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코딩 도와준 덕분에 광학조준경 만듬 ㅋㅋㅋ 고맙다
글쓴이
검은연
추천
18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188
  • 2018-11-08 13:28:57
							



실제 광학 조준경처럼

거리 영점만 맞으면


총기 정렬제대로 안해도 조준점이 목표에 박힌것처럼 안움직임



윗짤 영점은 3m



25m 영점 상태로 3m 표적을 겨냥한 모습


거리차가 거리차라서  움직이면 살짝 빗맞긴 하지만

오차범위내다.


거리가 25근처라면 저정도 오차도없이 정확히 박힘.



졸라 쓸때없지만

실제 광학조준경처럼 작동하눈걸 만들어서 기쁘다,,,




근데 싱글벙글 자랑하러 왔더만 갤 상태가;

BEll 멋지네 - dc App 2018.11.08 13:29:29
ㅇㅇ 나도 줘 14.138 2018.11.08 13:29:53
바텐더 표적 고정은 어떻게 해? 2018.11.08 13:30:23
딜런 헐 머냐고''' ;;; 님좀 캡짱인듯 ㅋ! 2018.11.08 13:30:27
긴긴 어케만들었노; 조준 기준은 어떻게 잡는거지 2018.11.08 13:31:27
xx 이거 아바타에 넣지 말고 월드에 넣어서 퍼블릭화 하는게? 183.96 2018.11.08 13:37:14
검은연 쉐이더 스크립트 수정해서 만듬. 영점 조절은 아바타 이모트로 해야할듯 2018.11.08 13:37:32
검은연 ㅇㅇ 담에 퍼블릭 아바타 만들때도 써먹을거야. 군인컨셉 만들때 총에 달아야지 2018.11.08 13:38:38
Amiya 나도..! 2018.11.08 13:38:38
Amiya 강좌 해져! 2018.11.08 13:38:41
ㅇㅇ 강좌해줘.. 개궁금해 허흑 125.142 2018.11.08 13:42:58
ㅇㅇ 조준점이 장식이 아니네; 27.176 2018.11.08 13:57:24
꿀뚤 ㅁㅊ 2018.11.08 17:39:23
티나 멋지다 2018.11.09 10:49:17
ㅇㅇ ?? 실제 광학 조준경이 저런다고? 목표물에 고정되서 움직이질 않으면 조준 자체가 불가능한건데 뭔 말이냐 222.235 2018.11.09 16:03:36
검은연 총기가 가만히 있고, 시점이 흔들려도 조준점은 안뒤틀리니까, 조준이 편하단거임. 가늠좌로 사격할때하던 표적정렬-가늠좌-가늠쇠 정렬에서 뒤에 두개를 생략한다는 거니까, 2018.11.09 16:26:23
검은연 그러니까 총자체를 움직여야만 조준점이 움직이는거임. 2018.11.09 16:28:20
ㅇㅇ ㅇㅎ 이해함 222.235 2018.11.09 23:52: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1758 일반 1050 달린 노트북으로 mr 돌아는 가네 2 와쳐는레나다 2018-11-10 0
71757 질문 이번에 오큘러스 리프트 구매에 대한 질문.. 나린상 2018-11-10 0
71756 질문 유니티 초보자 질문 2 ㅇㅇ 122.42 2018-11-10 0
71755 일반 이 시바견 아바타 어디껀지 알아?? 1 히아투스 2018-11-10 0
71754 일반 월드 오브젝트에 네온사인 효과 만드는거 성공했다 2 레드밀키스 2018-11-10 0
71753 일반 혹시 라이젠 보드 살갤럼없냐 13 레ㅅ 1.245 2018-11-10 5
71752 일반 mr은 선뽑는거말고 끄는법업나요 2 ㅇㅇ 222.234 2018-11-10 0
71751 일반 어차피 망갤인데 3 ??? 106.248 2018-11-10 3
71750 일반 (흑우주의)키넥과 놀로를 비교해보자! 4 cleasky 2018-11-10 1
71749 일반 요즘 바이브 중고가격 얼마쯤하나여? 3 ㅇㅇ 211.227 2018-11-10 0
71748 질문 옷 모델은 어디서 구해? 2 시한 2018-11-10 0
71747 일반 원조 과몰입 빌런 나와주세요 3 ㅇㅇ 118.47 2018-11-10 6
71746 일반 븨알챗 합필아바타는 처음보네 ㅋㅋㅋㅋ 10 ㅇㅇ 125.129 2018-11-10 0
71745 일반 cpu 4790k -> 9700k 로 바꾸면 프레임 많이오름? 7 yg 118.32 2018-11-10 0
71744 일반 키넥트toVR 켜면 오큘러스 컨트롤러가 안먹는데 해결법없나? 4 ㅁㅁㅁㅁ 121.164 2018-11-10 0
71742 VRC일기 H방에서 과몰입한 썰 9 쎾쓔!!! 2018-11-10 18
71741 일반 뱅재밌다 1 뉴비 27.126 2018-11-10 0
71740 일반 캐릭터 찰흙처럼보여 살려줘 10 호리 59.86 2018-11-10 0
71739 VRC일기 부랄챗에서 현게까지 4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0 6
71738 일반 브알챗에 과몰입 하기에는 현실이 무겁다. NAME_HORANG 2018-11-10 0
71736 일반 오늘 뱅도 재미있었음 6 울테 2018-11-10 0
71735 질문 유니티 질문이요! 2 ㅇㅇ 175.211 2018-11-10 0
71734 일반 아마존클럽에서 바이브사면 as 안해줌?? 6 ㅇㅇ 1.242 2018-11-10 0
71733 일반 오큘 리프트 블루투스 필요함?? 3 재배맨 2018-11-10 0
71731 일반 풀트레킹 트래커 어디서사? 1 호리 59.86 2018-11-10 0
71730 일반 신사 또라이들 다 어디갔댜 3 읭읭이 2018-11-10 0
71729 일반 내월드 퍼블릭됬다고는 나오는데 왜 정작 mine에서보면 인바이트냐 3 ㅇㅇ 222.234 2018-11-10 0
71728 일반 시발 뽐뿌 7 쎾쓔!!! 2018-11-10 0
71727 일반 또하나 존나 웃긴썰 눈깔이 114.202 2018-11-10 0
71725 일반 한국계 미국인에게 듣는 썰들 2 눈깔이 114.202 2018-11-10 0
71724 일반 과몰입 해봐야 조을거 없서 1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0 3
71723 일반 이 캐릭터 이미 있는거임? 아니면 오리지널 캐릭터임? 5 ㅇㅇ 115.136 2018-11-10 0
71722 일반 애미 1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0 0
71720 일반 한성 이놈들이 누구 놀리는건가 1 재배맨 2018-11-10 0
71718 일반 이 아바타 소재가 되는 모델 구할 곳 아는 사람? 4 우콘쨩 114.202 2018-11-10 0
71717 일반 오늘 과몰입은 막줄만 읽는다.. 1 읭읭이 2018-11-10 0
71716 일반 이거 사람 인원수가 초과하면 렘 사용량 올라감? ㅇㅇ 1.242 2018-11-10 0
71715 일반 오큘러스보다는 MR을 갇거싶음 3 너굴쨩 2018-11-10 0
71714 일반 VR에서 잇엇던일 3 너굴쨩 2018-11-10 0
71712 일반 [과몰입] 제 vrchat 인생을 담아봤습니다 4 ㅇㅇ 88.246 2018-11-10 3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