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밑에 갤주가 쓴글 보고 대충 보완 및 의문점?올려봄
글쓴이
긴긴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216
  • 2018-11-08 14:00:58
							



참고로 말하자면 이 프로그램은 핵도 뭣도 아니고 그냥 유니티 에셋패키지 열기위한 프로그램임; 그래도 모델 뜯어오는거 정도는 가능하니까 혹시 몰라서 이름은 지움

둘째짤에 있는 씬 하이어라키에 있는 정보가 아마 갤주가 말한 그 유니티 내에서 쓰는 프로그램에서 볼수있는 정보의 편린일테고 첫짤에 있는게 모델뜯어온단 그거일거임.. 아마 이프로그램일거 같기도 한데


첫번째 의문점은 일단 지금 열고있는게 아까 그 핵으로 뜯은거 받았단놈이 올린 링크 삭제되기 전에 받은건데 전에 올린 스크린샷이랑 일단 모델은 일치함.. 근데 씬 이름이 Avatar인거 보면 그냥 만든사람한테 받은걸로 추정됨

두번째 의문점은 몇달전에 핵 연구한다는 갤럼이 올린 글이였는데 그 갤럼의 말에 따르면 vrca파일을 변환하는걸로 내부 파일이랑 쉐이더 같은거까지 전부 유니티패키지처럼 불러올수 있단 거였음.. 그때 씬 이름이 위에 보이는 _CustomAvatar였던거 보면 구라는 아닌거같은데 갤주가 말한 유니티 내부에서 하는 방법으론 파일 추출이 불가능하단 말이랑 모순됨.. 뭐가 맞는진 잘 모르겠다

MANKALO 유니티패키지처럼 불러온다는 말이 정확히 추출이 된다는 말인지부터 생각해봐야지 ㅇㅇ 2018.11.08 14:02:02
야너두 내가알기로는 핵의 종류는 배그핵처럼 종류가 많음. 갤주가 모르는 핵도있을수있음 - dc App 2018.11.08 14:02:40
NAME_HORANG ㅇㅣ거 6월달에 갤럼꺼 초코란 애가 카피해서 지아는애들한테 다 뿌린거 아냐 그때 저격 당하고 잠수탄애 이야기 왜 또. 꺼내는지 모르겠네 2018.11.08 14:02:43
긴긴 그런거 해적선 모델 있던거보면 어디서 들어본거 같기도 하고..그거 맞는거같네 2018.11.08 14:04:33
긴긴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17649&search_pos=-20168&s_type=search_all&s_keyword=캐시&page=1 요글 보니까 수정도 가능하다 되있는데 다른 방법이 있는건가.. 2018.11.08 14:11:38
MANKALO 수정을 하기 위해선 복잡한 변환과정을 거쳐야 하며, 세이더 추출까지 가능한 그런 정보가 일반적으로 풀릴 일이 없음. 저것의 경우는 내 생각으로는 아바타의 모델파일과 구조를 추출한 뒤 하나하나 재배치한게 아닌가 싶은데 2018.11.08 14:14: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685 일반 근데 딱히 황국시민자처하는새끼아니면 문제없잖아 5 ㅇㅇ 110.70 2018-11-26 0
75683 일반 일본어 날짜세는법 9 레콘 2018-11-26 2
75682 일반 이것은 위협하는 다 6 하피핏 2018-11-26 4
75681 일반 건담보면 년도 날짜 월 말하는거 가능 1 ㅇㅇ 110.70 2018-11-26 0
75680 일반 애니보다는 실제 사람 말하는게 공부에는 더 좋은거 같음 2 공익여중생 2018-11-26 0
75679 일반 핸드폰데이터는 늘려도늘려도 결국에는 부족해지는거같다 3 Nyug 2018-11-26 0
75677 일반 욕 묵음처리 삐소리 질문좀 6 ㅇㅇ 118.221 2018-11-26 0
75676 일반 아 모니카를 왜 샀지 3 ㅇㅇ 223.62 2018-11-26 0
75675 일반 우타이테 노래방 버튼설정 아는사람? 1 ㅇㅇ 121.168 2018-11-26 0
75673 일반 sdk이거 업데이트 한다는거 홈페이지에서 받으면 되는거지? 1 ㅇㅇ 118.34 2018-11-26 0
75672 일반 슈샘이 뭐야? 8 ㅇㅇ 223.62 2018-11-26 0
75671 일반 나도흑우테크긴한데 2 Nyug 2018-11-26 0
75670 일반 한국인이 일본어 한다고 티 날때 5 공익여중생 2018-11-26 0
75669 일반 근데 MR 모션벡터 켜니까 강시처럼 안걸어도 되고 좋더만 4 레콘 2018-11-26 0
75668 일반 아빠한테 돈빌려야되나 8 공익여중생 2018-11-26 0
75667 VRC일기 일본 3년 넘게 살면서 일본어 늘었다고 생각했는데... 7 레콘 2018-11-26 1
75666 일반 첨부터 바이브 사긴 너무 부담스러워요 7 공익여중생 2018-11-26 0
75665 일반 ?? 5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1
75664 일반 일본어 히라가나 가타카나 읽을정도로 공부했는데 9 ㅇㅇ 125.185 2018-11-26 2
75663 일반 흑우 테크??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62 일반 그러고보니 흑우태크 재대로 탔음.. 13 ㅇㅇ 2018-11-26 2
75661 일반 외국인들은 의외로 한반도 실정 진짜 잘 모르는구나 4 은사나사 2018-11-26 0
75660 일반 폴란드 친구 '그 신사' 가길래 따라가봄 2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58 일반 브이알챗은 너모재미있어 6 마요릭 2018-11-26 1
75657 일반 혼종이 되는가 환승을 하는가 2 ㅇㅇ 2018-11-26 0
75656 일반 폴란드 친구 개귀여워 ㅠㅠ 4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54 일반 지금보니 너클콘도 개크네..? 6 ㅇㅇ 2018-11-26 0
75653 일반 오늘의 아침체조는 조용했다고 한다. 6 토끼상 2018-11-26 0
75652 일반 안 쓴줄 알고 똑같은 내용 또 썻네 2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51 일반 유투브에 브알챗 치니까 혐인것만 뜨네 4 공익여중생 2018-11-26 0
75650 일반 MMD방인데 터미네이터 아바타 ㅈㄴ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 2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49 일반 님들 라무네 얼마임? 3 ㅇㅇ 118.221 2018-11-26 0
75648 일반 결국 아무도 오지 않았다고 한다. 4 ㅇㅇ 112.153 2018-11-26 0
75647 일반 네임플레이트 크기 줄이는 방법 없냐? 6 레콘 2018-11-26 0
75646 일반 근데 저댄방은 왜 한국인 일본인 바께 없냐 6 greenhornet 2018-11-26 0
75645 일반 학교에서 브챗 유튜브 보는 놈은 뭐여 6 Woodie 2018-11-26 0
75644 일반 오늘부터 놀로 탈출합니다 7 ㅇㅇ 2018-11-26 0
75643 일반 폴란드 친구 사귐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42 일반 아무도 안와 5 ㅇㅇ 112.153 2018-11-26 0
75641 일반 vr은 케이블처리가 문제네 ㅋㅋㅋ 223.62 2018-11-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