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포맷했는데 오큘 설치 안대네양..
글쓴이
재배맨
추천
0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467
  • 2018-11-09 12:21:10
							


흑..흑흑..흐윽...

NAME_HORANG hdmi 하나만 껴보셨어요? 2018.11.09 12:22:03
데미야 무슨 노트북이에오? 2018.11.09 12:23:18
재배맨 usb말고 hdmi만 껴보라는건가요..? 2018.11.09 12:23:39
NAME_HORANG 2018.11.09 12:24:16
재배맨 한성 XH57 BossMonster Hero Ti456GTW 2018.11.09 12:24:38
재배맨 해볼게용.. 2018.11.09 12:24:48
재배맨 usb뺴고 hdmi만 껴봣는데 그대로네영.. 2018.11.09 12:25:46
NAME_HORANG http://m.dcinside.com/board/vr_games_xuq/12645 2018.11.09 12:28:21
NAME_HORANG 이거 해보셨나요 2018.11.09 12:28:29
재배맨 놋북에 dp포트가 음써양 ㅎㅎ.. 2018.11.09 12:31:49
데미야 hdmi에 모니터 꼽고 엔비디아 제어판에서 외장으로 연결되게 바꾸고 뺀다음에 오큘 꼽아봐 2018.11.09 12:37:17
데미야 나는 한성e56인데 dp에 모니터 hdmi에 바이브 해서 내장 글카문제없이 잘 되고있음 2018.11.09 12:38:05
재배맨 엔비디아 제어판에서 글카 잡는거 말하시는거에요?? 2018.11.09 12:39:27
데미야 2018.11.09 12:40:05
데미야 아 엔당 제어판에서 전역 설정으로 고사양 하고도 개별 앱 옵션에서 외장글카 쓰게도 해봐 간혹 전역 설정 무시하는경우도 있음 2018.11.09 12:41:01
재배맨 그건 예전에 했지용 ㅠㅠ 2018.11.09 12:41:09
재배맨 바이브 쓰시는 분들은 잘 된다는거 보면 오큘 고유 문제같아요.. 2018.11.09 12:41:29
NAME_HORANG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는 최신버전 맞나요? 2018.11.09 12:52:12
NAME_HORANG 배터리 빼고 전원관리 안하는걸로 설정 해보셨나요 2018.11.09 12:53:05
재배맨 넴..해봤습니다..그냥 가망이 엄는거같아유 ㅠㅠ 2018.11.09 12:55:25
ㅇㅇ 포맷해서 안되는거면 오큘문제가 아니지않나? 잘되던게 포맷해서 안되는거면 컴문제지 118.222 2018.11.09 13:58: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444 일반 친구들 혹시 아바타에 입힐 옷같은거 구할만한곳 있음 추천좀 해주어 디씨해파리5년차 118.217 2018-11-21 0
74442 일반 mr 놀리지 마라 ㅜㅜㅜ 3 ㅇㅇ 223.62 2018-11-21 0
74441 일반 베이스스테이션이 연결이안됬다는데 도와줘 ㅠ 5 ㅇㅇ 121.147 2018-11-21 0
74440 일반 VR챗은 VR이 없어도 할 수 있다 11 히아기 2018-11-21 0
74439 일반 으아 오늘은 퇴근한 후에도 문제네 5 ㅇㅇ 2018-11-21 1
74438 일반 안 본 사이에 유입좀 된건가? 5 히아기 2018-11-21 0
74437 일반 월드 랙걸리는 대부분 이유가 머임? 8 ㅇㅇ 118.34 2018-11-21 0
74436 질문 오큘러스 헤드셋 없으면 안 돼? 6 ㅇㄹㅉ 2018-11-21 0
74435 일반 MR은 다 참아줄수 있는데 이건 진짜 짱남 3 ㅇㅇ 118.32 2018-11-21 0
74434 일반 무선킷 단점 2 GEORGIA 2018-11-21 0
74433 일반 이런거 물어봐도될까? 12 ㅇㅇ 175.223 2018-11-21 0
74432 일반 오큘러스는 왜 무선킷 안나와 ㅠㅠ? 3 ㅇㅇ 2018-11-21 0
74431 일반 무선킷 좋아용 3 pypy 2018-11-21 0
74430 일반 무선킷 사면 안됨 6 카디아. 2018-11-21 1
74429 일반 USB연장선 샀다 레콘 2018-11-21 0
74428 일반 여기 꽃는 선이 뭐에여? 3 ㅇㅇ 121.147 2018-11-21 0
74427 일반 진지하게 주변사람한테 VR챗 하는거 들키면 11 린코 2018-11-21 0
74426 일반 형들 바이브전원끌때 컴퓨터킨상태로 전원내려도상관없지? 1 vr클린이 121.173 2018-11-21 0
74425 일반 MR뒤통수 긁기 안된다고 까는건 바보짓 아닌가 6 ㅇㅇ 117.111 2018-11-21 3
74424 일반 바이브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같은거안하나용 1 ㅇㅇ 211.36 2018-11-21 0
74423 일반 유튜브에 자주나오는 블X라는 사람아바타에 눈 텍스쳐 2 ㅇㅇㅇㅇ 39.7 2018-11-21 0
74422 일반 보조배터리랑 트래커 6 뚜따 125.142 2018-11-21 0
74421 일반 VR챗 시작했어오 6 RGF 27.82 2018-11-21 0
74420 일반 노래부르는거 좋아하면 가라오케맵도있어 17 ㅇㅇ 2018-11-21 1
74419 일반 바이브 착용감 장난업내 1 꼬추박사 2018-11-21 0
74418 일반 요즘 vr로 플레이홈만함 8 우사밍 2018-11-21 0
74417 일반 VR챗 뉴비를 환영해 2 초보고양이 2018-11-21 0
74416 일반 mr 단선났드아 7 Derinma 2018-11-21 0
74415 일반 삼각대 설치 어캐함? ㅠㅠ 2 ㅇㅇ 121.147 2018-11-21 0
74414 일반 오랜만에 갤에 뉴비냄새난다 1 울테 2018-11-21 0
74413 일반 vr없는찐따는 자기캐릭 어떻게찍어? 6 디씨해파리5년차 118.217 2018-11-21 0
74411 일반 아바타 업로드 됩니가? 4 ㅇㅇ 223.62 2018-11-21 0
74410 일반 흑흑 vr클린이 121.173 2018-11-21 0
74409 일반 이것들중 뭐살까 추천해줘 16 ㅇㅇ 175.223 2018-11-21 0
74407 일반 저기나 여기나 글리젠이 안대네..친해지자 5 ㅇㅇ 110.70 2018-11-21 0
74405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6 제네카린 2018-11-21 6
74404 일반 이겜 뭐하는겜이냐 28 sapphier 2018-11-21 0
74403 일반 VRC하는건 아무문제없음 단지 ㅇㅇ 121.135 2018-11-21 0
74402 일반 VRC을 하는건 창피한게 아니다 5 ㅇㅇ 121.140 2018-11-21 0
74401 일반 이번패치로 다시 아바타 소리 들린다.. 4 크리스 2018-11-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