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 + nolo 는 하늘날수없나요? (PlayspaceMover)
글쓴이
ㅇㅇㅇ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344
  • 2018-11-09 02:43:10
  • 58.127
							

오큘 + nolo 는 하늘날수없나요?  


PlayspaceMover 이거 사용못하나요?

ㅇㅇ 아는분 오큘 놀로인데 사용하시던데요 1.245 2018.11.09 02:43:56
ㅇㅇ 뭐로든 트래킹하면 되는거 같음 223.62 2018.11.09 02:44:28
At 오큘 놀로 사용하고있고 잘쓰고있어요 175.204 2018.11.09 02:45:55
새로운열쇠 트래킹 안해도 페이크 트래커 사용하면 되고 트래커가 있는 경우에는 인식한 뒤 바로 켜주기만 하면 됩니다. 2018.11.09 03:03:54
ㅇㅇㅇ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14698 이글보고 참고했는데 오큘러스는 어떤 버튼을 눌러야지 위로 올라가거나 내려갈수있나요? 저는 아무리 눌러도 올라가거나 내려가거나 하지않는데 ㅠㅠ 58.127 2018.11.09 03:12:48
ㅇㅇㅇ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14698 이글보고 참고했는데 오큘러스는 어떤 버튼을 눌러야지 위로 올라가거나 내려갈수있나요? 저는 아무리 눌러도 올라가거나 내려가거나 하지않는데 ㅠㅠ 58.127 2018.11.09 03:12:55
At 컨트롤러에 있는 a랑 b 누른상태로 움직일 방향에서 몸쪽으로 당기는 당기는 느낌으로 당기면 사용될거에요. 175.204 2018.11.09 05:20:5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2773 일반 오늘자 혼돈의 체조 일기 1 아카프론 2018-11-14 0
72769 일반 내 이번년도에 잘한일은 VR챗을 한거다. 10 하와왓^^ 116.36 2018-11-14 3
72768 일반 텓스쳐 바꿀때 이케해봐 4 카디아. 2018-11-14 7
72767 일반 (움짤대회) 4 sing)Hana 2018-11-14 7
72766 일반 난 이렇게 행동하나하나가 이쁜사람이 좋아 8 방재씨 2018-11-14 2
72764 일반 과몰입자체가 싫었었는데 2 ㅇㅇ 121.125 2018-11-14 1
72763 일반 바이브 트래커 허리 가죽벨트 써봤다 4 철수 118.32 2018-11-14 1
72762 일반 이거 살만함?? 13 ㅇㅇ 115.136 2018-11-14 0
72760 일반 샤로 커미션하는사람있어?? 3 히아투스 2018-11-14 0
72759 일반 [움짤대회] 귀여움 그자체 13 하루사메 2018-11-14 19
72758 일반 vr기기 물어 볼만한 곳이 여기뿐이네 11 ㅇㅇ 115.136 2018-11-14 0
72757 일반 VR기기 중고로 팔거나 살거면 잘 생각하자 2 ㅇㅇ 221.165 2018-11-14 0
72756 일반 띠용 2 림크 2018-11-14 0
72754 일반 이캐릭이름머임 1 밥도둑쟝 2018-11-14 0
72753 일반 바이브 폼붙이는 찍찍이도 as해줘? ㅇㅇ 112.151 2018-11-14 0
72752 일반 아바타로 쓰던거 한번 언리얼에서 임포트해봤는데 3 엘에르엘 2018-11-14 0
72751 일반 오늘의 브얄사진 Huntere 2018-11-14 1
72750 일반 7시반 뱅짤 5 울테 2018-11-14 1
72749 일반 과몰입중 4 NAME_HORANG 2018-11-14 0
72748 질문 영맹 vr 맹이라서 물어봅니다 4 하루살이 116.42 2018-11-14 0
72747 일반 과몰입 고백 2 초보자아 2018-11-14 0
72744 일반 바이브 중고로 팔까 생각중인데 갤럼중에 살 사람 있나.. 4 라인 118.221 2018-11-14 0
72743 일반 다들 저댄방 어디쓰는겨 6 너의폰 2018-11-14 0
72742 일반 vr키고 마이크 어케키는건지 까먹음 1 우사밍 2018-11-14 0
72740 일반 오큘이 안와서 로스트아크 만렙찍었다 5 꼬마키` 2018-11-14 1
72739 일반 Dance!! v1.3.5 버전 퍼블릭 신청했음 8 KaMYu 2018-11-14 3
72738 일반 하와와...여중생쨩도 VR 하고 싶은 것이에오... ㄹㅇㄴㅁㄹ 124.62 2018-11-14 0
72737 일반 닉네임 테두리 질문 4 ㅇㅇㅁ? 182.230 2018-11-14 0
72736 질문 vrcmod 아바타 질문 ㅠㅠ 감자 2018-11-14 0
72735 일반 키넥트v1 이랑 v2랑 엄청차이난다 8 철수 118.32 2018-11-14 0
72734 일반 링크박스 책상위에냅둔게문젠가 2 울테 2018-11-14 0
72733 일반 썸네일 무료봉사 한사람 안해서 한분 선착으로 해드림 7 대월향 2018-11-14 1
72732 일반 트래커 쓸모없는 팁 하나 1 으ㅡ음 2018-11-14 0
72729 일반 아바타 만드는것도 월드만드는것도 못하겠다 4 A.ms 2018-11-14 3
72728 일반 오큘 터치랑 바이브나 mr 혼종 안댄다던데 4 재배맨 2018-11-14 0
72727 일반 불꽃놀이 하고십다.. 3 ㅇㅇ 175.223 2018-11-14 3
72726 일반 내일 수능보는 갤럼 4 라그네아 2018-11-14 1
72724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7 제네카린 2018-11-14 1
72723 일반 지난번에 구해주신 뽕따입니다 tntnt 2018-11-14 3
72722 일반 근데 솔직히 나도 브알챗 처음할땐 어글리 코리안 짓좀 했음 11 으ㅡ음 2018-11-14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