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끌어올림] 교류회 하면 함께허싈?
글쓴이
ㅇㅇ
추천
4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449
  • 2018-11-09 10:41:12
  • 211.246
							

이전글 본문 하단첨
#
죽어가는 갤에서 약간이나마 활기를 넣어주고자 교류회 계획에 대한 의견을 물어보고 싶음


하단은 교류회 일정 예정사항 수정될 요소 다분함


*조건은 두명이상이 같은 종류 아바타 착용(개인커스텀)
색상이든 머리모양이든 작은 소품 한개라도 참여자의 아바타가 세트라는거 증명해야하고 퍼블릭아바타는 허용안함
지금부터라도 둘이 머리싸매서 귀여운 아바타를 만들어보자!
날짜는 11월 11일 쌍둥이같은 두개의 숫자가 맞춰지는 날에 하면 느낌도 살거같아

이러면 참여하고자 머리싸매는 두명은 더더욱 친해지지 않을까?
*

일시
   11월 11일 20시 20분
장소
   퍼블릭 연병장 -> 이후 일정 계획상 월드이동 예정
계획
   - 커플아바타 교류회
   - 이심전심 퀴즈
   - 캐치마인드 등
준비물
   커플 아바타 (퍼블릭아바타 금지)
    >> 개인 커스텀요소 포함시 가점
    >> 반드시 같은 의상일 필요는 없지만 커플링요소 반드시 포함 (둘이 합해서 한개가 되는 악세서리라던지, 누가봐도 세트라고 보일만한 모션, 애니메이션, 악세서리 등


지금부터라도 서둘러서 만든다면 늦지 않을거야!
이미 쓰고있던애들은 그대로 오면 됨


교류회 참여준비로 더욱 더 돈독한 관계가 되어버리자!

#

추가내용
해당 교류회 진행 도와주실 참여희망자 구함
아무리 많아봐야 열에서 열다섯쌍정도일거임
나는 같이 커플아바타 해줄 친구가 없어서 참여자로는 참석 못해영 ㅠㅠ 하는 애들도 교류회 눈팅하고싶으면 도우미지원 바람
커플아바타 아니면 입구컷

검은자까 재밌겠네요. 전 하면 당장 가요 2018.11.09 10:53:37
커플이 업는데? 117.111 2018.11.09 11:07:36
ㅁㅋㅇㅌ 저도 한다면 가요! - dc App 2018.11.09 11:08:39
ㅇㅇ ?? 122.37 2018.11.09 11:54:18
ㅇㅇ ㅂㅌ; 122.37 2018.11.09 11:54:2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534 일반 오큘러스가 컨트롤러는 최고존엄이네 진짜 3 CirrusLogic 2018-11-21 0
74533 일반 접속했는데 사람이 안보이는거 뭐임? 1 4202 27.35 2018-11-21 0
74532 일반 시타델할 갤럼 있니 관심있음 10시 15분 연병장 ㅇㅇ 221.165 2018-11-21 0
74531 일반 바이브 헤드셋하고 컨트롤러 펌웨어 vr클린이 121.173 2018-11-21 0
74530 일반 VR CHAT 캐릭터가 곂치면 안보이던데 어뜨케 해결해양? 5 츳코미 2018-11-21 0
74529 일반 우리가 만약... 5 ㅇㅇ 121.157 2018-11-21 0
74527 일반 오늘도 하루가 지나갔다 1 초보자아 2018-11-21 0
74526 일반 다음대회는 뭐로하지 15 MANKALO 2018-11-21 3
74525 일반 리폿 날리면 잘 해결됨?? ㅇㅇ 121.157 2018-11-21 0
74524 일반 늒네쟝 VR시작하는거시에오 하와와,, 7 츳코미 2018-11-21 7
74523 일반 기계만 있으면 vr챗 할 수 있음? 4 수장츄 2018-11-21 0
74521 일반 아 나 도둑맞았음 ㅅㅂ tntnt 2018-11-21 0
74520 일반 친구랑 H방에서 놀때 이런적도 있었다.txt 4 ㅇㅇ 223.62 2018-11-21 18
74519 일반 엄청난 나나치를 봤다 2 magicatz 2018-11-21 4
74517 일반 바이브너무조아 2 꼬추박사 2018-11-21 0
74516 일반 휴머노이드에서 어케해결함? 1 dksakdhkd 27.118 2018-11-21 0
74515 일반 델바이저vs레노버 뭐 살까?? 2 ㅇㅇ 115.143 2018-11-21 0
74513 일반 나는귀엽다. 1 Squ4d 2018-11-21 2
74511 일반 vr 첫날 후기! 1 밥야바 2018-11-21 0
74510 질문 퓰트래킹 9 블루길매운탕 2018-11-21 0
74509 일반 바이브 쓰는 중 질문 ㅇㄴㅁㅇㅁㄴ 124.57 2018-11-21 0
74508 일반 공포맵 추천좀! 2 코우 2018-11-21 0
74507 일반 님들 벡스포 삭제됨 ??ㅠㅠ 1 ㅇㅇ 218.144 2018-11-21 0
74506 일반 트레커 3개 다 페어링됬는데 스팀vr에 안떠요..(오큘 혼종) 3 현이ver 211.208 2018-11-21 0
74505 일반 립모션이 걍 pc랑 연결하는 거라고? 7 QB 2018-11-21 0
74504 일반 얘들아 놀로 풀트래킹 하려는데 선 꼿을곳이 몇개필요해? 2 123 121.155 2018-11-21 0
74502 일반 주캐를 바꾸려고함 3 유티 2018-11-21 0
74501 일반 트래커3개 + 오디오스트랩 판다 1 ㅇㅇ 14.40 2018-11-21 0
74500 일반 H방에서 놀다나오면 고추에서 쿠퍼액좀 흘러나오던데 나만그러냐? 18 ㅇㅇ 223.38 2018-11-21 26
74499 일반 립모션 왜 usb 테더링 활성화가 안 되냐? 6 QB 2018-11-21 0
74497 일반 더 박스 비번이 머임? 00 121.178 2018-11-21 0
74496 질문 바이브 풀트로 저댄같은데서 춤추는사람들 질문점 4 ㅎㅈㅁ 222.96 2018-11-21 0
74495 일반 무선킷 요래 꼽아도 되는거 아님? 7 브창 2018-11-21 0
74494 일반 이 교복 몸 원래 어디꺼냐 5 greenhornet 2018-11-21 0
74492 일반 지금 유니티 업로드 되? 114.199 2018-11-21 0
74491 일반 VR겜용 메인보드 살 때 주의할 점 있음?? 6 이그충 124.49 2018-11-21 0
74490 일반 무선킷이거 왜이러는거야 도와줘 7 브창 2018-11-21 0
74489 일반 마론 5만원임? 2 ㅇㅇ 118.32 2018-11-21 1
74488 일반 풀트로 허공잡고 움직이는거 머라함? 5 꼬추박사 2018-11-21 0
74486 일반 내가 바이브를 사고싶은.reason 4 너굴쨩 2018-11-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