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코딩 도와준 덕분에 광학조준경 만듬 ㅋㅋㅋ 고맙다
글쓴이
검은연
추천
18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188
  • 2018-11-08 13:28:57
							



실제 광학 조준경처럼

거리 영점만 맞으면


총기 정렬제대로 안해도 조준점이 목표에 박힌것처럼 안움직임



윗짤 영점은 3m



25m 영점 상태로 3m 표적을 겨냥한 모습


거리차가 거리차라서  움직이면 살짝 빗맞긴 하지만

오차범위내다.


거리가 25근처라면 저정도 오차도없이 정확히 박힘.



졸라 쓸때없지만

실제 광학조준경처럼 작동하눈걸 만들어서 기쁘다,,,




근데 싱글벙글 자랑하러 왔더만 갤 상태가;

BEll 멋지네 - dc App 2018.11.08 13:29:29
ㅇㅇ 나도 줘 14.138 2018.11.08 13:29:53
바텐더 표적 고정은 어떻게 해? 2018.11.08 13:30:23
딜런 헐 머냐고''' ;;; 님좀 캡짱인듯 ㅋ! 2018.11.08 13:30:27
긴긴 어케만들었노; 조준 기준은 어떻게 잡는거지 2018.11.08 13:31:27
xx 이거 아바타에 넣지 말고 월드에 넣어서 퍼블릭화 하는게? 183.96 2018.11.08 13:37:14
검은연 쉐이더 스크립트 수정해서 만듬. 영점 조절은 아바타 이모트로 해야할듯 2018.11.08 13:37:32
검은연 ㅇㅇ 담에 퍼블릭 아바타 만들때도 써먹을거야. 군인컨셉 만들때 총에 달아야지 2018.11.08 13:38:38
Amiya 나도..! 2018.11.08 13:38:38
Amiya 강좌 해져! 2018.11.08 13:38:41
ㅇㅇ 강좌해줘.. 개궁금해 허흑 125.142 2018.11.08 13:42:58
ㅇㅇ 조준점이 장식이 아니네; 27.176 2018.11.08 13:57:24
꿀뚤 ㅁㅊ 2018.11.08 17:39:23
티나 멋지다 2018.11.09 10:49:17
ㅇㅇ ?? 실제 광학 조준경이 저런다고? 목표물에 고정되서 움직이질 않으면 조준 자체가 불가능한건데 뭔 말이냐 222.235 2018.11.09 16:03:36
검은연 총기가 가만히 있고, 시점이 흔들려도 조준점은 안뒤틀리니까, 조준이 편하단거임. 가늠좌로 사격할때하던 표적정렬-가늠좌-가늠쇠 정렬에서 뒤에 두개를 생략한다는 거니까, 2018.11.09 16:26:23
검은연 그러니까 총자체를 움직여야만 조준점이 움직이는거임. 2018.11.09 16:28:20
ㅇㅇ ㅇㅎ 이해함 222.235 2018.11.09 23:52: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658 일반 브이알챗은 너모재미있어 6 마요릭 2018-11-26 1
75657 일반 혼종이 되는가 환승을 하는가 2 ㅇㅇ 2018-11-26 0
75656 일반 폴란드 친구 개귀여워 ㅠㅠ 4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54 일반 지금보니 너클콘도 개크네..? 6 ㅇㅇ 2018-11-26 0
75653 일반 오늘의 아침체조는 조용했다고 한다. 6 토끼상 2018-11-26 0
75652 일반 안 쓴줄 알고 똑같은 내용 또 썻네 2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51 일반 유투브에 브알챗 치니까 혐인것만 뜨네 4 공익여중생 2018-11-26 0
75650 일반 MMD방인데 터미네이터 아바타 ㅈㄴ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 2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49 일반 님들 라무네 얼마임? 3 ㅇㅇ 118.221 2018-11-26 0
75648 일반 결국 아무도 오지 않았다고 한다. 4 ㅇㅇ 112.153 2018-11-26 0
75647 일반 네임플레이트 크기 줄이는 방법 없냐? 6 레콘 2018-11-26 0
75646 일반 근데 저댄방은 왜 한국인 일본인 바께 없냐 6 greenhornet 2018-11-26 0
75645 일반 학교에서 브챗 유튜브 보는 놈은 뭐여 6 Woodie 2018-11-26 0
75644 일반 오늘부터 놀로 탈출합니다 7 ㅇㅇ 2018-11-26 0
75643 일반 폴란드 친구 사귐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42 일반 아무도 안와 5 ㅇㅇ 112.153 2018-11-26 0
75641 일반 vr은 케이블처리가 문제네 ㅋㅋㅋ 223.62 2018-11-26 0
75640 질문 바이브 프로랑 차이 많이나냐 러더퍼듐 2018-11-26 0
75639 일반 람지 개조아 5 하피핏 2018-11-26 2
75638 일반 ㅅㅂ 퍼블릭 MMD방 양키들 ㅈㄴ 웃기네 2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37 일반 아바타월드 사라짐 2 댕타 2018-11-26 0
75636 일반 오늘 마스크 꼭 끼고다녀 3 차가비 2018-11-26 0
75635 일반 오늘 안개개쩌넹 1 엘에르엘 2018-11-26 0
75634 일반 따뜻한데서 나가기싫다... 11 츄르 2018-11-25 18
75633 일반 집가고 싶다 2 초보자아 2018-11-25 0
75632 질문 바이브 컨트롤러 몇시간 동작됨? 3 ㅇㅇ 117.111 2018-11-25 0
75631 일반 바이브 팧아요 15 Ƶᴇɴᴏɴ 2018-11-25 0
75630 일반 mr이나 오큘 싸게파는 중고 없음?? 3 ㅇㅇ 211.36 2018-11-25 0
75629 일반 히히 클레릭은 이뻐요 3 샤묘 211.210 2018-11-25 1
75628 일반 아바타 어딨는지 물어볼게요 2 ㅇㅇ 211.229 2018-11-25 0
75626 일반 오큘하고 바이브 모기장 5 CirrusLogic 2018-11-25 0
75625 일반 뉴비 제스처 만들다가 신세계 경험함 1 샤묘 211.210 2018-11-25 0
75624 일반 아 방금 친구들에게 너무미친모습을보여준거같다 3 뉴비 27.126 2018-11-25 0
75623 일반 갤에서 징징거리는놈들 = 친구없음 ㅇㅇ 223.38 2018-11-25 0
75622 일반 오큘 43만 배송무료면 싼거아님?? 4 뉴비 59.31 2018-11-25 0
75621 일반 우콘 뚜따 완료 2 백당 2018-11-25 2
75620 일반 현재까지 해본 보드게임 소감 3 차가비 2018-11-25 0
75619 일반 정박아조센진새끼들 아직도 부랄챗하노ㅋㅋ 16 223.38 2018-11-25 0
75618 일반 중고 MR 적정 가격이 어느정도임??? 2 공익여중생 2018-11-25 0
75617 일반 일마존에서 mr싼거 살수있냐? 4 스즈 219.116 2018-11-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