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밑에 갤주가 쓴글 보고 대충 보완 및 의문점?올려봄
글쓴이
긴긴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216
  • 2018-11-08 14:00:58
							



참고로 말하자면 이 프로그램은 핵도 뭣도 아니고 그냥 유니티 에셋패키지 열기위한 프로그램임; 그래도 모델 뜯어오는거 정도는 가능하니까 혹시 몰라서 이름은 지움

둘째짤에 있는 씬 하이어라키에 있는 정보가 아마 갤주가 말한 그 유니티 내에서 쓰는 프로그램에서 볼수있는 정보의 편린일테고 첫짤에 있는게 모델뜯어온단 그거일거임.. 아마 이프로그램일거 같기도 한데


첫번째 의문점은 일단 지금 열고있는게 아까 그 핵으로 뜯은거 받았단놈이 올린 링크 삭제되기 전에 받은건데 전에 올린 스크린샷이랑 일단 모델은 일치함.. 근데 씬 이름이 Avatar인거 보면 그냥 만든사람한테 받은걸로 추정됨

두번째 의문점은 몇달전에 핵 연구한다는 갤럼이 올린 글이였는데 그 갤럼의 말에 따르면 vrca파일을 변환하는걸로 내부 파일이랑 쉐이더 같은거까지 전부 유니티패키지처럼 불러올수 있단 거였음.. 그때 씬 이름이 위에 보이는 _CustomAvatar였던거 보면 구라는 아닌거같은데 갤주가 말한 유니티 내부에서 하는 방법으론 파일 추출이 불가능하단 말이랑 모순됨.. 뭐가 맞는진 잘 모르겠다

MANKALO 유니티패키지처럼 불러온다는 말이 정확히 추출이 된다는 말인지부터 생각해봐야지 ㅇㅇ 2018.11.08 14:02:02
야너두 내가알기로는 핵의 종류는 배그핵처럼 종류가 많음. 갤주가 모르는 핵도있을수있음 - dc App 2018.11.08 14:02:40
NAME_HORANG ㅇㅣ거 6월달에 갤럼꺼 초코란 애가 카피해서 지아는애들한테 다 뿌린거 아냐 그때 저격 당하고 잠수탄애 이야기 왜 또. 꺼내는지 모르겠네 2018.11.08 14:02:43
긴긴 그런거 해적선 모델 있던거보면 어디서 들어본거 같기도 하고..그거 맞는거같네 2018.11.08 14:04:33
긴긴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17649&search_pos=-20168&s_type=search_all&s_keyword=캐시&page=1 요글 보니까 수정도 가능하다 되있는데 다른 방법이 있는건가.. 2018.11.08 14:11:38
MANKALO 수정을 하기 위해선 복잡한 변환과정을 거쳐야 하며, 세이더 추출까지 가능한 그런 정보가 일반적으로 풀릴 일이 없음. 저것의 경우는 내 생각으로는 아바타의 모델파일과 구조를 추출한 뒤 하나하나 재배치한게 아닌가 싶은데 2018.11.08 14:14: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1962 일반 피해망상 5 ㅇㅇ 121.176 2018-11-11 0
71961 일반 티피캐스트 후기 알려준다 참고해라 3 라이젠 112.146 2018-11-11 0
71960 일반 라이젠 빠돌이다 바이브 무선킷 직구법좀 알려주라. 16 라이젠 112.146 2018-11-11 0
71958 일반 대참사 11 123ㅌ 2018-11-11 0
71957 일반 요즘 VR챗 하기 힘든데 어떻게 해야해?... 3 차라칼에박고싶다 2018-11-11 1
71956 일반 무선킷 라이젠으로 실패한 사람들 나한테 팔아라 14 라이젠 112.146 2018-11-11 0
71955 질문 VR기기를 사려는데 17 차라칼에박고싶다 2018-11-11 0
71953 일반 한동안 저댄쉰다 1 엘에르엘 2018-11-11 1
71952 일반 확성기로 유리잔 깨트리는 짤.gif 2 꼬마키` 2018-11-11 0
71951 일반 엠알특)뭐만하면 굳음 1 UnnameD 2018-11-11 0
71950 질문 방 만드는거 개어렵네 15 123ㅌ 2018-11-11 0
71949 일반 브알챗갤 만화 21 쎾쓔!!! 2018-11-11 42
71948 일반 vrc sdk뭐 달라진거있음? 3 ㅇㅇ 39.7 2018-11-11 0
71947 일반 빼빼로를 뿌리면 뭐하나.. 3 Jinsilly 221.153 2018-11-11 0
71946 질문 vr챗 사람들 말하는게 꺠져들리는데 대륙의오징어 116.42 2018-11-11 0
71944 일반 난오큘러스 불량와가지고 너굴쨩 2018-11-11 0
71943 일반 아니~ 오큘러스 수리 언제 끝나는데에에에에에 3 꼬마키` 2018-11-11 0
71942 일반 VRC 밤에만 잠깐 하는데말야 5 차가비 2018-11-11 4
71941 일반 머더할때 외국인 2 ㅇㅇ 2018-11-11 0
71940 질문 유니티로 아바타 눈에 생기?없애는 법 아시는 분? 8 이응이 183.97 2018-11-11 0
71939 일반 VR챗을 긍정적으로 보고있음 1 시노커여워여! 2018-11-11 0
71938 VRC일기 라무네 넘모 귀엽쟈너 ITOAR 2018-11-11 0
71937 일반 오큘 7시간리뷰 7 재배맨 2018-11-11 0
71936 일반 라무네 사고싶따 3 UnnameD 2018-11-11 0
71935 일반 팬티라무네단 7 Yua 2018-11-11 2
71930 일반 브갤러들 왤케 착하냐ㅠㅠㅠ ㅇㅇ 115.139 2018-11-11 0
71929 일반 벚꽃모양 메쉬 구할곳없음? 메쉬 파티클로쓰고싶은데 1 ㅇㅇ 210.117 2018-11-11 0
71928 일반 1일용 아바타지만 재밌게 놀았다 3 하피핏 2018-11-11 5
71927 일반 파티클펜이랑 스네일마커중에 뭐가 더 좋음? 1 ㅎㅈㅁ 222.96 2018-11-11 0
71926 일반 귀여운 귀 어디서 뜯어옴 주로 2 아메히 2018-11-11 0
71925 질문 유니티 질문드립니다!!!! [자세함...] 7 차가비 2018-11-11 0
71924 일반 유니티에서 팔 길이 맞출때 rig 컨피그 안에 스케일로 맞추는거 맞음? 1 아루라테 2018-11-11 0
71923 일반 MR끼고 지랄해봄 11 Alex7756 2018-11-11 16
71922 일반 목소리가 앵앵거리는 사람이 있다 3 ㅇㅇ 223.62 2018-11-11 4
71919 일반 컴터부터기기까지다맞추면 얼마들어요? 6 ㅇㅇ 175.223 2018-11-11 0
71918 일반 8시반 뱅짤 2 울테 2018-11-11 1
71917 질문 유니티에 쉐이더 어떻게넣나요... 6 차가비 2018-11-11 0
71916 질문 헬스방에 들어가는 방법좀... 2 ㅇㅇ 121.171 2018-11-11 0
71915 일반 주말 최고오오오오 1 뽀송뽀송 2018-11-11 1
71914 일반 1주일만에 브알쳇 들어갔는데 아무도 없어서 다시 나왔어 그리고 2 너굴쨩 2018-11-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