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밑에 갤주가 쓴글 보고 대충 보완 및 의문점?올려봄
글쓴이
긴긴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216
  • 2018-11-08 14:00:58
							



참고로 말하자면 이 프로그램은 핵도 뭣도 아니고 그냥 유니티 에셋패키지 열기위한 프로그램임; 그래도 모델 뜯어오는거 정도는 가능하니까 혹시 몰라서 이름은 지움

둘째짤에 있는 씬 하이어라키에 있는 정보가 아마 갤주가 말한 그 유니티 내에서 쓰는 프로그램에서 볼수있는 정보의 편린일테고 첫짤에 있는게 모델뜯어온단 그거일거임.. 아마 이프로그램일거 같기도 한데


첫번째 의문점은 일단 지금 열고있는게 아까 그 핵으로 뜯은거 받았단놈이 올린 링크 삭제되기 전에 받은건데 전에 올린 스크린샷이랑 일단 모델은 일치함.. 근데 씬 이름이 Avatar인거 보면 그냥 만든사람한테 받은걸로 추정됨

두번째 의문점은 몇달전에 핵 연구한다는 갤럼이 올린 글이였는데 그 갤럼의 말에 따르면 vrca파일을 변환하는걸로 내부 파일이랑 쉐이더 같은거까지 전부 유니티패키지처럼 불러올수 있단 거였음.. 그때 씬 이름이 위에 보이는 _CustomAvatar였던거 보면 구라는 아닌거같은데 갤주가 말한 유니티 내부에서 하는 방법으론 파일 추출이 불가능하단 말이랑 모순됨.. 뭐가 맞는진 잘 모르겠다

MANKALO 유니티패키지처럼 불러온다는 말이 정확히 추출이 된다는 말인지부터 생각해봐야지 ㅇㅇ 2018.11.08 14:02:02
야너두 내가알기로는 핵의 종류는 배그핵처럼 종류가 많음. 갤주가 모르는 핵도있을수있음 - dc App 2018.11.08 14:02:40
NAME_HORANG ㅇㅣ거 6월달에 갤럼꺼 초코란 애가 카피해서 지아는애들한테 다 뿌린거 아냐 그때 저격 당하고 잠수탄애 이야기 왜 또. 꺼내는지 모르겠네 2018.11.08 14:02:43
긴긴 그런거 해적선 모델 있던거보면 어디서 들어본거 같기도 하고..그거 맞는거같네 2018.11.08 14:04:33
긴긴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17649&search_pos=-20168&s_type=search_all&s_keyword=캐시&page=1 요글 보니까 수정도 가능하다 되있는데 다른 방법이 있는건가.. 2018.11.08 14:11:38
MANKALO 수정을 하기 위해선 복잡한 변환과정을 거쳐야 하며, 세이더 추출까지 가능한 그런 정보가 일반적으로 풀릴 일이 없음. 저것의 경우는 내 생각으로는 아바타의 모델파일과 구조를 추출한 뒤 하나하나 재배치한게 아닌가 싶은데 2018.11.08 14:14: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2298 일반 우연은 아니지만 쓰는 아바타 다 빈유임 7 Luche 2018-11-13 0
72297 일반 엠알 외부센서 내주면 좋겠다 2 ㅇㅇ 223.62 2018-11-13 0
72296 일반 로리보단.. 10 재배맨 2018-11-13 0
72295 질문 뚜따 했는데 이거 어떻게 해야댐? 7 차렷충아닌사람 2018-11-13 0
72292 일반 로리거유 좋아하는건 페도냐 아니냐? 10 ㅇㅇ 223.38 2018-11-13 3
72291 일반 남자들 특) 10 AMA 121.137 2018-11-13 1
72290 일반 겔 패도비율이 으뜨케 되냐 30 Huntere 2018-11-13 66
72288 일반 그 갭이 좋은거 아냐? 1 AMA 121.137 2018-11-13 0
72286 일반 빼빼로데이 아바타 안만든게 넘나 후회됨 2 하벤하이드 2018-11-13 0
72285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6 제네카린 2018-11-13 4
72284 일반 오디세이+ 299 달러 컨트롤러 포함 1 117.111 2018-11-13 0
72283 일반 시벌 강제묵언 줫같네 1 읭읭이 182.231 2018-11-13 0
72282 일반 빈유캐릭터를하는사람은 절대다수가탈모 진행인가 3 ㅇㅇ 121.135 2018-11-13 0
72281 일반 유니티 패키지파일로 저장하는 방법좀 2 ㅇㅇ 183.103 2018-11-13 0
72279 일반 좆같은 공사소리 개빡치네 진짜 8 읭읭이 182.231 2018-11-13 0
72278 일반 언능 진짜 가상세계 다이브 할수있는 기기 나와야한다 6 ㅇㅇ 223.38 2018-11-13 0
72277 일반 키넥트거리 얼마나 떨어져야 인식하냐 4 ㅇㅇ 121.135 2018-11-13 0
72276 일반 컴 렌탈을할가 고민중.. 13 재배맨 2018-11-13 0
72275 일반 노라캣 시벌...남자만 아니었어도 7 ㅇㅇ 223.38 2018-11-13 0
72273 일반 컨트롤러는 이거 기대중인데 11 NAME_HORANG 2018-11-13 0
72271 일반 님들한테 고마워서 글써봅니다 2 ㅇㅇ 203.226 2018-11-13 4
72270 일반 오디세이 플러스 299 달러 4 117.111 2018-11-13 0
72269 일반 남캐 괜찮은거 있는곳 어디있음? 2 ㅇㅇ 182.231 2018-11-13 0
72267 일반 얘들아 9시 반 체조 가자~!!! 3 델피늄 2018-11-13 0
72266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1 ㅇㅅㅇ 221.153 2018-11-13 0
72265 일반 눈물 진자 땡큐함미다 2 magicatz 2018-11-13 0
72264 일반 오늘 6시 반 체조 수고했어! 체조 끝엔 역시 포토타임!(22.1Mb) 4 델피늄 2018-11-13 1
72262 일반 VR갤때문에 고닉팠다 4 아카프론 2018-11-12 0
72261 일반 눈물방울 모델같은거 어디서 못구함? 6 magicatz 2018-11-12 0
72260 일반 근데 키넥이 ㄹㅇ 편한건 맞아 7 cleasky 2018-11-12 1
72257 일반 리깅작업하는데 이거 왜이럼? 1 ㅇㅇ 175.123 2018-11-12 0
72256 일반 강력한 경쟁상대였던 첫친구 썰과 비등해졌다 3 초보자아 2018-11-12 0
72254 일반 오늘 예지몽 꿨음 4 Macross 2018-11-12 0
72251 일반 외국어 잘하는 애들부럽다. 8 NAME_HORANG 2018-11-12 0
72250 일반 오늘 체조 수고~ 2 Ƶᴇɴᴏɴ 2018-11-12 0
72249 일반 과몰입대회 2차 하면 ㅇㅇ 220.124 2018-11-12 0
72248 일반 아무생각없이 건전지끼다 ㅈ댔다 4 DUZ 2018-11-12 0
72247 일반 체조 처음인데 재밌었다 ㅋㅋ 7 감자 2018-11-12 1
72246 일반 그러고보니 왜 집착글은 없지 4 읭읭이 182.231 2018-11-12 0
72245 일반 안넝 너굴쨩 2018-11-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