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개념글에 있는 KARAN 아바타 샀는데 이거 뭐지...
글쓴이
GEORGIA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441
  • 2018-11-09 10:08:23
							



보통 이제껏 사오거나 다운 받은 아바타는 유니티 아이콘 더블클릭하면 위에 생성되던데


이건 그런게 하나도 없네...;;

가사이_유노 fbx 파일 있을거 다있네 드래그앤드롭 2018.11.09 10:11:14
Amiya 프리펍없음? 2018.11.09 10:13:01
GEORGIA 헐 그럼 뷰랑 그런거 다 내가 설정해야한다는거? 2018.11.09 10:17:16
GEORGIA 프리펍이 뭐임? 2018.11.09 10:17:22
카랑카람 밑에 프로젝트메뉴에서 KARAN폴더 들어가자마자 프리펍이라고 설정되어있는거 있습니다. 그거 끌어다 올려주세요 2018.11.09 10:22:22
GEORGIA 프리펍이 뭔지 모름;;; 2018.11.09 10:25:35
카랑카람 사진 첨부해서 글 써드릴테니 기다려주세요 2018.11.09 10:28:37
카랑카람 글 썼습니다 확인해주세요^^ 2018.11.09 10:31:32
카랑카람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71445&page=1 2018.11.09 10:31: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2051 일반 과몰입)VRC를 시작한 이후로의 글 7 정체불명무명 2018-11-12 13
72050 일반 은근히 일본애들도 자학개그 좋아하는듯 5 초보자아 2018-11-12 1
72049 일반 내 친구분들 항상 친구업따면서 조인타면 친구잇고 1 3학년1반이하린 2018-11-12 0
72047 일반 오큘 왜이럼 5 Alex7756 2018-11-12 0
72046 일반 VR 쓰는 사람들에게 알려주는 걸음 모션 꿀팁 5 GEORGIA 2018-11-12 4
72044 일반 과몰입글 너무좋아 1 Huntere 2018-11-12 1
72043 일반 요거 유니티 무슨 오류 에용???? 7 ㅇㄴㅁㅇㄴㅁㅇㄴㅁ 221.142 2018-11-12 0
72042 일반 바이브 트래커 vs 키넥트+조이콘 3 철수 118.32 2018-11-12 0
72041 일반 vr챗하면서 제일 의심되는건 11 ㅇㅇ 58.228 2018-11-12 0
72040 일반 브알챗 옵션에서 3 히아투스 2018-11-12 0
72038 일반 driver4vr 세일한다 철수 118.32 2018-11-12 0
72036 일반 표정은 꼭 0.2초로 넣어야 하는거임? 5 히아기 2018-11-12 0
72035 일반 오늘 7시 시타델 한글판 테스트가 있읍니다 6 Luche 2018-11-12 0
72032 일반 아 어제 있었던 진짜 재밌는 광경 3 GEORGIA 2018-11-12 3
72031 일반 vr끼고 업무보면 괴리감쩔듯 1 ㅇㅇ 110.70 2018-11-12 0
72030 질문 월드] 오브젝트 원래 자리로 돌려 놓기. 7 LoNa 112.162 2018-11-12 0
72028 일반 피아노 소환하는거 드뎌햇다.. 1 하거 2018-11-12 0
72027 일반 브이알로 회사 넘모 좋을듯 5 초보자아 2018-11-12 2
72026 일반 차렷을 위한 포즈 취하게 해주는 월드같은거 없을까요? 1 모코 72.141 2018-11-12 0
72025 일반 미래에는 브이알로 업무를 보고 그러겠지? 4 초보자아 2018-11-12 0
72023 일반 부랄챗하다 스팀홈돌아가면 가끔씩 존나렉걸림 울테 2018-11-12 0
72021 일반 풀트래킹 특 9 Luche 2018-11-12 1
72018 일반 다이나믹본 들어간 귀가 제일 귀여운거같아! 6 뽀송뽀송 2018-11-12 1
72017 일반 나도 mmd방 갔다가 외국 덕후들이랑 만나서 놀았었음 2 GEORGIA 2018-11-12 0
72016 일반 월드 무엇? 1 ㄴㄴ 175.212 2018-11-12 0
72015 일반 VRC하고싶다아 3 PaPoPo 2018-11-12 0
72014 일반 700시간 정도면 아직 뉴비겠죠? 4 현이.ver 2018-11-12 0
72011 일반 mmd 방 갔는대.. 4 나냠 2018-11-12 0
72010 일반 플탐 84시간... 5 ㅇㅇ 39.7 2018-11-12 0
72009 일반 브랄챗 300투자할 가치있는겜임? 7 dd 211.243 2018-11-12 0
72007 일반 빼빼로먹어라 2개 7 마요릭 2018-11-12 2
72006 일반 샤슈 2 림크 2018-11-12 0
72005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11 제네카린 2018-11-12 2
72003 일반 갤에 변태들이너무많아 1 뉴비 223.39 2018-11-12 0
72002 일반 팬티라무네단 탈주함 7 Yua 2018-11-12 2
72001 일반 혹시 저댄방은 어디로 가야 되는거야? 3 UnnameD 2018-11-12 0
72000 일반 VRC 갤러리 들어오면 안되겠다. 22 ㅇㅇ 61.35 2018-11-12 0
71999 일반 바이브가 좋은 점 5 ㅇㅇ 110.70 2018-11-12 0
71998 일반 바이브가 좋은점 7 GEORGIA 2018-11-12 3
71997 일반 빼빼로대이에 브알에서놀앗어야되는데 11 아스테리 2018-11-12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