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님들님들 MR 설치하려는데
글쓴이
킹물범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332
  • 2018-11-09 01:10:27
							

이거 USB말고 케이블 하나 더 있잖슴
그거 HD어쩌구에 연결하라는데 안보여서... 어떻게 하면 좋을까??
참고용으로 PC 후면 사진도 올려봄

- dc official App
쎾쓔!!! 두번째 있는 사진에 꺼먼색 선이야.. 이미 모니터로 쓰고있네 왼쪽에 있는 모양 선 구해서 모니터를 그선으로 바꾸고 원래 모니터 꼽았던곳에 꼽아야할듯 2018.11.09 01:11:52
쎾쓔!!! 아니면 오른쪽에 빨간 막아놓은게 똑같이 생긴건데 안써서 막아놨나 싶네 2018.11.09 01:12:29
킹물범 뽑아봤는데 옆에 있는건 걍 단자네... 흑 - dc App 2018.11.09 01:14:36
ㅇㅇ 모니터를 DVI로 바꾸고 hdmi 비우자 211.104 2018.11.09 01:16:39
킹물범 그런것도 있음? 홈플러스나 철물점서 팔아? - dc App 2018.11.09 01:19:05
킹물범 아 다이소에도 파는구나 다녀와야겠다 - dc App 2018.11.09 01:29:52
감자 모니터에 DVI단자 있는지 확인하고 가, 없으면 RGB-DVI 젠더 또 구해야 하니까 헛고생 하지 말고 2018.11.09 01:47:5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2243 일반 놀로 키넥트고 그냥 바이브트래커사샘 4 마요릭 2018-11-12 2
72241 일반 아침점호 집합 십분 전입니다. ㅇㅇ 125.129 2018-11-12 0
72240 일반 체조하려고 일어났다 6 감자 2018-11-12 0
72238 일반 오큘러스 일주일째 소식없음 4 꼬마키` 2018-11-12 1
72237 일반 체조 하러 가야겠다 6시 체조 6시 반 체조 9시 반 체조 체조 조아-! 6 델피늄 2018-11-12 0
72236 일반 갤러리가 심장마비 직전에서 돌아왔네 6 러닝머신러닝 2018-11-12 2
72235 일반 애정결핍 피해망상 ㅇㅇ 117.111 2018-11-12 0
72234 일반 요즘 일찐들도 오토바이 타냐 2 ㅇㅇ 125.129 2018-11-12 2
72233 일반 사람 많은 시간대만 기가막히게 피했네 4 Yua 2018-11-12 1
72232 일반 브알챗도 작은 사회라니까 3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2 2
72231 일반 시간이 벌써 이렇게 무섭게 흘렀다. 39 A.ms 2018-11-12 102
72230 일반 키넥트 트래킹 왜이리 안되냐 4 철수 118.32 2018-11-12 1
72229 일반 이 게임 하면서 소설같은일 많이 겪음 2 ㄴㄴㅅ 2018-11-12 2
72228 일반 바이브하고 트래커 블프때 할인할까? 1 극락정토 2018-11-12 0
72227 일반 버전때문에 월드 문제 생겨서 버전 체크하는거 넣었다. KaMYu 2018-11-12 0
72226 질문 아까 에셋 질문하던 사람입니다 ㅠㅠ ㅇㅇ 175.211 2018-11-12 0
72225 일반 생각해보니 이겜하면서 섹드립친적이 별로 없네 4 꼬마키` 2018-11-12 4
72224 일반 외국인 친구들 오프라인 모임 한국에서 하기로 햇음 타나토스시스템 2018-11-12 0
72223 일반 외국인 친구들 그려줬어 10 클루 2018-11-12 3
72222 일반 친구구하고싶어 11 후라이드맛치킨 2018-11-12 3
72221 일반 과몰입글들 보면서 과몰입하지 않으려고 노력하는데 2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2 2
72220 일반 너넨 현실멀미 없음? 2 ㅇㅇ 175.223 2018-11-12 0
72219 일반 과몰입글 쓸려다 못쓴썰 포도초콜렛 2018-11-12 0
72218 일반 포즈 쉽게 만들어주는 에셋 이거 맞나요? 4 ㅇㅇ 175.211 2018-11-12 0
72217 일반 과몰입썰 지금은 풀수있는데.. 1 JinSilly 2018-11-12 0
72215 일반 과몰입대회 나도 참가해볼까 하다가 2 린코 2018-11-12 0
72214 일반 차렷충, VR유저, 풀트래커 비율 어느정도 되는거같냐 5 ㅇㅇ 211.222 2018-11-12 0
72213 일반 ㅎㅇ갤주임. 치킨배 과몰입대회 승리자 발표함 9 MANKALO 2018-11-12 12
72212 일반 글카 1070ti 블프 때 얼마까지 할인 될거라 예상하시나요 6 유젤 2018-11-12 0
72211 일반 앰알사고싶은 아유 3 너굴쨩 2018-11-12 0
72210 일반 이거가능? ㅇㅇ 121.147 2018-11-12 0
72209 일반 보통 브얄끼고 녹화할때 프로그램뭐써? 2 UnnameD 2018-11-12 0
72208 일반 부랄챗 돌리기힘든거 브가램 문제맞는거같애 4 울테 2018-11-12 0
72207 질문 OpenVR Input Emulator v1.3깔았는데 도움요청! ㅇㅇ 119.202 2018-11-12 0
72206 일반 과몰입하는 이유 이거 아냐?? 3 려려려 221.142 2018-11-12 2
72205 일반 Mr사면 손가락 움직이기 가능? 4 도브리 2018-11-12 0
72204 일반 오랜만에 브알챗들어갔다 아스테리 2018-11-12 0
72203 일반 차렷충이 머임? 3 도브리 2018-11-12 0
72201 일반 내 앞에서 잠수타지 말라구... 차가비 2018-11-12 0
72200 일반 밍! 1 너굴쨩 2018-11-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