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포맷했는데 오큘 설치 안대네양..
글쓴이
재배맨
추천
0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467
  • 2018-11-09 12:21:10
							


흑..흑흑..흐윽...

NAME_HORANG hdmi 하나만 껴보셨어요? 2018.11.09 12:22:03
데미야 무슨 노트북이에오? 2018.11.09 12:23:18
재배맨 usb말고 hdmi만 껴보라는건가요..? 2018.11.09 12:23:39
NAME_HORANG 2018.11.09 12:24:16
재배맨 한성 XH57 BossMonster Hero Ti456GTW 2018.11.09 12:24:38
재배맨 해볼게용.. 2018.11.09 12:24:48
재배맨 usb뺴고 hdmi만 껴봣는데 그대로네영.. 2018.11.09 12:25:46
NAME_HORANG http://m.dcinside.com/board/vr_games_xuq/12645 2018.11.09 12:28:21
NAME_HORANG 이거 해보셨나요 2018.11.09 12:28:29
재배맨 놋북에 dp포트가 음써양 ㅎㅎ.. 2018.11.09 12:31:49
데미야 hdmi에 모니터 꼽고 엔비디아 제어판에서 외장으로 연결되게 바꾸고 뺀다음에 오큘 꼽아봐 2018.11.09 12:37:17
데미야 나는 한성e56인데 dp에 모니터 hdmi에 바이브 해서 내장 글카문제없이 잘 되고있음 2018.11.09 12:38:05
재배맨 엔비디아 제어판에서 글카 잡는거 말하시는거에요?? 2018.11.09 12:39:27
데미야 2018.11.09 12:40:05
데미야 아 엔당 제어판에서 전역 설정으로 고사양 하고도 개별 앱 옵션에서 외장글카 쓰게도 해봐 간혹 전역 설정 무시하는경우도 있음 2018.11.09 12:41:01
재배맨 그건 예전에 했지용 ㅠㅠ 2018.11.09 12:41:09
재배맨 바이브 쓰시는 분들은 잘 된다는거 보면 오큘 고유 문제같아요.. 2018.11.09 12:41:29
NAME_HORANG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는 최신버전 맞나요? 2018.11.09 12:52:12
NAME_HORANG 배터리 빼고 전원관리 안하는걸로 설정 해보셨나요 2018.11.09 12:53:05
재배맨 넴..해봤습니다..그냥 가망이 엄는거같아유 ㅠㅠ 2018.11.09 12:55:25
ㅇㅇ 포맷해서 안되는거면 오큘문제가 아니지않나? 잘되던게 포맷해서 안되는거면 컴문제지 118.222 2018.11.09 13:58: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3129 일반 풀트 없으면 이런포즈 못하자나 3 린코 2018-11-16 0
73128 일반 MR 20이하로산다든데 6 후라이드맛치킨 2018-11-16 0
73127 일반 풀트가 확실히 한국인이 많긴함 13 GEORGIA 2018-11-16 3
73126 일반 샤로 이거 왜이렇게 나오지 1 ㅇㅇ 222.102 2018-11-16 0
73125 일반 바이브스토어 주문햇는데 왜 계좌번호를 안주냐 1 댕타 2018-11-16 0
73124 일반 무선킷 1 뚜따 125.142 2018-11-16 0
73121 일반 난 브얄챗 VR있어야만 가능한 줄 알았어.. 10 아스카愛 2018-11-16 0
73120 일반 오디세이 중고로 31만원 어떰? 5 ㅇㅇ 218.209 2018-11-16 0
73119 일반 무선킷 오늘 발송... 11 냠냠 223.38 2018-11-16 0
73118 일반 Dance!!! 방 퍼블릭이었는데 안보임... ㅠ 2 ㅇㅇ 175.223 2018-11-16 0
73116 일반 외로워! 친구가 업다! 8 슈비 2018-11-16 0
73115 일반 vr 챗할때 7 ㅇㅇ 121.147 2018-11-16 0
73114 일반 근데 외국인들이랑 한국인들 노는방식 ㄹㅇ 너무 다르다 8 ㅇㅇ 180.230 2018-11-16 0
73113 일반 양심고백) 닉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4 ㅇㅇ 175.223 2018-11-16 3
73112 일반 외국인들 방 가서 놀다가 성희롱 당해버린것... 3 ㅇㅇ 180.230 2018-11-16 0
73111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1 아름다운 222.116 2018-11-16 0
73110 일반 원래 일본신사? 거긴 처음보는 사람한테 침뱉냐? 20 Woodie 2018-11-16 1
73109 질문 브린이 질문좀 받아주라 2 클린뉴비 210.179 2018-11-16 1
73107 일반 이거 비슷하게 컨셉 찍어서 움짤대회 넣고싶다 1 GEORGIA 2018-11-16 0
73106 일반 최근에 애들이 너무 뭐라해서 개 안올렸는데 15 초보자아 2018-11-16 16
73105 일반 부스 돌아다니다가 존나 쩌는거 발견했다 6 GEORGIA 2018-11-16 2
73104 일반 [움짤대회] 승마.gif 9 Yua 2018-11-16 16
73103 일반 브알사서 첨으로 브알로 브알챗 해보는데 7 ㅇㅇ 112.149 2018-11-16 1
73102 질문 블프때 vr기기들 할인할까요? 3 냥냐 180.228 2018-11-16 1
73101 강좌/정보 캐시로 C드라이브 다 잡아먹는 VRChat, D 드라이브로 옮겨보자! 10 부천- 2018-11-16 25
73099 일반 삼성 보조배터리 할인한다 AMA 121.137 2018-11-16 0
73097 일반 설국열차맵 이름좀 알려줭 ㅇㅁㄴㅇㅁㄴ 221.142 2018-11-16 0
73096 일반 벡스포월드 킷슈 이거 아는사람ㅋ 4 츄르 2018-11-16 0
73094 일반 지스타에 오큘러스 시연 가능한 부스 아는 분? 2 검은자까 2018-11-16 0
73093 일반 vr챗 키면 마이크가 바뀌는데 이거 어쩜?? 2 르위 2018-11-16 0
73092 일반 무선킷 요즘 잘 안씀 7 Luche 2018-11-16 0
73091 일반 브알챗에 급식들 왤케많아? 6 우사밍 2018-11-16 0
73090 일반 8400으로 무선킷돌려본사람있음? 5 울테 2018-11-16 0
73089 일반 이거 무선킷 삽입가능 한가 6 츄르 2018-11-16 0
73088 일반 단축수업했다 집간다 개꿀 10 Kawaii_Doggy 2018-11-16 0
73087 일반 벡스포 굉장했다 1 타나토스시스템 2018-11-16 0
73086 일반 스팀 VR 설정에서 3 히아투스 2018-11-16 0
73085 일반 훈련소 갔다왔어요 19 Dochi 2018-11-16 2
73084 일반 그런데 사실 이번 무선킷은 미래의 나에게 돈빌려서 삼 2 GEORGIA 2018-11-16 1
73083 일반 무선킷 이렇게 사면 준비물 끝이지? 1 저댄조아 2018-11-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