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끌어올림] 교류회 하면 함께허싈?
글쓴이
ㅇㅇ
추천
4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449
  • 2018-11-09 10:41:12
  • 211.246
							

이전글 본문 하단첨
#
죽어가는 갤에서 약간이나마 활기를 넣어주고자 교류회 계획에 대한 의견을 물어보고 싶음


하단은 교류회 일정 예정사항 수정될 요소 다분함


*조건은 두명이상이 같은 종류 아바타 착용(개인커스텀)
색상이든 머리모양이든 작은 소품 한개라도 참여자의 아바타가 세트라는거 증명해야하고 퍼블릭아바타는 허용안함
지금부터라도 둘이 머리싸매서 귀여운 아바타를 만들어보자!
날짜는 11월 11일 쌍둥이같은 두개의 숫자가 맞춰지는 날에 하면 느낌도 살거같아

이러면 참여하고자 머리싸매는 두명은 더더욱 친해지지 않을까?
*

일시
   11월 11일 20시 20분
장소
   퍼블릭 연병장 -> 이후 일정 계획상 월드이동 예정
계획
   - 커플아바타 교류회
   - 이심전심 퀴즈
   - 캐치마인드 등
준비물
   커플 아바타 (퍼블릭아바타 금지)
    >> 개인 커스텀요소 포함시 가점
    >> 반드시 같은 의상일 필요는 없지만 커플링요소 반드시 포함 (둘이 합해서 한개가 되는 악세서리라던지, 누가봐도 세트라고 보일만한 모션, 애니메이션, 악세서리 등


지금부터라도 서둘러서 만든다면 늦지 않을거야!
이미 쓰고있던애들은 그대로 오면 됨


교류회 참여준비로 더욱 더 돈독한 관계가 되어버리자!

#

추가내용
해당 교류회 진행 도와주실 참여희망자 구함
아무리 많아봐야 열에서 열다섯쌍정도일거임
나는 같이 커플아바타 해줄 친구가 없어서 참여자로는 참석 못해영 ㅠㅠ 하는 애들도 교류회 눈팅하고싶으면 도우미지원 바람
커플아바타 아니면 입구컷

검은자까 재밌겠네요. 전 하면 당장 가요 2018.11.09 10:53:37
커플이 업는데? 117.111 2018.11.09 11:07:36
ㅁㅋㅇㅌ 저도 한다면 가요! - dc App 2018.11.09 11:08:39
ㅇㅇ ?? 122.37 2018.11.09 11:54:18
ㅇㅇ ㅂㅌ; 122.37 2018.11.09 11:54:2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280 질문 공지에 눈깔 쉐이프키 만드는 공략있음? 1 ㅇㅇ 223.39 2018-11-24 0
75279 질문 프롭? 아이템들 같은거 어떻게 꺼내는거야? 3 ㅇㅇ 112.153 2018-11-24 0
75278 일반 미코 파라다이스 6 ㅇㅇ 2018-11-24 2
75277 일반 Trinus vr만으로는 헤드트래킹 불가능? 2 ㅇㅇ 223.62 2018-11-24 0
75276 일반 이 정도 사양이면 녹화하면서 해도 렉안걸리겠죠? 1 ㅇㅇ 222.112 2018-11-24 0
75275 일반 포탈낚시 기가막히게 해내는 법 알아낸 것 은사나사 2018-11-24 1
75274 일반 다들 밥먹고 브얄챗 하늬? 16 츄르 2018-11-24 1
75272 일반 방금 VR 샀는데 8 ㅇㅇ 112.153 2018-11-24 0
75270 일반 간만에 vrc 해볼까 3 木子 2018-11-24 0
75269 질문 vrchat 오늘 시작했는데 1 ㅇㅇ 211.216 2018-11-24 0
75268 일반 여기 있는 사람들 전부 아바타 자급자족이야? 11 木子 2018-11-24 0
75267 일반 VR 세계를 등지고 출근한다... 칙쇼... 은사나사 2018-11-24 1
75266 일반 램지 커여워 8 카디아. 2018-11-24 3
75265 질문 요커 어케 해야댐 3 윾동 222.113 2018-11-24 0
75264 일반 아니 무선킷 배터리 충전시간 뭐이리 이따구여? 2 ㅇㅇ 175.196 2018-11-24 0
75263 일반 vr 블프세일하는데없나? 레카 2018-11-24 0
75262 일반 트래커 설정 어떻게 하는 고야요?ㅠㅠ 7 윾동 222.113 2018-11-24 0
75261 일반 피방가서 로아했는데 너무 재밌다. 1 현이.ver 2018-11-24 0
75260 일반 쉐이더 수정해볼려고 했더니 헬이ㄴ... 1 Jinsilly 221.153 2018-11-24 0
75259 일반 4시간 전부터 같은데서 앉아서 조용히 노래 부르고 있는데 14 ㅇㅇ 39.7 2018-11-24 0
75258 일반 스페이스무브 질문좀 ㅠㅠ 다운받으라는거 다 받았는데 안댐 ; 5 ㅇㅇ 219.251 2018-11-24 0
75257 일반 머임 놀로어시스턴스 왜 켜라고했던거임???? 2 ㅇㅇ 2018-11-24 0
75255 일반 공포맵 찾던 사람 지금 있냐. 5 DDos 2018-11-24 0
75254 일반 카피닌자들 거의 다죽은듯 6 ㅇㅇ 110.70 2018-11-24 0
75253 일반 님들 아바타 유니티로 할 때 9 Cactus_Road 2018-11-24 0
75252 일반 풀트래킹용 아바타 다만들었당 헤헤 6 ㅇㅇ 2018-11-24 7
75250 질문 왜 갤이 좀 죽은느낌인진 내가 암 14 쎾쓔!!! 2018-11-24 0
75249 질문 Vr기기 최소한 어느정도는 되야 씀? 14 ㅌㅂ 221.155 2018-11-24 0
75246 일반 이 갤 어제 첨 왔는데 3 ㅌㅂ 221.155 2018-11-24 0
75245 일반 모션 제작하고싶은데 전문가만 가능? 2 BEnE 2018-11-24 0
75242 질문 아바타 마커관련질문 경운기Cultivator 2018-11-24 0
75241 일반 답은역시 몽둥이뿐인가 1 ㅇㅇ 175.223 2018-11-24 0
75240 일반 트래커 고장 잘 남? 3 CirrusLogic 2018-11-24 0
75239 일반 오큘 정발사는게좋냐 중고사는게 좋냐 3 ㅇㅇ 175.223 2018-11-24 0
75238 일반 다이소 vr 트리너스 연동할때 머리 내맘대로 움직이겐못함? 4 ㅇㅇ 1.231 2018-11-24 0
75237 일반 VR챗 모르는 분을 위한 3초 강좌 15 ㅋㅋㅋ 223.38 2018-11-24 24
75236 일반 드라이버4브알은 무조건 결제해야대여? 1 00 58.148 2018-11-24 0
75235 일반 미코는 4 Soran12 2018-11-24 3
75234 일반 다이소 vr 해본사람있음? 3 ㅇㅇ 1.231 2018-11-24 0
75233 일반 펜서쟝도 이표정있었었네 2 ㅇㅇ 2018-11-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