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VRC일기 오늘의 VR챗도 재미써따
글쓴이
몰래온손님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347
  • 2018-11-09 02:53:02
							


지나가다 봤는데 어떤 외국인 아저씨가 걸걸한 목소리로 대화하면서

허리 흔들던데 엄청 야하더라

형... 나 기분이 이상해... 라고 말하고 싶었는데

묵언충이라 못전해서 아쉬웠다ㅎ


이번에 나온것 같은 총쏴서 서로 죽이는 맵도 겁나 재밌더라

양키 성님들 넷이서 편먹은건지 자기들끼리 뭉쳐다니면서

사람들 죽이니까 아무것도 못하겠더라


나도 친구들 잔뜩 불러서 혼쭐 내주려다가.. 친구가 없어서 한번 봐줬다ㅎ

담에 또 그러면 친구 많이 사귄다음에 혼쭐 내줄거야


내일은 더 재밌게 놀아야지 

Huntere 2018.11.09 02:58:19
ㅇㅇ ㅠㅠ - dc App 2018.11.09 03:00:01
몰래온손님 2018.11.09 03:02:05
몰래온손님 2018.11.09 03:02:14
GEORGIA 그럴땐 헤이 브라더... 아필 굳 해주는거임 2018.11.09 03:25:44
몰래온손님 헤이 브라더 아필 굳 2018.11.09 09:20: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061 일반 하... 3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2-03 0
78060 일반 이상성욕 움짤 모음집에 있었던 얀데레 라무네 10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2-03 1
78059 질문 그 핫팬츠처럼 짦고 쫙달라붙는거 이름이 뭐지? 5 아압 124.58 2018-12-03 0
78058 일반 Avoid the box하다보면 쉬움 1 공익여중생 2018-12-03 0
78057 일반 뉴비특) 10 공익여중생 2018-12-03 22
78056 일반 Vrc 사양 꽤 높냐? 10 ssy4546 98.246 2018-12-03 0
78055 일반 YUAH인가 뭔가하는 새끼 뭐했음 1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2-03 0
78053 일반 이 게임 정공도 더러워서 안함 3 ㅇㅇ 121.151 2018-12-03 0
78052 질문 mr살지 오큘살지 고민중인데 6 삼구이욤살 2018-12-03 0
78051 일반 유니티에서 사운드오디오 넣는데 왜 소리크기가 고정이죠..? 1 ㅇㅇ 222.234 2018-12-03 0
78050 일반 카와이한 가방 공유함 15 00 211.181 2018-12-03 6
78049 일반 컨트롤러 쉬벌 슬프다 1 ㅎㅈㅁ 119.195 2018-12-03 0
78048 일반 H방에서 공감글 8 ㅇㅇ 175.223 2018-12-03 1
78047 일반 그리고 메가헤르츠 망함? 7 『Re:D』 2018-12-03 0
78046 일반 이 게임 정공겜임? 4 ㅇㅇ 223.39 2018-12-03 0
78045 일반 프라이빗 리퀘받았을때 무슨방인지 알려주는 기능 있으면 좋겠음 1 Yua 2018-12-03 0
78044 일반 님들 저 몇달만에 브알챗 접속해서 가라오케 방 갔는데 1 『Re:D』 2018-12-03 0
78043 일반 나는 신사에 대해 조금 다르게 본다 2 Yua 2018-12-03 0
78042 일반 여왕벌들이랑 노예들 왤케 좆같냐 ㅋㅋㅋㅋ 4 ㅇㅇ 223.39 2018-12-03 0
78041 일반 퍼블릭에서 색기부리고다니는것도 재밌어 4 ㅇㅇ 175.223 2018-12-03 1
78040 일반 옛날에 같이 하던 친구들은 전부 private에서 놀더라 2 ㅇㅇ 223.62 2018-12-03 0
78039 일반 몇 달만에 vrchat 켜봤는데 왤케 좆같아졌지 4 ㅇㅇ 223.62 2018-12-03 0
78038 일반 나노팁)꽤 많이 모르는 것 같아서 쓰는 MR/차렷용 공중부양하기 7 라찌 2018-12-03 0
78037 강좌/정보 컴맹을 위한 윈도우 MR 조이스틱 이동 + 모션벡터 설정 + 유투브 픽스 1 레콘 2018-12-03 7
78036 일반 말주변이 없어서 힘들다 3 123 112.140 2018-12-03 0
78035 일반 근데 h방 생각보다 재밌는것같아 3 ㅇㅇ 175.223 2018-12-03 1
78034 일반 바이브 6 ㅇㅇ 220.126 2018-12-03 0
78033 일반 이거 블렌더에서 쓸수있는건가? 2 아스테리 2018-12-03 0
78032 일반 그 AFK 가로등 모델링 구할수있음? 4 아스테리 2018-12-03 0
78031 일반 오늘 마작 꿀잠잔다 4 Yua 2018-12-03 0
78030 일반 그 눈깜빡거리는 거 유니티에서 가능?? 1 ㅇㅅㅇ 221.153 2018-12-03 0
78029 일반 허미 보통 공홈에서 컨트롤러같은거 주문하면 얼마만에옴? 1 ㅎㅈㅁ 119.195 2018-12-03 0
78027 일반 텍스쳐에 있는 표정 쉐이프키로 어케 추가함. 2 HOXY 222.113 2018-12-03 0
78026 일반 아니 신사죽돌이들 정신병있음? 4 ㅇㅇ 110.70 2018-12-03 0
78025 일반 유니티 에러 이거 무슨 뜻이야? 2 00 211.181 2018-12-03 0
78024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새로사야하는거 빡치네 4 ㅎㅈㅁ 119.195 2018-12-03 0
78023 일반 H방 후기글 존나 게이 찜질방 썰이랑 똑같네 ㅋㅋㅋㅋ 1 ㅇㅇ 27.117 2018-12-03 3
78022 일반 아니 뱅 설명서를 보고있는데 1 Findings,keeping. 2018-12-03 0
78021 질문 KDA 미코 아바타 봤는데 어디서찾음? 7 ㅇㅇ 121.163 2018-12-03 0
78020 일반 아무도나를반기지않아 3 ㅇㅇ 223.62 2018-12-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