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묵언한테 고민털어놓는놈은 대체 어쩌란거임?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308
  • 2018-11-08 21:37:36
  • 110.70
							

H룸 열어주면 되는건가

- dc official App
ㅇㅇ 묵언이면 닥치고 들어야지뭐 183.96 2018.11.08 21:43:17
ㅇㅇ 20분동안 고개만 끄덕였다 ㅅㅂ.. - dc App 175.223 2018.11.08 21:46:53
ㅇㅇ 묵언유저니까 세어나가지 않을거라 생각했을수도 있지 110.70 2018.11.08 21:51:33
반타블랙 너가 말은 못해도 그사람 생각을 들어주긴 하는거잖아 2018.11.08 21:53:55
나그네 인형한테 말하는것보다는 나으니까 2018.11.08 23:18:20
감자 가끔은 아무말 없이 옆에서 들어주기만 해도 고마울 때가 있어 2018.11.08 23:22:37
클루 오히려 사람들앞에서 말을 잘 못하시는분 이라면 그것만큼 좋을게 없을거라고 생각해. 사람이긴하지만 대화는 일단 혼자하니까 - dc App 2018.11.08 23:27:5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3876 질문 월E 아바타 어디있는지 아는 갤럼 있어? 감자 2018-11-19 0
73875 일반 mr 10만원에 팔게 그냥 5 유메콩 2018-11-19 6
73872 일반 어떤 병걸린 유저가 만든 1 ㅇㅇ 118.41 2018-11-19 0
73871 일반 아무도 mr 안사뉘 10만원에 팔면 사가니..? 4 유메콩 2018-11-19 0
73870 질문 혹시 이거 왜 깨지는지 알 수 있습니까...? 3 디씨해파리5년차 1.244 2018-11-19 0
73868 일반 오큘 원래 비동기중복프로젝션 안켜짐? 1 울테 2018-11-19 0
73867 일반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 꼬추박사 2018-11-19 1
73866 일반 반박불가 가장 이쁘고 귀여운 이상형 1 초보자아 2018-11-19 0
73865 일반 거 연병장서 뱁새 군대 놀이하는 애들아 1 ㅇㅇ 122.37 2018-11-19 0
73864 일반 킷슈 커미션 맡기려는데 그냥 내 킷슈 파일주면대?? 4 히아투스 2018-11-19 0
73863 일반 mr너무 비싸다고 생각하면 말해줘 유메콩 2018-11-19 0
73862 일반 레노버 mr 팔면 주워갈 갤럼 있냐?? 3 유메콩 2018-11-19 0
73861 일반 풀트유저랑 실제 레슬링 해보고싶다 1 하피핏 2018-11-19 0
73860 일반 이런느낌의 아바타 커미션하면 얼마정도들어? 4 너굴쨩 2018-11-19 0
73858 일반 내가 가지고싶은 아바타 너굴쨩 2018-11-19 0
73857 일반 바이브 월드워런티임?? 1 꼬추박사 2018-11-19 0
73856 일반 vrc 같은 망겜 말고 갓겜 프카2하자 3 sing)Hana 2018-11-19 2
73855 일반 이 아바타 월드 어딘지 혹시암? 3 욤욤 112.186 2018-11-19 0
73854 일반 이게 그 랜선일진인가 먼가하는 그거냐1 후라이드맛치킨 2018-11-19 2
73852 강좌/정보 MR 세일 정보 정리글(ASUS, Acer, Samsung) 8 라임맛슬라임 2018-11-19 3
73851 일반 브얄쳇에 과몰입 병신이 내근처에도 있었구나 28 ㅇㅇ 211.177 2018-11-19 5
73850 일반 이런 수인아바타 어디서구하나요 1 적쥐 2018-11-19 0
73849 일반 풀트래킹 장비 맞추고 2달째인데 슬슬 질리네 1 ㅇㅇ 125.180 2018-11-19 0
73848 일반 허리 숙이려면 그냥 실제로 앉아야하나여? 7 RGF 27.82 2018-11-19 0
73847 질문 퀴즈?월드 2 ㅇㅇ 222.118 2018-11-19 0
73846 일반 미국인들이랑 러시아인들 군대로 토론하면 개꿀잼 1 ㅇㅇ 203.90 2018-11-19 0
73845 일반 트래커님이 날 봐주셧어! 6 11 220.82 2018-11-19 0
73843 일반 와! 시타델! 와! 한글!!! 13 Luche 2018-11-19 17
73841 일반 바이브 기본 이어폰 안쓰는사람 있냐? 3 카디아. 2018-11-19 0
73840 일반 바이브 기본셋+트래커4개 삿는데 16 브린이 211.214 2018-11-19 0
73839 일반 가슴은 정의다 3 유티 2018-11-19 3
73838 일반 후.ㅎ. 바이브 오기전에 데스크탑챗을했음 4 ㅇㅇ 121.147 2018-11-19 0
73837 일반 알세도를 고양이로 해 봤다. 7 magicatz 2018-11-19 6
73836 일반 모나카 짱 수술함 5 ㅇㅇㅇㅇ 175.223 2018-11-19 4
73835 일반 오큘쓰는 늒네임 놀로 VS 키넥 승부존 5 늒네 222.236 2018-11-19 0
73834 일반 붕알 챗 하다가 제일 당황스러울 때 2 ㅇㅇ 223.39 2018-11-19 0
73832 일반 어?? 4 ㅇㅇ 175.223 2018-11-19 0
73831 일반 생각했던것보다 과몰입이라는게 엄청 많구나 2 ㅎㅈㅁ 222.96 2018-11-19 0
73830 일반 나도 그림 잘그리고 싶다. 2 유티 2018-11-19 0
73829 일반 밑에 VR챗 글 보고 바로 이거 떠올랐어 3 차가비 2018-11-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