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끌어올림] 교류회 하면 함께허싈?
글쓴이
ㅇㅇ
추천
4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449
  • 2018-11-09 10:41:12
  • 211.246
							

이전글 본문 하단첨
#
죽어가는 갤에서 약간이나마 활기를 넣어주고자 교류회 계획에 대한 의견을 물어보고 싶음


하단은 교류회 일정 예정사항 수정될 요소 다분함


*조건은 두명이상이 같은 종류 아바타 착용(개인커스텀)
색상이든 머리모양이든 작은 소품 한개라도 참여자의 아바타가 세트라는거 증명해야하고 퍼블릭아바타는 허용안함
지금부터라도 둘이 머리싸매서 귀여운 아바타를 만들어보자!
날짜는 11월 11일 쌍둥이같은 두개의 숫자가 맞춰지는 날에 하면 느낌도 살거같아

이러면 참여하고자 머리싸매는 두명은 더더욱 친해지지 않을까?
*

일시
   11월 11일 20시 20분
장소
   퍼블릭 연병장 -> 이후 일정 계획상 월드이동 예정
계획
   - 커플아바타 교류회
   - 이심전심 퀴즈
   - 캐치마인드 등
준비물
   커플 아바타 (퍼블릭아바타 금지)
    >> 개인 커스텀요소 포함시 가점
    >> 반드시 같은 의상일 필요는 없지만 커플링요소 반드시 포함 (둘이 합해서 한개가 되는 악세서리라던지, 누가봐도 세트라고 보일만한 모션, 애니메이션, 악세서리 등


지금부터라도 서둘러서 만든다면 늦지 않을거야!
이미 쓰고있던애들은 그대로 오면 됨


교류회 참여준비로 더욱 더 돈독한 관계가 되어버리자!

#

추가내용
해당 교류회 진행 도와주실 참여희망자 구함
아무리 많아봐야 열에서 열다섯쌍정도일거임
나는 같이 커플아바타 해줄 친구가 없어서 참여자로는 참석 못해영 ㅠㅠ 하는 애들도 교류회 눈팅하고싶으면 도우미지원 바람
커플아바타 아니면 입구컷

검은자까 재밌겠네요. 전 하면 당장 가요 2018.11.09 10:53:37
커플이 업는데? 117.111 2018.11.09 11:07:36
ㅁㅋㅇㅌ 저도 한다면 가요! - dc App 2018.11.09 11:08:39
ㅇㅇ ?? 122.37 2018.11.09 11:54:18
ㅇㅇ ㅂㅌ; 122.37 2018.11.09 11:54:2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812 일반 오늘 다운로드 왜다시됨? ㅇㅁㄴㅇㅁㄴ 221.142 2018-11-26 0
75811 일반 vrc하고 성욕감퇴왔단 애들은 게임을 잘 못즐기고 있는거임 3 ㅇㅇ 211.246 2018-11-26 6
75810 일반 몰라 일단 사보고 아니면 다시 팔아야지 1 ㅇㅇ 119.194 2018-11-26 2
75809 일반 칼등을 위로가게 하는게 괜찮아? 3 Woodie 2018-11-26 0
75808 일반 이곳은 오타끄중에서도 밑바닥까지 온 놈들이 모이는 곳 3 ㅇㅇ 123.224 2018-11-26 4
75807 일반 이거 사도대? 5 ㅇㅇ 119.194 2018-11-26 0
75805 일반 야 니들이 아무리 연습해봤자 3 sapphier 2018-11-26 2
75804 일반 너 나 우리 이야기. 500원딱풀 2018-11-26 0
75803 일반 지금 갤상황 요약 7 초보자아 2018-11-26 28
75802 일반 다같이 러시아여행가자 1 뉴비 27.126 2018-11-26 0
75801 일반 M자다리 하고싶은애들 목적 뻔하다 뻔해 이거하려는거지? 3 ㅇㅇ 211.246 2018-11-26 3
75800 일반 미코 쉐이프키중에 눈물이 어떤거에요? 2 ㅇㅇ 222.234 2018-11-26 0
75798 일반 갤럼이랑 거래하러 간다 7 Ƶᴇɴᴏɴ 2018-11-26 2
75797 일반 정력에 좋은음식 추천좀 6 레콘 2018-11-26 0
75796 일반 퇴근하고 갤보니 이게 뭔일이야... 4 하벤하이드 2018-11-26 0
75795 일반 유니티 아바타 제스처 넣는거 어캐해영? ㅇㅇ 1.231 2018-11-26 0
75794 일반 이제 뭐 넣지 3 백당 2018-11-26 0
75793 일반 이거 아바타 겹치면 사라지는데 어떻게해? 2 에리스 2018-11-26 0
75792 일반 아마존 이거 어떠냐 3 시택니코 2018-11-26 0
75791 일반 공부하다가 이런 VR이 잇으먼 좋겟다 생각을한 이유 4 너굴쨩 2018-11-26 0
75790 일반 이 뭉청이들아 그냥 트래커를 양옆에 놔 자학 그만하고 ㅇㅇ 110.70 2018-11-26 0
75789 일반 아파아파아파아파아파아파아파아파 3 공익여중생 2018-11-26 2
75788 일반 으악. 유니티 아바타 게비스콘 되는거 때메 정체됨 3 DDos 2018-11-26 0
75787 일반 W 자세 하는거 1 Crow1 2018-11-26 0
75785 일반 w 이렇게? 8 ㅇㅇ 223.62 2018-11-26 1
75784 일반 바이브 사설업체 있어?? kk08 2018-11-26 0
75783 일반 평화나라에 엠알 18 잇던데 10 ㅇㅇ 119.194 2018-11-26 0
75782 일반 클레릭은 사보고싶은데 3 Lucia 2018-11-26 0
75781 일반 또 이런글 써서 미안해요. 25 AIHARAKAZUNARI 2018-11-26 0
75779 일반 친구 다 사라졌다고 한 뉴빈데 8 롤라드 2018-11-26 0
75778 일반 댓글돌이돌았나ㅋㅋㅋㅋ 9 sapphier 2018-11-26 20
75777 일반 샤로가 뚜따하기가 힘들어?? 4 츄르 2018-11-26 0
75775 일반 아아..보인다..보여 10 ㅇㅇ 39.7 2018-11-26 12
75774 일반 제이씨현 베이스스테잇녀 산사람 4 ㅇㅇ 118.222 2018-11-26 0
75773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에리스 2018-11-26 1
75772 일반 미소녀 앉기 하고 싶어서 스트레칭중 6 공익여중생 2018-11-26 4
75770 일반 트래커 등쪽 배쪽 어디가 좋아? 5 ㅇㅇ 2018-11-26 0
75769 일반 화만 잔뜩나네 8 에리스 2018-11-26 0
75768 일반 일본어를 공부하고 일본 친구를 사귀고 싶은 사람들에게(장문) 11 델피늄 2018-11-26 21
75767 일반 이거 어떻게 하냐 4 브창 2018-11-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