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니네 VRC에서 일본인이랑 정치얘기 하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433
  • 2018-11-09 09:39:35
  • 58.142
							

욱일승천기랑 위안부 얘기까진 해봤는데

독도는 너무 민감해서 얘기를 못꺼내겠다

오늘 같이 술마시기로 했는데 무슨 이야기 하면 재밌을까?


ㅇㅇ 난 친구끼리 정치나 성향관련 이야기는 자제하는편이라 안함 - dc App 117.111 2018.11.09 09:40:23
ㅇㅇ 남북한 218.150 2018.11.09 09:40:41
긴긴 일단 아베개새끼로 슬며시 화제를 던져보셈 2018.11.09 09:41:00
ㅇㅇ 친구끼리 정치예기하는거 아님;; 220.95 2018.11.09 09:41:56
ㅇㅇ 술좀 들어갔을때 "너 지금 보니 내취향이다..." 로 시작하면 어떨까? 221.138 2018.11.09 09:42:12
ㅇㅇ 민감한 화제로 아슬아슬하게 서로 말골라가면서 줄타기하는게 넘모재밌음 58.142 2018.11.09 09:44:59
yg 난 놀다가 다른사람들이 과거 역사 이야기로 드립치니까 다른 일본친구들이 저런건 민감한 문제일수 있다고 과거 일본이 잘못한 문제라고 미안하다고 하더라 118.32 2018.11.09 10:07:40
ㅇㅇ 친구한테서 미안하단이야길 들어야겠냐;; 222.108 2018.11.09 10:11:44
ㅇㅇ 가족끼리도 정치얘기는 안한다 58.239 2018.11.09 10:22:29
음료 2018.11.09 10:41: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339 일반 VRChat 하면 하고 싶은 것만 많아짐 Cactus_Road 2018-11-24 0
75338 일반 혹시 아바타 앉으면 의자에 끼는거 어떻게 잘 앉게할수있는지 아쉬는분..? 2 디씨해파리5년차 118.217 2018-11-24 0
75337 일반 근데 VR끼고는 한글 못침? ㅇㅇ 119.202 2018-11-24 0
75336 일반 vr챗 잠시 안한지 2달 넘은 뉴비임 8 롤라드 2018-11-24 0
75335 일반 애는 뭐하는 애인데 라무네를 보냄?? 6 ㅇㅇ 39.7 2018-11-24 4
75333 일반 나도 새벽까지 하고싶다 2 밥야바 2018-11-24 0
75331 일반 사람들 움직임이랑 목소리끊기는거 사양문제임? 3 울테 2018-11-24 0
75330 일반 안녕하세요 혹시 intugame vr에 대해 아시는 분 있으십니까? 5 ddd 211.54 2018-11-24 0
75329 일반 셰이더 편집을 시작하려는 사람에게 11 포동포도 2018-11-24 25
75328 VRC일기 오늘의 저댄 일기 4 Misaring 2018-11-24 0
75327 일반 이제 혼자서하는건 만족못하겠어 1 ㅇㄹㄴㄹ 118.223 2018-11-24 2
75326 일반 델 바이저랑 오큘러스랑 화질 차이 어때? 4 ㅇㅇ 219.254 2018-11-24 0
75325 질문 표정 질문좀 2 ㅇㅇ 121.151 2018-11-24 0
75324 일반 MR 쓰는 사람들 몇이나 됨? 15 ㅋㅋㅋ 124.53 2018-11-24 0
75323 일반 킷슈 쉐이프키 오류 이거 뭔가요?? 1 탱구 2018-11-24 0
75322 일반 로그인이 필요하다하는데? 이거 뭐죠...ㅜㅠ 5 성은이즘 1.238 2018-11-24 0
75321 일반 유료에셋 파티클 질문 2 우콘쨩 114.202 2018-11-24 0
75320 일반 요즘 잘때마다 킷슈 생각밖에 안난다 4 greenhornet 2018-11-24 0
75319 일반 뉴비도 첫 뚜따 2 샤묘 211.210 2018-11-24 2
75318 일반 공포맵 말고 화질좋은 맵 탐방하며 감탄이나 하자. 4 은사나사 2018-11-24 0
75316 일반 아니 시바 사귄 친구새끼들 다 공포맵 페티쉬있는 새끼들임 5 은사나사 2018-11-24 3
75315 VRC일기 호러 맵 혼자하다가 1 조개껍데기 2018-11-24 0
75314 일반 브얄하려고 본체 190쓰려고 했는데 현탐왔어 2 ㅇㅇ 14.37 2018-11-24 0
75313 일반 바이브 풀트는 원래 팔굽혀펴기도 가능해여? 3 ㅇㅇ 2018-11-24 0
75312 일반 마론쟝 나왔는데 안사고 뭐허싈? 1 ㅎㅈㅁ 222.96 2018-11-24 0
75310 일반 우리나라는 왜이리 비싸게 팔까 2 극락정토 2018-11-24 0
75309 일반 VRC모르는새에 신기한맵 많더라구여 2 ㅇㅇ 2018-11-24 1
75308 질문 kuning 이분꺼 아바타 월드 찾구싶은데 검색 어떻게 해야나와? 2 ㅇㅇ 121.186 2018-11-24 0
75307 일반 주말인데 새벽에 저댄하는 사람들 없지?ㅠㅠ 4 츄르 2018-11-24 0
75306 일반 밑에 갤럼이 물어본아바타 2 ㅇㅇ 2018-11-24 0
75305 일반 MR 월드 들어가면 무한추락하던데 어떻게 해결함? 1 4202 27.35 2018-11-24 0
75303 일반 nolo as 어디서 하냐... ㅇㅇ 119.206 2018-11-24 0
75302 질문 압타월드 업로드기준 빡쎄져서... 1 ㅇㅇ 27.35 2018-11-24 0
75301 일반 놀로 허리트래커 질문~~ 1 ㅇㅇ 220.74 2018-11-24 0
75300 일반 라이젠 + 바이브 무선킷 작동 잘됨 8 ㅇㅇ 175.196 2018-11-24 0
75299 일반 ???야지금 한국 바이브풀셋80임? 15 Nyug 2018-11-24 1
75298 일반 VRchat H 3 으ㅡ음 2018-11-24 6
75297 질문 음성옆에 느낌표 3 왕초보영어 121.163 2018-11-24 0
75295 일반 마지막 ZFB-05 완성했습니다 1 l85a2 2018-11-24 0
75294 일반 배틀필드 4 RAWR 아바타 완성했습니다 l85a2 2018-11-24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