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움짤,데이터주의) 놀로 + MR 트래킹 테스트
글쓴이
새로운열쇠
추천
2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307
  • 2018-11-08 21:30:46
							

1. 허리 움직임

문제 없음. 

허리트래커가 이상한 사람은 캘리 잘못했을 가능성 높음



2.다리 들기

허리 트래커를 가리지 않는다면 문제 없음



3.앉기

MR 특유의 손튀는 것 빼고 트래킹에 문제 X



4.다리 펴기

중간에 끊기는 건 책상 때문에 그런거니 다른 사람은 문제 없을 듯





5.다리 교차

문제 없음



6.한바퀴 돌기

중간쯤 돌고 허리트래커가 안보이면 바로 튄다.


7.M자 다리

바닥쪽에 반사되는게 있는 지 책상이 가려서인 지 조금씩 튄다. 자세는 문제 없음

조금씩 튄다면 천장에 달거나 허리 높이보다 낮게 달면 될 듯



자세를 수정하거나 할 때 MR의 경우 컨트롤러가 너무 멀리가거나 허리트래커를 가리면 튀는게 보임

베이스 스테이션은 천장 높이 아니면 허리아래가 무난한 듯



-테스트 성능-

플레이 공간 : 1.6m x 1.4m

그래픽카드 : 1050ti 2g

CPU : i3-7100

RAM : 8gb

MR : DELL

베이스 스테이션 위치 : 모니터 위 정면 고정 (높이 155cm)


나는 가끔 끊기는 정도니까 필요하면 참고해

나그네 놀로는 보통 어디서 사? 나도 mr 수일전에 도착했는데 놀로가 탐난다 2018.11.08 23:00:26
쎾쓔!!! 움짤 나만 안움직임? ㅠ 2018.11.09 00:39:26
새로운열쇠 나는 갤럼에게 중고로 샀는데 네이버 쇼핑도 있고 평화나라 매물도 자주 보이니까 검색 ㄱㄱ 2018.11.09 03:01:47
새로운열쇠 클릭하면 보임 2018.11.09 03:01:51
개꿀이자너 Prinz Eugen#7214 제 디스코드인데 실례가되지않는다면 셉팅방법에 대해서 알려주실수있을까요? 이미다설정해서하고있는데 허리하고 다리가 자꾸 이상하게 꼬이네요.. 제일궁금한것이 캘리 어떻게 하신건지 궁금합니다 2018.11.09 11:25:29
개꿀이자너 마지막으로 베이스스테이션위치와 트래커방향 (허리,발쪽2개) 2018.11.09 11:35: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3253 일반 MR 머리에쓰는부분 박살내버렸어요 2 ㅇㅇㅇ 59.7 2018-11-16 0
73252 일반 수면은 VR수면이 있어오 7 AMA 59.11 2018-11-16 0
73251 일반 [움짤대회]선생님의 이상성욕에는 저 또한 관심이 많습니다.[100MB] 110 하루사메 2018-11-16 71
73250 일반 VRC하고싶다 1 neco 2018-11-16 0
73249 VRC일기 연병장에 갔던 만화 9 제네카린 2018-11-16 21
73248 일반 표정 느리게 변하는거 컨트롤러 설정이야? 1 히아투스 2018-11-16 0
73247 질문 vr바이브 제컴퓨터로 충분한가요? 6 vr클린이 121.173 2018-11-16 0
73246 일반 3d 아바타사면 파일뭉치도 같이옴? 2 ㅁㅁ 1.225 2018-11-16 0
73245 일반 귀엽다 1 꿀뚤 2018-11-16 0
73242 일반 모나카 커엽당 2 림크 2018-11-16 1
73241 일반 고민이 있다. 2 ㅇㄴㅇ 222.113 2018-11-16 1
73240 일반 오늘너무무서웠다 2 뉴비 27.126 2018-11-16 0
73237 일반 유니티로 폴리곤수 줄이는방법좀 modo 124.58 2018-11-16 0
73236 일반 브알오랜만에켰다 아스테리 2018-11-16 0
73235 일반 바이브 트래커랑 컨드롤러 배터리 정보 좀... 3 유젤 2018-11-16 0
73233 일반 이거 다팔렸네 카디아. 2018-11-16 0
73231 일반 공지에 있는 MR 썸스틱 이동 bat파일 이제 못써여? 4 ㅇㅇ 1.228 2018-11-16 0
73230 일반 부랄챗하면서 뚜따 넘 많이해서그런가 1 ㅇㅇ 121.125 2018-11-16 0
73229 일반 펭귄 아바타 소리 안나는 이유 1 혜비니 2018-11-16 3
73228 일반 큰맘먹고 180 다털면 풀트는 아니더라도 최소한 반타작은 할텐데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6 0
73225 일반 뚜따커미션 재료 필요하다는데 12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6 0
73224 일반 VRC 아바타 유료구매 같은건 없어요? 3 비비 211.210 2018-11-16 0
73221 일반 오늘 부알쳇일기 3 너굴쨩 2018-11-16 0
73220 일반 보딱 달음 4 유티 2018-11-16 0
73218 일반 집에서 가라오케방 가는 사람들 어떻게 가는거야? 5 차가비 2018-11-16 0
73217 일반 근데 이게임 무슨 파벌싸움도 있고 그러냐? 5 사이프 2018-11-16 0
73216 질문 브린이 살려주실분 1 클린뉴비 210.179 2018-11-16 0
73215 일반 이거 야한방은 어딧음? 2 ㅇㅇ 223.33 2018-11-16 0
73213 일반 와 진짜 mr처음 해봤는데 너무 만족함;; 5 ㅇㅇ 218.209 2018-11-16 1
73211 일반 이아바타 맘에든다 5 울테 2018-11-16 0
73210 일반 vr린이 30분 후기; 7 ㅇㅇ 218.209 2018-11-16 0
73209 일반 인간코스프레 그만하고싶다 3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6 0
73208 일반 블렌더에서 쉐이프키설정했는데 유니티는왜이래 2 Coya 121.161 2018-11-16 0
73207 일반 아 이거 설마 동글 두개 사야되요?;;;;;; 7 ㅇㅇ 218.209 2018-11-16 0
73205 질문 지금 페이트 아바타 못슴? ㅇㅇ 61.98 2018-11-16 0
73204 일반 큰일이다 MR이 안켜짐 뱦뺴 2018-11-16 0
73203 일반 오큘러스 망함? 2 Alex7756 2018-11-16 0
73202 일반 다이스케 이노래 MMD방 있을까? 12 철수 118.32 2018-11-16 0
73201 일반 고3쟝 다시옴 6 트릴리악스 2018-11-16 0
73200 일반 친구랑 부랄쳇 해봤다 2 철수 118.32 2018-11-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