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코딩 도와준 덕분에 광학조준경 만듬 ㅋㅋㅋ 고맙다
글쓴이
검은연
추천
18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188
  • 2018-11-08 13:28:57
							



실제 광학 조준경처럼

거리 영점만 맞으면


총기 정렬제대로 안해도 조준점이 목표에 박힌것처럼 안움직임



윗짤 영점은 3m



25m 영점 상태로 3m 표적을 겨냥한 모습


거리차가 거리차라서  움직이면 살짝 빗맞긴 하지만

오차범위내다.


거리가 25근처라면 저정도 오차도없이 정확히 박힘.



졸라 쓸때없지만

실제 광학조준경처럼 작동하눈걸 만들어서 기쁘다,,,




근데 싱글벙글 자랑하러 왔더만 갤 상태가;

BEll 멋지네 - dc App 2018.11.08 13:29:29
ㅇㅇ 나도 줘 14.138 2018.11.08 13:29:53
바텐더 표적 고정은 어떻게 해? 2018.11.08 13:30:23
딜런 헐 머냐고''' ;;; 님좀 캡짱인듯 ㅋ! 2018.11.08 13:30:27
긴긴 어케만들었노; 조준 기준은 어떻게 잡는거지 2018.11.08 13:31:27
xx 이거 아바타에 넣지 말고 월드에 넣어서 퍼블릭화 하는게? 183.96 2018.11.08 13:37:14
검은연 쉐이더 스크립트 수정해서 만듬. 영점 조절은 아바타 이모트로 해야할듯 2018.11.08 13:37:32
검은연 ㅇㅇ 담에 퍼블릭 아바타 만들때도 써먹을거야. 군인컨셉 만들때 총에 달아야지 2018.11.08 13:38:38
Amiya 나도..! 2018.11.08 13:38:38
Amiya 강좌 해져! 2018.11.08 13:38:41
ㅇㅇ 강좌해줘.. 개궁금해 허흑 125.142 2018.11.08 13:42:58
ㅇㅇ 조준점이 장식이 아니네; 27.176 2018.11.08 13:57:24
꿀뚤 ㅁㅊ 2018.11.08 17:39:23
티나 멋지다 2018.11.09 10:49:17
ㅇㅇ ?? 실제 광학 조준경이 저런다고? 목표물에 고정되서 움직이질 않으면 조준 자체가 불가능한건데 뭔 말이냐 222.235 2018.11.09 16:03:36
검은연 총기가 가만히 있고, 시점이 흔들려도 조준점은 안뒤틀리니까, 조준이 편하단거임. 가늠좌로 사격할때하던 표적정렬-가늠좌-가늠쇠 정렬에서 뒤에 두개를 생략한다는 거니까, 2018.11.09 16:26:23
검은연 그러니까 총자체를 움직여야만 조준점이 움직이는거임. 2018.11.09 16:28:20
ㅇㅇ ㅇㅎ 이해함 222.235 2018.11.09 23:52: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3162 일반 운전 할 때 음악 왜들음??? 12 히비링 2018-11-16 0
73159 일반 vr끼면 데스크탑에 화면나옴? 5 ㅇㅇ 121.147 2018-11-16 0
73158 일반 난 운전할때 트랜스랑 하우스 위주로 32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6 0
73157 일반 가상현생 좆같다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6 0
73156 일반 이 빵냥이 아바타 월드좀 알려주실분 2 글자 14.33 2018-11-16 0
73155 일반 그냥 운전할때 음악을 안 듣는게 나음 9 ㅇㅇ 175.223 2018-11-16 7
73153 일반 무선킷 가격 도랏맨 10 브창 2018-11-16 0
73147 일반 VR챗 내의 VR 카메라로 사진 찍으면 그 파일은 어디에 있지? 3 ㅇㅇ 180.230 2018-11-16 0
73146 일반 무선킷 너어어무 비싸 4 댕타 2018-11-16 0
73145 일반 진짜 이거 어떻게 하지 ㅇㅇ 210.106 2018-11-16 0
73144 일반 나도 풀트래킹인데 친구없음 3 댕타 2018-11-16 2
73143 일반 오큘 3.0 몇개 필요하냐? 3 ㅇㅇ 125.137 2018-11-16 0
73142 일반 아이고 무선이제사네 2 ㅇㅇ 106.102 2018-11-16 0
73141 일반 누가 트래커 동글로 실험좀 해주세요 3 ㅇㅇ 106.102 2018-11-16 0
73140 일반 으아 월드에 실수 하나 했었네 1 KaMYu 2018-11-16 0
73138 일반 친없찐은 풀트래킹 해봐야 다리만 쑤시고 할거없다. 5 ㅇㅇ 211.196 2018-11-16 6
73135 일반 저어가 그신사 즐기는법 12 뱦뺴 2018-11-16 1
73134 일반 유니티에서 머하다가 아바타가 분홍색 됬는데 해결방법좀 2 ㅇㅇ 210.106 2018-11-16 0
73133 일반 브알없는놈 손드러봐 8 꿀뚤 2018-11-16 0
73131 일반 아바타 저장 3개만 할 수 있나요? 4 4444412 59.25 2018-11-16 0
73130 일반 바이브 배송와따 5 117.111 2018-11-16 0
73129 일반 풀트 없으면 이런포즈 못하자나 3 린코 2018-11-16 0
73128 일반 MR 20이하로산다든데 6 후라이드맛치킨 2018-11-16 0
73127 일반 풀트가 확실히 한국인이 많긴함 13 GEORGIA 2018-11-16 3
73126 일반 샤로 이거 왜이렇게 나오지 1 ㅇㅇ 222.102 2018-11-16 0
73125 일반 바이브스토어 주문햇는데 왜 계좌번호를 안주냐 1 댕타 2018-11-16 0
73124 일반 무선킷 1 뚜따 125.142 2018-11-16 0
73121 일반 난 브얄챗 VR있어야만 가능한 줄 알았어.. 10 아스카愛 2018-11-16 0
73120 일반 오디세이 중고로 31만원 어떰? 5 ㅇㅇ 218.209 2018-11-16 0
73119 일반 무선킷 오늘 발송... 11 냠냠 223.38 2018-11-16 0
73118 일반 Dance!!! 방 퍼블릭이었는데 안보임... ㅠ 2 ㅇㅇ 175.223 2018-11-16 0
73116 일반 외로워! 친구가 업다! 8 슈비 2018-11-16 0
73115 일반 vr 챗할때 7 ㅇㅇ 121.147 2018-11-16 0
73114 일반 근데 외국인들이랑 한국인들 노는방식 ㄹㅇ 너무 다르다 8 ㅇㅇ 180.230 2018-11-16 0
73113 일반 양심고백) 닉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4 ㅇㅇ 175.223 2018-11-16 3
73112 일반 외국인들 방 가서 놀다가 성희롱 당해버린것... 3 ㅇㅇ 180.230 2018-11-16 0
73111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1 아름다운 222.116 2018-11-16 0
73110 일반 원래 일본신사? 거긴 처음보는 사람한테 침뱉냐? 20 Woodie 2018-11-16 1
73109 질문 브린이 질문좀 받아주라 2 클린뉴비 210.179 2018-11-16 1
73107 일반 이거 비슷하게 컨셉 찍어서 움짤대회 넣고싶다 1 GEORGIA 2018-11-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