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끌어올림] 교류회 하면 함께허싈?
글쓴이
ㅇㅇ
추천
4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449
  • 2018-11-09 10:41:12
  • 211.246
							

이전글 본문 하단첨
#
죽어가는 갤에서 약간이나마 활기를 넣어주고자 교류회 계획에 대한 의견을 물어보고 싶음


하단은 교류회 일정 예정사항 수정될 요소 다분함


*조건은 두명이상이 같은 종류 아바타 착용(개인커스텀)
색상이든 머리모양이든 작은 소품 한개라도 참여자의 아바타가 세트라는거 증명해야하고 퍼블릭아바타는 허용안함
지금부터라도 둘이 머리싸매서 귀여운 아바타를 만들어보자!
날짜는 11월 11일 쌍둥이같은 두개의 숫자가 맞춰지는 날에 하면 느낌도 살거같아

이러면 참여하고자 머리싸매는 두명은 더더욱 친해지지 않을까?
*

일시
   11월 11일 20시 20분
장소
   퍼블릭 연병장 -> 이후 일정 계획상 월드이동 예정
계획
   - 커플아바타 교류회
   - 이심전심 퀴즈
   - 캐치마인드 등
준비물
   커플 아바타 (퍼블릭아바타 금지)
    >> 개인 커스텀요소 포함시 가점
    >> 반드시 같은 의상일 필요는 없지만 커플링요소 반드시 포함 (둘이 합해서 한개가 되는 악세서리라던지, 누가봐도 세트라고 보일만한 모션, 애니메이션, 악세서리 등


지금부터라도 서둘러서 만든다면 늦지 않을거야!
이미 쓰고있던애들은 그대로 오면 됨


교류회 참여준비로 더욱 더 돈독한 관계가 되어버리자!

#

추가내용
해당 교류회 진행 도와주실 참여희망자 구함
아무리 많아봐야 열에서 열다섯쌍정도일거임
나는 같이 커플아바타 해줄 친구가 없어서 참여자로는 참석 못해영 ㅠㅠ 하는 애들도 교류회 눈팅하고싶으면 도우미지원 바람
커플아바타 아니면 입구컷

검은자까 재밌겠네요. 전 하면 당장 가요 2018.11.09 10:53:37
커플이 업는데? 117.111 2018.11.09 11:07:36
ㅁㅋㅇㅌ 저도 한다면 가요! - dc App 2018.11.09 11:08:39
ㅇㅇ ?? 122.37 2018.11.09 11:54:18
ㅇㅇ ㅂㅌ; 122.37 2018.11.09 11:54:2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043 일반 놀로 베이스 이렇게 설치해본사람있음? 2 ㅇㅇ 2018-11-20 0
74042 일반 8700에 1060 6기가인데 사양 충분한가요? 5 최번개 2018-11-20 1
74041 일반 풀 풀트래킹 가능? 3 ㅇㅇ 110.76 2018-11-20 0
74040 일반 vrc 피아노 연습중인데 3 처형집행자 122.43 2018-11-20 0
74038 일반 아바타몇개 올릴려는데.. 3 NoMikeVR 2018-11-20 0
74035 일반 님들 나 NTR당함 밍디 2018-11-20 0
74033 일반 풀트래킹으로 하는 건 무슨 차이인가요? 6 최번개 2018-11-20 0
74032 일반 놀로 선배님들아 질문좀 받아줘 3 ㅇㅇ 2018-11-20 0
74031 일반 W자 앉기가 안된다면 여고생쟝이 아니다. 5 차가비 2018-11-20 0
74030 일반 바이브 주문한 애들 소름 끼치게 하는 짤 2 GEORGIA 2018-11-20 1
74028 일반 나도이제바이브유저~~~~~~~~ 8 꼬추박사 2018-11-20 0
74027 일반 ?? 1 눈깔이 114.202 2018-11-20 1
74026 일반 무선킷 저댄특 2 Luche 2018-11-20 0
74025 일반 아직도 조신하게 쭈그리는 여고생업죠 1 G군 2018-11-20 1
74024 일반 케장콘 재밋다 2 눈깔이 114.202 2018-11-20 0
74023 일반 혹시 오큘+바이브트레커 혼종 강좌글같은거 있나요? 현이ver 211.208 2018-11-20 0
74022 일반 플탐1500시간을 넘은 내가 여신님께 간택을 받아 라무네로 이세계전생을? 4 ㅇㅇ 37.154 2018-11-20 0
74020 일반 빨리 집가서하고싶다 ㅇㅇ 106.102 2018-11-20 0
74019 일반 나도.. 바이브 할거야! 8 조개껍데기 2018-11-20 1
74018 일반 이렇기? 14 ㅇㅇ 223.39 2018-11-20 0
74017 일반 근데 AMD가 연구중인 바이브 무선킷 어디갔냐? 3 ㅇㅇ 117.111 2018-11-20 0
74016 일반 1에서 뽑아서 2에 꼽아 1 ㅇㅇ 2018-11-20 0
74014 일반 트레커 배송오기10분전 3 현이.ver 2018-11-20 0
74013 일반 일단 컴퓨터 뒤에 사진 보여줄겡 27 ㅇㅇ 223.39 2018-11-20 5
74011 일반 놀로 풀트래킹이라는게 설마...? 8 ㅇㅇ 2018-11-20 2
74009 일반 vr로 여캐 됐을때 공감 1 한남춘 2018-11-20 0
74007 일반 어제 vrchat 렉걸린다고 했던 애야 ㅠㅠ 도와주라 6 ㅇㅇ 1.248 2018-11-20 0
74006 일반 와 십수시간 VR 연속착용하다가 벗으니까 내 몸이 어색해 2 레콘 2018-11-20 0
74004 일반 오큘러스 안쓸때 선다뽑아요? 3 ㅇㅇ 39.7 2018-11-20 0
74003 일반 머리가 시계인 몸 좋은 정장 남캐 아바타 월드 이름 좀 3 ㅇㅇ 223.62 2018-11-20 0
74002 일반 프로 풀킷 존버 후기 12 Rj 2018-11-20 0
74001 일반 무선킷 신세계.. 2 냠냠 124.60 2018-11-20 0
74000 일반 잘생긴 아바타가 없어 4 ㅇㅇ 223.62 2018-11-20 0
73999 일반 무선킷은 오늘 온다는데 메인보드가..ㅁ 2 울테 2018-11-20 0
73998 일반 아브랄챗 못들어간지 1주일 심심해 2 ㅇㅇ 110.70 2018-11-20 0
73997 일반 바이브 쓰고 vrc하는애들 특징.jpg 9 sing)Hana 2018-11-20 2
73995 일반 검색완 브알챗 뿐이야.. 한남춘 2018-11-20 0
73994 질문 I also 도움 need 12 G군 2018-11-20 31
73993 일반 가볍게 즐길려면 3 ㅇㅇ 220.68 2018-11-20 0
73992 일반 vr챗도 격렬하게 놀 수 있나요? 5 최번개 2018-11-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