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놑북 포맷중...
글쓴이
재배맨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420
  • 2018-11-09 08:39:53
							

포맷후 설치됫다는 말을듣고 포맷중...

안되면 오큘 1년간 애물단지되거나

팔아야하게생김.. ㅠㅠㅠㅠ

- dc official App
대걸레 2018.11.09 08:40:06
ITOAR 잔뜩 기대했을텐데 고생이네 ㅠㅠ 2018.11.09 08:45:18
재배맨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dc App 2018.11.09 08:50:51
가사이_유노 옵티머스가 내장그래픽 거쳐서 출력되는거라 고성능 모드 눌러봐도 옵티머스는 안꺼짐, 바이오스에서 설정가능한 노트북이면 끌 수 있는데 이건 고가의 게이밍 노트북에만 들어감, 누구말로는 DP포트있으면 변환잭사서 물리면 된다고 '카더라' 있던데 ? 2018.11.09 09:53:07
재배맨 dp포트가엄써서 ㅎㅎ ㅠㅠㅠ심란 - dc App 2018.11.09 09:53:36
쉔가오랜 그러게 내가 바이브 사랬잔아... 나도 놋북으로 하는데... - dc App 211.36 2018.11.09 11:07:25
재배맨 바이브는 옵티 안걸려요? - dc App 2018.11.09 11:08:41
쉔가오랜 걍 알아서 잘되던데... 그리고 난 무조건 고사향 베터리 이빠이먹는 모드로 셋팅 바꿔서 사용한 내장따윈 안씀 - dc App 211.36 2018.11.09 11:09:41
재배맨 나도 그러긴 하는데 hdmi포트가 내장 직결이라 ㅠㅠ - dc App 2018.11.09 11:10:19
쉔가오랜 흠 나도 hdmi포트 그냥 노트북 내장되잇는걸로 쓰는데 매우잘됨 컨트롤러 냅두고 팔아치우고 바이브사라 결국 오큘쓰던사람 바이브사서 컨트롤러만 오큘쓰게되더라 - dc App 211.36 2018.11.09 11:11:30
재배맨 시도해보고 안되면 생각해보께여 ㅠㅠ - dc App 2018.11.09 11:12:14
쉔가오랜 제일 비싼걸 사는게 ㄹㅇ 제일 싸게하는거임 - dc App 211.36 2018.11.09 11:12: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2128 일반 배니스맨 개멋잇음 ITOAR 2018-11-12 0
72125 일반 바탕화면 vrc 스크린샷으로 쓰는애 있냐 8 ㅇㅇ 1.248 2018-11-12 1
72124 일반 이제 막 80시간 넘은 늒네가 본 VR유저 캐릭 선호도 4 GEORGIA 2018-11-12 0
72122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분해중 5 117.111 2018-11-12 0
72121 일반 친구 만드는 팁이랄까.. 내 생각. 8 500원딱풀 2018-11-12 3
72120 일반 오늘 문구점가서 평평한 머리고무 사왔당 4 ㅎㅈㅁ 222.96 2018-11-12 0
72119 일반 왜 VRC에서는 다들 여캐를 하는걸까? 5 ㅇㅇ 117.111 2018-11-12 0
72118 질문 강좌글의 발광넣기 응용질문 G군 2018-11-12 1
72117 일반 유니티로 모델불러와서 색을넣을려는데 4 ㅁㄴㅇㄹ 125.142 2018-11-12 0
72116 일반 vr관리 1 ㅇㅇ 222.114 2018-11-12 0
72115 일반 이거 아바타 팔길이가 길어서 그런거 맞지? 4 아루라테 2018-11-12 0
72114 일반 007 특징을 말해보아요 5 Red.Coco 2018-11-12 0
72113 일반 빨리 빨리 힐링하고 싶다 초보자아 2018-11-12 0
72112 일반 일본인한테 배운 일본어 몇개 5 ITOAR 2018-11-12 2
72111 일반 이건 ㄹㅇ 좆목의 끝판왕이네 4 ㅇㅇ 220.66 2018-11-12 5
72110 일반 7시 시타델 테스트함 1 Luche 2018-11-12 0
72109 일반 1619맵은 왜 1619임 3 아리수챤 2018-11-12 0
72108 일반 한국맵 더없냐 1 ㅇㅇ 223.39 2018-11-12 0
72107 일반 일본인들 많은맵 어디있을까요 6 ㅇㅇ 1.246 2018-11-12 0
72106 질문 쉐이더 추천좀 3 구아바 2018-11-12 0
72105 일반 rtx 글카 산 브얄갤럼있서? 9 ㅇㅇ 14.37 2018-11-12 0
72103 일반 다음번에 녹음할수있으면 녹음해서 인증할게요 1 ㅇㅇ 211.176 2018-11-12 0
72102 일반 저녁메뉴는 역시 고기다 1 ㅇㅇ 58.228 2018-11-12 1
72101 일반 저댄인기곡 뭐뭐 있냐 10 ㅇㅇ 27.176 2018-11-12 0
72099 일반 모두의 의견을 종합하여 저녁밥을 먹는다. 4 Huntere 2018-11-12 0
72098 일반 밤마다 포항 피방에서 vr챗하시는분 여기 계신가요? 44 ㅇㅇ 211.176 2018-11-12 72
72097 일반 아바타 잘만드는거도 재능인듯 ㅇㅇ 223.62 2018-11-12 0
72096 일반 [과몰입] 첫 친구 이야기 14 칭구할래? 175.122 2018-11-12 26
72095 일반 브알챗 너무좋아 1 AMA 175.195 2018-11-12 0
72094 일반 아싸특 4 초보고양이 2018-11-12 0
72093 일반 저녁밥 추천받음 18 Huntere 2018-11-12 0
72092 일반 퇴근이얼마안나마따!!!! 4 쎾쓔!!! 2018-11-12 0
72091 일반 블렌더 쓰면 유니티 작업내용 리셋임? 4 브창 2018-11-12 0
72090 일반 여기서 아싸란 말은 믿지말라했지만.. 3 JinSilly 2018-11-12 0
72089 질문 이거 아바타 어느월드에 있나요?? 2 ㅇㅇㅇ 58.127 2018-11-12 0
72088 일반 아바타 처음만들어 봤는데 어떤거같아? 14 구아바 2018-11-12 0
72087 일반 친구는 만드는게 아니라 되는거야 3 ITOAR 2018-11-12 3
72086 일반 아싸는 나같은애가 아싸지ㅋㅋ 4 읭읭이 2018-11-12 0
72085 일반 여기 모델링 의뢰받던 친구 있지않음? 6 Luche 2018-11-12 0
72084 일반 아침에 VRC 시작하겠다 했던 닝겐인데영... 7 ㅇㅇ 61.35 2018-11-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