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노로 랑 노로 어시탄트 둘다켯다가 노로 프로그램 둘다 안켜진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469
  • 2018-11-09 12:28:14
  • 220.124
							

이거 어쩌냐...?

시발

- dc official App
NAME_HORANG 둘다 지우고 놀로 어시스턴스만 설치해 2018.11.09 12:42:54
NAME_HORANG 어시스턴스 에러뜨면 c드라이버 사용자 appdata 로컬 open vr 폴더에 파일하나 있는거 캐삭 하고 다시 실행해봐 2018.11.09 12:44:22
ㅇㅇ 해봣는데 오류창에 개체참조가개체의 인스턴스로설정되지 않앗습니다. 라고 뜨면서 안돼요 - dc App 220.124 2018.11.09 12:47:48
NAME_HORANG 스팀 vr빼고 관련된 드라이버 다 지우고 리프트캣 설치 한다음에 놀로 어시스턴트 깔아 밑에 내글도 참고해주고 2018.11.09 12:51:34
ㅇㅇ 오 open vr 파일 삭제하니까 켜짐 - dc App 220.124 2018.11.09 12:53:47
ㅇㅇ 고마워요 ㄷㄷ - dc App 220.124 2018.11.09 12:53:59
NAME_HORANG 굿럭 2018.11.09 12:55:07
ㅇㅇ 하나만 더물어봐도 될까요 get start 가아니라 전game start로 뜨는데 다른건가요 - dc App 220.124 2018.11.09 12:58:17
NAME_HORANG 겜스타트가 맞아요 2018.11.09 13:05:45
ㅇㅇ 답변다해주셔서 고마워요 ㅠㅠ 59.1 2018.11.09 13:08:1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2056 일반 현실적으로 일본인 하프 보다는 3 아이리네 2018-11-12 0
72054 일반 바이프 프로 풀킷 재입고는 빠르면 이번달말 철수 118.32 2018-11-12 0
72053 일반 한달만에 외출 7 Yua 2018-11-12 0
72051 일반 과몰입)VRC를 시작한 이후로의 글 7 정체불명무명 2018-11-12 13
72050 일반 은근히 일본애들도 자학개그 좋아하는듯 5 초보자아 2018-11-12 1
72049 일반 내 친구분들 항상 친구업따면서 조인타면 친구잇고 1 3학년1반이하린 2018-11-12 0
72047 일반 오큘 왜이럼 5 Alex7756 2018-11-12 0
72046 일반 VR 쓰는 사람들에게 알려주는 걸음 모션 꿀팁 5 GEORGIA 2018-11-12 4
72044 일반 과몰입글 너무좋아 1 Huntere 2018-11-12 1
72043 일반 요거 유니티 무슨 오류 에용???? 7 ㅇㄴㅁㅇㄴㅁㅇㄴㅁ 221.142 2018-11-12 0
72042 일반 바이브 트래커 vs 키넥트+조이콘 3 철수 118.32 2018-11-12 0
72041 일반 vr챗하면서 제일 의심되는건 11 ㅇㅇ 58.228 2018-11-12 0
72040 일반 브알챗 옵션에서 3 히아투스 2018-11-12 0
72038 일반 driver4vr 세일한다 철수 118.32 2018-11-12 0
72036 일반 표정은 꼭 0.2초로 넣어야 하는거임? 5 히아기 2018-11-12 0
72035 일반 오늘 7시 시타델 한글판 테스트가 있읍니다 6 Luche 2018-11-12 0
72032 일반 아 어제 있었던 진짜 재밌는 광경 3 GEORGIA 2018-11-12 3
72031 일반 vr끼고 업무보면 괴리감쩔듯 1 ㅇㅇ 110.70 2018-11-12 0
72030 질문 월드] 오브젝트 원래 자리로 돌려 놓기. 7 LoNa 112.162 2018-11-12 0
72028 일반 피아노 소환하는거 드뎌햇다.. 1 하거 2018-11-12 0
72027 일반 브이알로 회사 넘모 좋을듯 5 초보자아 2018-11-12 2
72026 일반 차렷을 위한 포즈 취하게 해주는 월드같은거 없을까요? 1 모코 72.141 2018-11-12 0
72025 일반 미래에는 브이알로 업무를 보고 그러겠지? 4 초보자아 2018-11-12 0
72023 일반 부랄챗하다 스팀홈돌아가면 가끔씩 존나렉걸림 울테 2018-11-12 0
72021 일반 풀트래킹 특 9 Luche 2018-11-12 1
72018 일반 다이나믹본 들어간 귀가 제일 귀여운거같아! 6 뽀송뽀송 2018-11-12 1
72017 일반 나도 mmd방 갔다가 외국 덕후들이랑 만나서 놀았었음 2 GEORGIA 2018-11-12 0
72016 일반 월드 무엇? 1 ㄴㄴ 175.212 2018-11-12 0
72015 일반 VRC하고싶다아 3 PaPoPo 2018-11-12 0
72014 일반 700시간 정도면 아직 뉴비겠죠? 4 현이.ver 2018-11-12 0
72011 일반 mmd 방 갔는대.. 4 나냠 2018-11-12 0
72010 일반 플탐 84시간... 5 ㅇㅇ 39.7 2018-11-12 0
72009 일반 브랄챗 300투자할 가치있는겜임? 7 dd 211.243 2018-11-12 0
72007 일반 빼빼로먹어라 2개 7 마요릭 2018-11-12 2
72006 일반 샤슈 2 림크 2018-11-12 0
72005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11 제네카린 2018-11-12 2
72003 일반 갤에 변태들이너무많아 1 뉴비 223.39 2018-11-12 0
72002 일반 팬티라무네단 탈주함 7 Yua 2018-11-12 2
72001 일반 혹시 저댄방은 어디로 가야 되는거야? 3 UnnameD 2018-11-12 0
72000 일반 VRC 갤러리 들어오면 안되겠다. 22 ㅇㅇ 61.35 2018-11-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