
79342 일반 이 옷 어디서 얻는지 아는사람 있을까? 11 클루 2018-12-08 1
79341 일반 사실 요새 매일 신사감. 4 ㅇㅇ 221.162 2018-12-08 0
79340 일반 얘들아 캘리 정보입력? 정보값 입력?이 뭐야? 2 123 121.188 2018-12-08 0
79339 일반 일본인 구분방법 6 ㅇㅇ 175.223 2018-12-08 1
79338 일반 다시 질문요 유니티에서 애니메이션 수정 하는 법 좀 3 최번개 2018-12-08 0
79337 일반 개샠키들이냐 혼혈도 아니고 다문화도아니고 믹스가뭐냐 2 ㅇㅇ 175.223 2018-12-08 0
79336 일반 오늘 오랜만에 람쥐모델 제작자가 놀러왔길래 1 JJY 2018-12-08 0
79335 일반 여기갤 사람들 인종 차별주의자 같은 놈들이 대부분임 9 ㅇㅇ 110.70 2018-12-08 2
79334 일반 그 신사 그 신사 거리지만 사실 겁나 재밌지 않냐? 7 ㅇㅇ 211.246 2018-12-08 0
79333 질문 월드생성이 왜 안될까 6 15151 2018-12-08 0
79332 일반 브알에서 일본어쓰고다니는 그자체는 문제될게없는데 2 ㅎㅈㅁ 110.70 2018-12-08 1
79331 일반 씨발 이거 왜 없냐고 7 ㅇㅇ 219.250 2018-12-08 0
79330 일반 MMD월드에서 춤출때 표정 움직이게 하려먼 어떻게해야해요? 9 ㅇㅇㅇ 123.214 2018-12-08 0
79329 일반 디씨 pc로하면 알람 안뜸? 2 장난감총 2018-12-08 0
79328 일반 머리카락보면 색깔 막 단계적으로 검은색 회색 반복으로 변하는 효과 있던데 2 GHN 2018-12-08 0
79327 일반 어린 친구들 허언하는 거 걍 귀엽게 생각해 2 ㅇㅇ 218.155 2018-12-08 1
79326 일반 후루요니 월드제작자한테 물어본 결과 3 타나토스시스템 2018-12-08 2
79324 일반 척추 인식 왜이러냥 ㅜ 4 ㅁㄴㅇㅁㄴㅇㅁㄴ 221.142 2018-12-08 0
79323 일반 외국인 친구가 디시하냐고 물어서 놀랫음 2 아루라테 2018-12-08 1
79322 일반 얼마전에 퍼블릭에서 개커여운 치비미코 만남 2 ㅎㅈㅁ 110.70 2018-12-08 0
79321 일반 유니티 패키지 파일을 블랜더로는 못불러와? 5 Kcalb02 2018-12-08 0
79319 일반 일본인 하프라고 이빨까고댕기는놈들이 있다구?? 4 ㅎㅈㅁ 110.70 2018-12-08 0
79318 일반 이짤넘커여운듯 5 Nyug 2018-12-08 0
79317 일반 저도 사실 일본인입니다. 3 JJY 2018-12-08 0
79315 일반 신사에서 본 자칭 하프만 두자리수가 넘어간다 3 DDos 2018-12-08 0
79314 일반 영어도안되면서 일어부심만부리는건좀 역겨운데 5 Nyug 2018-12-08 0
79313 질문 유니티에서 모션 수정 어떻게 하는 건가요? 3 최번개 2018-12-08 0
79312 일반 놀로 델바이저 각각싸게팜 6 Nyug 2018-12-08 0
79311 일반 라무네,킷슈,타르트 죄다 음식이름임ㅋ 3 ㅇㅇ 203.226 2018-12-08 0
79310 일반 초기에 시작했을때 그 신사에서 제일 싫었던게 7 꼬마키` 2018-12-08 1
79308 일반 요새도 자기 일본인이라 하는 새끼들 있드라 9 ㅇㅇ 121.103 2018-12-08 0
79307 일반 저거 개 쓸데도 없고 지랄맞다고 생각하는게 7 히아기 2018-12-08 0
79306 일반 브알 하고 싶은데 여행옴 2 공익여중생 2018-12-08 0
79305 일반 무플 방지 사실 정체가 2 ㅇㅇ 223.33 2018-12-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