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상한걸로 싸우지말고 견적 상담좀 해주샘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173
  • 2018-11-08 13:05:15
  • 59.31
							



바이브 풀트래 돌릴거야

사람많은 곳 갈 일 적고 댄스방도 잘 안갈거니까 cpu랑 글카는 라이젠 5 2600x랑 1060 6기가로 해도 괜찮아?

램은 16기가로 하려고 하는데 슬롯 2개짜리에 16기가 1개 끼우는거보다 슬롯 4개짜리에 8기가 2개 끼우는게 낫다고 해서 메인보드 350박격포로 슬롯 4개 확보하고 8기가 2개 끼우려고 하는데 더 좋은 방법 있어?

파워는 저걸루 써도 괜찮지?

싸이킥유코 컴본갤로 2018.11.08 13:05:38
ㅇㅇ 1060 지금 사는거 아깝고 파워를 좀더 바꿔라 1.249 2018.11.08 13:06:24
xx 괜찮을 거 같은데... 183.96 2018.11.08 13:06:38
MANKALO 나쁘진 않은데 아마 몇몇 부분에서 좀 불편할거임 ㅇㅇ 2018.11.08 13:07:01
ㅇㅇ 암드..? 5.176 2018.11.08 13:07:17
마요릭 1060은 힘든감이있음 ㅠ - dc App 2018.11.08 13:07:39
ㅇㅇ 1060대신 1070ti면 가격 비교해서 성능면에서 더 나아질까?? 59.31 2018.11.08 13:10:57
마도호무 1070ti 가성비 갑이지 - dc App 2018.11.08 13:12:45
ㅇㅇ ㅇㅋ 그럼 1070ti로 해서 다시봐야겠다 다들 고마어 59.31 2018.11.08 13:13:23
마도호무 근데 2060 존버 해보지 - dc App 2018.11.08 13:13:26
ㅇㅇ 지금 쓰고있는게 3년전 노트북이라 존버는 힘들것같아... 59.31 2018.11.08 13:15:36
boogleboogle 파워는 fsp쓸거면 하이드로로 교체 램오버는 적당하게 알아서 하는게 좋음. hdd는 2만원정도만 추가하면 2테라로 교체가능 ssd가 많이 싸졌으니 500기가로 마이크론크루셜 mx500 으로 9만대쯤할거임 추천함 2018.11.08 13:24:36
ㅇㅇ 헉 고마어 하이드로 600w로 바꿨고 ssd랑 hdd도 교체햇어 59.31 2018.11.08 13:33:4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2288 일반 그 갭이 좋은거 아냐? 1 AMA 121.137 2018-11-13 0
72286 일반 빼빼로데이 아바타 안만든게 넘나 후회됨 2 하벤하이드 2018-11-13 0
72285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6 제네카린 2018-11-13 4
72284 일반 오디세이+ 299 달러 컨트롤러 포함 1 117.111 2018-11-13 0
72283 일반 시벌 강제묵언 줫같네 1 읭읭이 182.231 2018-11-13 0
72282 일반 빈유캐릭터를하는사람은 절대다수가탈모 진행인가 3 ㅇㅇ 121.135 2018-11-13 0
72281 일반 유니티 패키지파일로 저장하는 방법좀 2 ㅇㅇ 183.103 2018-11-13 0
72279 일반 좆같은 공사소리 개빡치네 진짜 8 읭읭이 182.231 2018-11-13 0
72278 일반 언능 진짜 가상세계 다이브 할수있는 기기 나와야한다 6 ㅇㅇ 223.38 2018-11-13 0
72277 일반 키넥트거리 얼마나 떨어져야 인식하냐 4 ㅇㅇ 121.135 2018-11-13 0
72276 일반 컴 렌탈을할가 고민중.. 13 재배맨 2018-11-13 0
72275 일반 노라캣 시벌...남자만 아니었어도 7 ㅇㅇ 223.38 2018-11-13 0
72273 일반 컨트롤러는 이거 기대중인데 11 NAME_HORANG 2018-11-13 0
72271 일반 님들한테 고마워서 글써봅니다 2 ㅇㅇ 203.226 2018-11-13 4
72270 일반 오디세이 플러스 299 달러 4 117.111 2018-11-13 0
72269 일반 남캐 괜찮은거 있는곳 어디있음? 2 ㅇㅇ 182.231 2018-11-13 0
72267 일반 얘들아 9시 반 체조 가자~!!! 3 델피늄 2018-11-13 0
72266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1 ㅇㅅㅇ 221.153 2018-11-13 0
72265 일반 눈물 진자 땡큐함미다 2 magicatz 2018-11-13 0
72264 일반 오늘 6시 반 체조 수고했어! 체조 끝엔 역시 포토타임!(22.1Mb) 4 델피늄 2018-11-13 1
72262 일반 VR갤때문에 고닉팠다 4 아카프론 2018-11-12 0
72261 일반 눈물방울 모델같은거 어디서 못구함? 6 magicatz 2018-11-12 0
72260 일반 근데 키넥이 ㄹㅇ 편한건 맞아 7 cleasky 2018-11-12 1
72257 일반 리깅작업하는데 이거 왜이럼? 1 ㅇㅇ 175.123 2018-11-12 0
72256 일반 강력한 경쟁상대였던 첫친구 썰과 비등해졌다 3 초보자아 2018-11-12 0
72254 일반 오늘 예지몽 꿨음 4 Macross 2018-11-12 0
72251 일반 외국어 잘하는 애들부럽다. 8 NAME_HORANG 2018-11-12 0
72250 일반 오늘 체조 수고~ 2 Ƶᴇɴᴏɴ 2018-11-12 0
72249 일반 과몰입대회 2차 하면 ㅇㅇ 220.124 2018-11-12 0
72248 일반 아무생각없이 건전지끼다 ㅈ댔다 4 DUZ 2018-11-12 0
72247 일반 체조 처음인데 재밌었다 ㅋㅋ 7 감자 2018-11-12 1
72246 일반 그러고보니 왜 집착글은 없지 4 읭읭이 182.231 2018-11-12 0
72245 일반 안넝 너굴쨩 2018-11-12 0
72243 일반 놀로 키넥트고 그냥 바이브트래커사샘 4 마요릭 2018-11-12 2
72241 일반 아침점호 집합 십분 전입니다. ㅇㅇ 125.129 2018-11-12 0
72240 일반 체조하려고 일어났다 6 감자 2018-11-12 0
72238 일반 오큘러스 일주일째 소식없음 4 꼬마키` 2018-11-12 1
72237 일반 체조 하러 가야겠다 6시 체조 6시 반 체조 9시 반 체조 체조 조아-! 6 델피늄 2018-11-12 0
72236 일반 갤러리가 심장마비 직전에서 돌아왔네 6 러닝머신러닝 2018-11-12 2
72235 일반 애정결핍 피해망상 ㅇㅇ 117.111 2018-11-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