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포맷했는데 오큘 설치 안대네양..
글쓴이
재배맨
추천
0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467
  • 2018-11-09 12:21:10
							


흑..흑흑..흐윽...

NAME_HORANG hdmi 하나만 껴보셨어요? 2018.11.09 12:22:03
데미야 무슨 노트북이에오? 2018.11.09 12:23:18
재배맨 usb말고 hdmi만 껴보라는건가요..? 2018.11.09 12:23:39
NAME_HORANG 2018.11.09 12:24:16
재배맨 한성 XH57 BossMonster Hero Ti456GTW 2018.11.09 12:24:38
재배맨 해볼게용.. 2018.11.09 12:24:48
재배맨 usb뺴고 hdmi만 껴봣는데 그대로네영.. 2018.11.09 12:25:46
NAME_HORANG http://m.dcinside.com/board/vr_games_xuq/12645 2018.11.09 12:28:21
NAME_HORANG 이거 해보셨나요 2018.11.09 12:28:29
재배맨 놋북에 dp포트가 음써양 ㅎㅎ.. 2018.11.09 12:31:49
데미야 hdmi에 모니터 꼽고 엔비디아 제어판에서 외장으로 연결되게 바꾸고 뺀다음에 오큘 꼽아봐 2018.11.09 12:37:17
데미야 나는 한성e56인데 dp에 모니터 hdmi에 바이브 해서 내장 글카문제없이 잘 되고있음 2018.11.09 12:38:05
재배맨 엔비디아 제어판에서 글카 잡는거 말하시는거에요?? 2018.11.09 12:39:27
데미야 2018.11.09 12:40:05
데미야 아 엔당 제어판에서 전역 설정으로 고사양 하고도 개별 앱 옵션에서 외장글카 쓰게도 해봐 간혹 전역 설정 무시하는경우도 있음 2018.11.09 12:41:01
재배맨 그건 예전에 했지용 ㅠㅠ 2018.11.09 12:41:09
재배맨 바이브 쓰시는 분들은 잘 된다는거 보면 오큘 고유 문제같아요.. 2018.11.09 12:41:29
NAME_HORANG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는 최신버전 맞나요? 2018.11.09 12:52:12
NAME_HORANG 배터리 빼고 전원관리 안하는걸로 설정 해보셨나요 2018.11.09 12:53:05
재배맨 넴..해봤습니다..그냥 가망이 엄는거같아유 ㅠㅠ 2018.11.09 12:55:25
ㅇㅇ 포맷해서 안되는거면 오큘문제가 아니지않나? 잘되던게 포맷해서 안되는거면 컴문제지 118.222 2018.11.09 13:58: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2076 질문 스팀링크??? 12 대륙의오징어 116.42 2018-11-12 0
72075 일반 갤럼들은. 태초부터변태일까 브랄챗을하면서 눈을뜬걸까 4 ㅇㅇ 121.135 2018-11-12 0
72073 일반 KARAN 아바타 사용 후기 3 GEORGIA 2018-11-12 1
72072 일반 항상 궁금한건데 그 꼬다리 둥글한 야동 안마기 12 초보자아 2018-11-12 0
72071 일반 무선킷 단점 몇개 있음 10 Luche 2018-11-12 0
72070 일반 오큘 컨트롤러 4 오링. 2018-11-12 0
72069 일반 오큘코인 떡상이야?? 2 ITOAR 2018-11-12 0
72067 일반 할줄 아는게 있으면 좋겠다 3 Luche 2018-11-12 0
72066 일반 내 지인이 영어, 중국어, 일본어 할줄 아는 능력자인데 2 GEORGIA 2018-11-12 1
72065 일반 술마시고 친구한테 흑역사 다 말했나봄 1 ㅇㅇ 113.192 2018-11-12 0
72063 일반 영상에서 나온 빛이 바닥에 비치게 하는거 아는사람 있니 1 Luche 2018-11-12 0
72062 일반 과몰입 쓸게없성 1 Huntere 2018-11-12 0
72060 일반 내 인생의 빛이 되어준 그녀 5 ㅇㅇ 223.38 2018-11-12 6
72059 일반 이제 오큘 중고가도 떡상하는거아니냐 1 울테 2018-11-12 0
72057 질문 혹시 우콘 니삭스 6 ㅇㅇ 211.211 2018-11-12 0
72056 일반 현실적으로 일본인 하프 보다는 3 아이리네 2018-11-12 0
72054 일반 바이프 프로 풀킷 재입고는 빠르면 이번달말 철수 118.32 2018-11-12 0
72053 일반 한달만에 외출 7 Yua 2018-11-12 0
72051 일반 과몰입)VRC를 시작한 이후로의 글 7 정체불명무명 2018-11-12 13
72050 일반 은근히 일본애들도 자학개그 좋아하는듯 5 초보자아 2018-11-12 1
72049 일반 내 친구분들 항상 친구업따면서 조인타면 친구잇고 1 3학년1반이하린 2018-11-12 0
72047 일반 오큘 왜이럼 5 Alex7756 2018-11-12 0
72046 일반 VR 쓰는 사람들에게 알려주는 걸음 모션 꿀팁 5 GEORGIA 2018-11-12 4
72044 일반 과몰입글 너무좋아 1 Huntere 2018-11-12 1
72043 일반 요거 유니티 무슨 오류 에용???? 7 ㅇㄴㅁㅇㄴㅁㅇㄴㅁ 221.142 2018-11-12 0
72042 일반 바이브 트래커 vs 키넥트+조이콘 3 철수 118.32 2018-11-12 0
72041 일반 vr챗하면서 제일 의심되는건 11 ㅇㅇ 58.228 2018-11-12 0
72040 일반 브알챗 옵션에서 3 히아투스 2018-11-12 0
72038 일반 driver4vr 세일한다 철수 118.32 2018-11-12 0
72036 일반 표정은 꼭 0.2초로 넣어야 하는거임? 5 히아기 2018-11-12 0
72035 일반 오늘 7시 시타델 한글판 테스트가 있읍니다 6 Luche 2018-11-12 0
72032 일반 아 어제 있었던 진짜 재밌는 광경 3 GEORGIA 2018-11-12 3
72031 일반 vr끼고 업무보면 괴리감쩔듯 1 ㅇㅇ 110.70 2018-11-12 0
72030 질문 월드] 오브젝트 원래 자리로 돌려 놓기. 7 LoNa 112.162 2018-11-12 0
72028 일반 피아노 소환하는거 드뎌햇다.. 1 하거 2018-11-12 0
72027 일반 브이알로 회사 넘모 좋을듯 5 초보자아 2018-11-12 2
72026 일반 차렷을 위한 포즈 취하게 해주는 월드같은거 없을까요? 1 모코 72.141 2018-11-12 0
72025 일반 미래에는 브이알로 업무를 보고 그러겠지? 4 초보자아 2018-11-12 0
72023 일반 부랄챗하다 스팀홈돌아가면 가끔씩 존나렉걸림 울테 2018-11-12 0
72021 일반 풀트래킹 특 9 Luche 2018-11-12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